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2890l 2
이 글은 1년 전 (2022/10/26) 게시물이에요
보통 주요 라인업은 1차에 다 알려주는데 이거 보면 3세대 안나올 가능성 있을지도…

[잡담] 마마 1차 라인업 이건데 | 인스티즈

추천  2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내가 보고싶은 돌들 다 없네… ㅠ
1년 전
익인2
마마언제함? 내돌나왔으면 좋겠다ㅜ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익인2
흐엉 원래 그쯤에했나 아직멀었네ㅜ
1년 전
익인3
왜 두팀만 한글로 써준걸까 쓸데없는 궁금증이긴한데 궁금함
1년 전
익인5
그러겤ㅋㅋㅋㅋㅋㅋ
1년 전
익인18
생각해보니 그룹 이름 영문도 다 있는 팀이넼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익인20
너무 길어서 아닐가 투바투 안들어갈듯
1년 전
익인22
TXT라고 하믄 대자나
1년 전
익인20
약자보단 풀한국어가 낫나보짘ㅋㅋㅋㅋㅋㅋ아니 별걸 다.. 난 아무래도 상관없어
1년 전
익인4
내돌 해투랑 겹치긴하는데 나와주라..
1년 전
익인6
생각보다 없다
1년 전
익인7
내본진 그때 일본에 있는데 나와주라
1년 전
익인9
근데 3세대 그거 하는 날 일본에 있는 돌들 꽤 있던데..찾아보니까 그 날 공식적으로 뜬 스케줄도 없구ㅠㅠㅠㅠㅠㅠ
1년 전
익인9
마마야 불렀겠지...너네...
1년 전
익인14
222 제발 불러줘......
1년 전
익인10
우리애들 나와줬으면 좋겠따......
1년 전
익인11
3세대 나와줘 제발… 아직 건재한 그룹 너무 많은데…
1년 전
익인12
이렇게 안나올수가 있나….. 작년에도 3세대 한팀 나왔더만
1년 전
익인13
와 근데 진짜 아예 없네...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익인9
마마 원래 1차에 대형 가수 다 보여줘서 그러는듯
1년 전
익인33
그러기엔 본문에 대형가수가 너무 없어서 설마
1년 전
익인9
작년 생각하면 라인업이 크게 다르지도 않아서ㅠ
1년 전
익인15
더팩트는 3세대 여돌없더니...시간이 넘 빠르다....
1년 전
익인16
오잉 아이으들 안나와?
1년 전
익인17
분명 나올 것 같은데 너무 인기 많은 그룹들 생각 나는데..
1년 전
익인17
2차 기다려보자 이번 년도는 다르게 라인업 공개하는 걸 수도 있으니까
1년 전
익인19
엔시티 안 나와?
1년 전
익인21
1차라 그런가 수가 좀 적네
1년 전
익인23
스키즈!! 트레저!!!!
1년 전
익인24
4세대 핫한 팀들은 싹다 나오네 좋다
1년 전
익인25
머글이 보면 몇몇빼고 누구세요할듯…
1년 전
익인46
갑자기 치는 이유가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익인49
????? 뭘쳐 맞는말인데?ㅋㅋㅋㅋ누구세요 그 자체야;
1년 전
익인50
?????그정도 머글이면 마마 볼일도 없을듯
1년 전
익인26
보통 마마는 1차에 쎈 라인업 공개하긴 하던데 일단 기다려보자,,, 3세대 돌 보고싶음
1년 전
익인27
아이들 안나오낭..?
1년 전
익인28
마마 3세대 후보 그룹(팬초이스 제외)이 유닛, 솔로별로 분류까지 하면 10팀? 정도 될텐데 라인업에 진짜 없네. 아직 1차 라인업이고 싫다는 의미는 전혀 없지만 신기하다..
1년 전
익인29
2차때 많이 뜰듯
1년 전
익인30
ㅂㅌ은 솔로라도 나오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1차 안 뜬 거 보면 없을 확률이 클 듯..
1년 전
익인31
오 트레저 와이지인데 나오네??
1년 전
익인35
화해한지 오래..
1년 전
익인7
세븐틴 보고싶습니디
1년 전
익인32
없나요..어디갔나요..나와주세요..제발요..이미 머릿속에 무대 다 생각해뒀어요..
1년 전
익인34
다양한 장르 세대 뭐 어쩌고 언급 했던데 나오겠지 좀 기다려
1년 전
익인36
아니면 마지막에라도 띄워죠… 마마에서 보고싶다구ㅠㅠㅠ
1년 전
익인37
엔시티왜안나와
1년 전
익인40
2차 기다려보자 ㅜ
1년 전
익인38
2차때 라인업 많이 나올것같은데 작년에도 뭐 1차가 라인업 다 알려준거다 이랬는데 그 다음에 라인업 많이 뜸
1년 전
익인41
맞아 그랬던 기억이 있는데
1년 전
익인39
엔시티 없네
1년 전
익인40
2차에 뜨지 않을까
1년 전
익인40
2차 뜨면 먾이 나올것 같은데
1년 전
익인42
블핑은 월투때메 안나오겠지.. 안나오면 진짜 너무해ㅠ 2년만에 컴백하고 무대한거 손꼽는게 실화냐고
1년 전
익인35
ㅇㅇ 그날 유럽에 있어
1년 전
익인48
그 전에도 잘 안나왔던것같던데... 안티 아니라.. 그래도 진짜 나왔으면 좋겠네
1년 전
익인42
그니까....하아 이제 뭐 거의 포기수준이야..에휴
1년 전
익인44
이젠연말시상식이 점점 그사세 되는 느낌 ...
1년 전
익인45
그래도 다 아는그룹이구먼..
1년 전
익인51
22 그래도 다들 유명한데 왜 치는거임 어차피 일반사람들은 마마 보지도 않아ㅋㅋㅋㅋ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익인53
스키즈 4세대인데?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익인53
아이들 4세대 맞고 언론들도 다 스키즈 4세대라고함
모르면 좀 찾아보던가 왜 이렇게 당당해?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익인53
삭제한 댓글에게
아~너 제왑정병이구나?ㅋㅋㅋㅋㅋ 제왑 언플이라는건 또 뭔소리래
그렇게 수많은 기사들을 제왑이 언플한거라고? 그래 평생 너 믿고싶은대로 그렇게 살아라
그리고 그렇게치면 18년이나19년이나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던건 3세대임

1년 전
익인52
본인이모른다고 팬잇는그룹들 누구세요이러네 그래.알앗다
1년 전
익인54
엔시티 에스파 르세라핌 뉴진스 나오ㅏ라ㅠ
1년 전
익인55
더보이즈 어디갔어ㅜ
1년 전
익인56
아마 3세대 중에선 제이홉 혼자는 나올 것 같은데 그왼 모르겠다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초록글 l HOT 시간 · 조회 · 추천 · 인기 · 스크랩 
날짜조회
연예/마플르세라핌 내일 ㄹㅇ 독기 품고 하겠다....104 13:243771 0
드영배/마플친구가 눈여 김지원 연기 그냥 성인된 유라헬 같다는데 그래보여?82 12:197404 1
제로베이스원(8) 🌹🌹🌹🌹제베원 결성 1주년 축하해🌹🌹🌹🌹 63 0:06691 36
세븐틴본인표출 몬스터쿱 인형 또 나눔하러 왔어 44 15:44810 1
플레이브플둥이들도 유독 포카 잘 나오는 멤버 있어? 39 15:45350 0
 
OnAir 환승연애3 마지막화 댓글로 달리자 🏃🏃‍♀️🏃‍♂️6815 04.19 14:23 23809 9
우와 아이브 리즈 앞머리 깜214 04.19 23:05 21408 18
처음 들었을때 ”이건 됐다"한 노래 있어?144 04.19 13:46 1808 0
부산 추락사 사건 연좌제 에바야;146 04.19 12:09 4188 0
마플 르세라핌 내일 ㄹㅇ 독기 품고 하겠다....108 13:24 4065 0
정보/소식 김지원 건물 법인 회사 설립하여 대출 55%받고 절세 꼼수138 04.19 18:36 5330 2
정보/소식 르세라핌 보컬에 대한 본인들 인터뷰115 04.19 19:03 6376 0
정보/소식 멤버 RENJUN 활동 관련 안내78 10:01 6772 0
정보/소식 '파묘' 속 난자당한 돼지 사체 진짜였다…동물단체 비판93 14:11 3115 2
정보/소식 맥심 모카골드 새 모델77 04.19 15:59 4693 11
정보/소식 [단독] 광주서 경찰관 3명, 괴한에 흉기 피습77 04.19 19:19 2690 1
엥 짹에서 왜 안재현 반응 안 좋아?120 04.19 16:39 4035 0
환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77 04.19 23:36 4600 1
정보/소식 윤석열 G7 정상회의 초청 무산됨85 04.19 13:22 2850 6
정보/소식 윤 대통령 4·19기념식 불참 논란에 대통령실 "문재인도 불참”66 11:13 2136 0
와 배달 이렇게 온대80 13:38 3590 4
마플 모 남돌 분철에 대해 언급했네85 4:00 4182 1
요새 진짜 직캠 조회수 죽었구나..76 04.19 13:21 3125 0
환연 남출들 이 사진 공개해도 되는 거임 ...?66 0:05 4989 3
정보/소식 '용준형♥' 현아 "나는 왜 매번 연애 걸리지?”60 04.19 08:20 46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