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22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6
이 글은 3년 전 (2022/10/27)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니 나 또 제왑에 감기는거야..?제발 그만..하아..ㅠ | 인스티즈 

[잡담] 아니 나 또 제왑에 감기는거야..?제발 그만..하아..ㅠ | 인스티즈 

[잡담] 아니 나 또 제왑에 감기는거야..?제발 그만..하아..ㅠ | 인스티즈 

하..넘 내취향이야.. 

가온이래 이름이 가온이야 세상에 

본명은 곽지석?이라던데 본명마저 어울림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좋아하는 아무나 이 친구 성격이나 아무거나 좀 알려줘..진짜 입덕은 갑자기 찾아오는구나🤦🏻‍♀️ 아무 정보도 없고 유툽만 일단 보고있음  

어쩜저리 내취향으로 생겼냐
대표 사진
익인1
지석이 귀엽짘ㅋㅋㅋㅋㅋ되게 엉뚱하고 몰이도 잘당하고 딱 귀여운 02년생이야 엑디즈 자컨 봐보는 거 추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02야??이제 양심따위 버리고 덕질해야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때 영상이 진짜 귀엽긴 해(난 양심버렸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벌써 지금 얘네까지하면 제왑 그룹만 3개야 미쳤...ㅠ암튼 영상 링크 고마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것도 봐여 괜찮아요 전 제왑 여/남 가릴 것 없이 16년째 덕질 중 환영이야
리더가 빠졌지만.....크게 다르지 않은 엑디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리더가 버클리 음대라는거 듣고 개충격..그나저나 익이니는 나보다 더 제왑 오래 좋아했구낰ㅋㅋㅋ나도 몇년뒤면 그리 될듯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 지석이다 ㅋㅋㅋㅋㅋ엑디즈 관심있으면 비긴즈부터 보는거 추천해! 지석이 공부도 잘하고 학생때부터 밴드 했었어! 생명과학 전교1등하구 스마트팜쪽 관심있는 찐이과 글고 나중에 직장인밴드하면서 쭉 밴드 하고 싶어하던 학생!! 그러다 두번 캐스팅 당하고 입사했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먼가 이과랑 이미지 어울림..!고마옹!!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전에 말 나왔던 챌린지는 요건데
2:12 l 조회 1
누구 미담이 있는데 얘기하면 내 신상이 특정된다면
2:11 l 조회 1
방금 플타는 돌 챌린지 보고왔는데
2:11 l 조회 1
근데 플무지만 난 껄렁대는걸 멋으로 생각하는게 이해안됨
2:11 l 조회 1
챌린지는 다른 그룹팬들도 보기때문에 다들 열심히 하던데
2:11 l 조회 1
약간 쿨해보이는 바이브랑 성의 뒤진 거랑 구분을 못하는 거 아님?
2:11 l 조회 1
챌린지한 얘 원래 동태눈인가 ?
2:11 l 조회 1
헐 홍명보 자진사퇴했네
2:11 l 조회 1
우리판 ab러 외국팬들 왜 이러는거야ㅠㅠ
2:11 l 조회 1
아 무좀인가 이거
2:10 l 조회 1
근데 보통 올릴때 양쪽 소속사 컨펌 같이 안 들어가?
2:10 l 조회 1
다음엔 그러지말자가 안통하는 게 상습범이셔...
2:10 l 조회 1
짹에서 봤는데 여기서도 얘기중이구나
2:10 l 조회 1
근데 벤투 이번에 감독 경질 됐더라
2:10 l 조회 1
표정이라도 좀 좋았으면 걍 뚝딱이나보다 했을텐데
2:09 l 조회 1
스타쉽은 뭔소리임? 뭐 했어 얘네?
2:09 l 조회 1
챌린지 영상 보고 왔는데 선배가 후배 눈치를 보네
2:09 l 조회 1
아 웃겨 이런 풍자 너무 내 스타일임
2:09 l 조회 1
단어알지?
2:09 l 조회 1
근데 진짜 속상하다 챌린지 보고 눈물 남
2:09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