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154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이 글은 3년 전 (2022/10/26) 게시물이에요
1. 목소리 완전 달달하고 노래 완전 잘하는 아이돌 

2. 표정연기 잘하고 춤 완전 잘추는 아이돌 

 

둘 중에 하나 고른다면??
대표 사진
익인1
각자 최애에 해당되는 거 고를듯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노래가 중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 노래 안 되면 춤 잘 춰도 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래...
난 춤에 관심이 없어서
춤이 1이면 노래가 99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최애가 2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둘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
그래도 아이돌도 가수니까 노래가 기본이여야 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노래 춤 그중에 제일은 얼굴이니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둘 다 파봤는데 2가 노래 못부르거나 기복 좀 심하면 그 쪽으로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1... 1은 춤 좀 못춰도 심각하게 못춰서 튀는 수준 아니면 욕 전혀 안먹음 근데 지금 2 파고 있어 따흑..노래 겁나 잘 부를 때의 그 쾌감이 무대 겁나 잘 할때의 쾌감보다 더 좋긴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둘다좋은데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 최애가 메보임 근데 둘다 잘해 내 최애들은 메보이면서 춤도 잘추는 애들이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노래 무조건 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 난 직캠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무조건 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222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원래 1파였는데 요즘은 하도 AR 많이 까니까 2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노래 무대랑 노래 중 결국 더 자주 듣는 건 노래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무조건 노래가 더 중요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무조건 노래 ar깔아도 라이브는 다 티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 난 밴드아이돌팬이라성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 내 최애 춤멤이긴 한데 노래 1인분은 해서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 영상보다 듣기를 더 많이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 춤 잘추는 아이돌 좋아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둘 다 잘하는 애가 좋음 그런 애만 최애로 잡음… 그치만 골라야하면 1 무대 못하는 애들은 수납시키면 되는데 노래 못부는 건 음원으로 들으면 커버가 안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2 랩포지션도 좋아하는 편이라 그리고 노래에만 빠질거면 아이돌 굳이 안좋아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 무대를 많이 보기보단 음원을 자주 듣는 편이라 노래 잘하는게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1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크러쉬 술이달다 같은 노래 없어?
4:07 l 조회 5
1군돌 팬싸는 보통 몇명 뽑음?
4:07 l 조회 10
멤버들 우는 거 못 보겠음
4:03 l 조회 33
덕메 손글씨 컨페티 팔아서 30 이상 벌었다네1
4:02 l 조회 53
그 맨끝자리소년 ? 최현욱 말이야 스포좀해주라 5
3:57 l 조회 45
월드컵이라 삼성티비 AI축구모드 이거 너무 효과좋다
3:56 l 조회 16
와 놀토 에반까지 나오네 1세대 파티네10
3:54 l 조회 128
문화유산 훼손하지말자
3:41 l 조회 79
최애가 무대를 즐기는게 투명하게 보일때가3
3:40 l 조회 89
맨끝줄에 강회장 상재전무님 나오시네
3:39 l 조회 16
진지하게 베이프가방좀 골라줘7
3:37 l 조회 202
좋은 곳 취업해서 아빠 틀니 맞춰드려야지 1
3:37 l 조회 33 l 추천 1
날씨신기하다3
3:36 l 조회 49
내 본은 춤을 못추는데 그걸로 까여도 괜찮은게4
3:36 l 조회 77
하 외국인친구 휴가 반려돼서 한국 콘 못오네ㅜ1
3:34 l 조회 66
이상원 보핍보핍에 가담한 모든사람들 행복하시길2
3:33 l 조회 132 l 추천 2
스핀 오류 심하네 썸네일에 완전 딴얘기 있어서 놀람
3:33 l 조회 15
내본 생긴거랑 다르게 성격 있는멤 있는데 외부에선 순둥이로 보네1
3:29 l 조회 73
장기하 첫번째때는 아무 생각 안들었는데 두번째때 정떨어졌단 사람들 혹시 있어?4
3:26 l 조회 96
주식하니까 잡다한 걸 신경 안 쓰게 됨4
3:23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