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14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
이 글은 3년 전 (2022/10/26) 게시물이에요
콘서트 구성을 떠나서 물론 구성도 좋았지만 

총 3일 했는데 

 

첫콘: 첫콘 봐서 너무 좋다 끝나서 아쉬움ㅠㅠ 하지만 두 번이나 남았어!! 

 

중콘: 아 두 번을 봐도 역시나 좋네ㅠㅠ 벌써 내일이 마지막이라니... 

 

막콘: 아 세 번을 봐도 좋네 미쳤다 진심 아 왜 막콘이야ㅠㅠ 나 또 갈래 또 보내줘ㅠ 

 

대충 이런 심정이었는데 

연속 3일동안 본진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 

우선 3일 구역이 다 다른데 보는 재미가 있었구.. 

그때 무리해서 올콘 간 건데 무리하길 잘했음 ㅎ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두!!! ㅋㅋㅋㅋㅋ 중콘끝나고는 너무 우울했어 벌써 내일이 마지막이라니ㅠㅠㅠ하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어쩌다보니 아직도 3일 올콘을 뛰어본 적이 없는데 꼭 한번 해보고싶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ㅠㅜㅜㅜ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첨에 티켓팅때는 좀 무리하나 싶었는데 첫콘 끝나고 나오면서 올콘 예매하길 잘했다 생각함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너무너무 멋지다 ㅋㅋㅋㅋㅋ내 소원이야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왜 올콘해야한다고 하는지 한번가보고 진짜 느낌 그 후로 돈은 두세배로 들지만 꼭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일올콘 2번 해봤는데 ㄹㅇ 행복하더라.. 걍 그 주가 햅삐 그자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이번에 올콘 뛰어보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ㅠㅠㅠㅠㅠ 올콘 진심 재밌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68개국으로 늘어나면 중국도 가능할려나
10:20 l 조회 1
한국 남아 있는 경우의 수
10:20 l 조회 1
OnAir 아 김승규 생각할수록 짜증나네 실책만 안햇어요 진짜 에휴
10:20 l 조회 1
OnAir 아까 그 피케이만 아니였으면
10:20 l 조회 1
우리가 남아공에게 진것도 진거지만 그래도 이렇게 많은 경우의수가 빗겨나가는것도 대단한일이라
10:20 l 조회 1
그럼 42개국 중에서 33등인거임?
10:20 l 조회 1
그러니까 진작에 에이매치 불매하고 명장이니 뭐니 띄워주지말라고
10:19 l 조회 1
요즘 홍명보 때문에 맨날 이상태임
10:19 l 조회 1
OnAir 아니 그냥 젤 쉽게 가는걸 우리가 못했어
10:19 l 조회 1
OnAir 9위 진짜 쪽팔리다
10:19 l 조회 1
OnAir 와 힘 쫙 빠짐
10:19 l 조회 2
여름날씨 진짜 살만 하구나
10:19 l 조회 2
콩고 열심히 뛴다 간절한 게 보임....
10:19 l 조회 4
우루과이 대표팀 전세기 캔슬
10:19 l 조회 20
OnAir 걍 우리가 남아공한테 한골만 넣어도 32강 진출인데1
10:18 l 조회 41
자진사퇴 절대 안할 것 같아서 더
10:18 l 조회 10
북중미 월드컵을 위해 미국이적을 택했는데
10:18 l 조회 32
축구협회 세금 들어가는곳아님?1
10:18 l 조회 10
합동콘 같은거 할때
10:18 l 조회 4
지금 필릭스 게티랑 인스타 알티타는거1
10:1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