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240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3년 전 (2022/10/27) 게시물이에요

[잡담] 나 880번대였는데 3층 잡음 | 인스티즈 

[잡담] 나 880번대였는데 3층 잡음 | 인스티즈 

 

계속 새로고침하면서 존중하며 버텼더니 뒤쪽 하나 잡음  

근데 이거 어느 구역인지 어떻게 알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대기는 쫌 이따 찍은거라..헣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나랑 비슷하다 난 900번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우리 재미있게 즐기다 오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3층만 풀었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헐 이게 무슨... 2층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층 막상 매진일때 들어가니깐 없저라…나도 걍 취소표로 3층 잡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혹시 구역이 어딘지 어떻게 봐?ㅠㅠ 일단 잡고봤더니 어딘지를 모르겠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매창!들어가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열이랑 번호만 나오는데 열이 구역인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ㅁ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새로 고침을 어디서 한거야?? ㅜ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예매하기 옆에 있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밑에 돌아가는 새고 표시있을껀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좌석표에서??? 나 100번대 안쪽으로 들어갔는데 못잡았음 ㅋㅋㅋㅋㅋ 하아...내 똥손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좌석표에서 계속 새로고침하지!! 계속 풀렸는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새고 못보고 좌석 선택으로 계속 구역 옮겨 다니다가 풀리는거 보긴했는데 나보다 빠른 사람이 많더라 이선좌 한 50번 당하고 10분 지나니까 위메프가 날 팅구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이페이지 가서 예매내역 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이페이지에서 티켓확인 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이페이지가면 좌석보기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것만 보이는데 이게 아니라 또 있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컴으로 들어가면 좌석 정보 밑에 좌석 위치 보기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앱기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혀.. 내가 위메프는 처음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컴터로 겨우 찾았다...H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고마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ㅈ같은 헤메코에 ㅈ같은 노래에 ㅈ같은 틱톡에 ㅈ같은 춤 가져와놓고 잘되길 바라는게 개웃기다
19:40 l 조회 1
한국 사람 중에 타일러보다 한국어 못 하는 사람 많겠지?
19:40 l 조회 2
유준이 자기도 모르게 김태우한테 손 줬다가
19:40 l 조회 3
노래 아무리 좋아하도 외모가 별로면 못뜨겠지?
19:40 l 조회 6
앤더블에 왜저렇게 한을 먹으셨을까
19:39 l 조회 7
내 최애 유독 타멤보다 얼굴기복 있는편인데
19:39 l 조회 21
국내 공연 연령대도 지방쪽으로 가면 높아지는편인가?
19:39 l 조회 5
나는 왜 쓸때없는 카톡이 불편할까
19:39 l 조회 4
근데 직캠 살거면 1위로 사지 의미없게 사는건 뭐야 ㅋㅋㅋㅋ2
19:39 l 조회 29
직캠 그먼씹으로 얘기하는거 정병이 정병에게 라고 밖에2
19:39 l 조회 10
떵 참고 배아플 때 그 고통을 즐겨 난1
19:38 l 조회 8
디올 엠버가 근데 그렇게 좋은거임??2
19:38 l 조회 32
이번주 인가도 스엠이야? 아님 의주옴?5
19:38 l 조회 20
직캠산다고 인기순위가 달라지는게 아닌데4
19:38 l 조회 41
시간 있는사람!!1
19:38 l 조회 5
위에화 장하오 밀멤아래ㅋㅋㅋㅋㅋㅋ6
19:38 l 조회 46
리센느 미나미 한국어 발음이 나보다 좋네ㅋㅋㅋㄱㅋ
19:38 l 조회 4
위시 료 강아지사건 ㄹㅈㄷ 귀엽
19:37 l 조회 20
앤톤 진짜 귀엽고 잘생겼다3
19:37 l 조회 22 l 추천 4
장하오 스팸전화 받는게 ㄹㅇ 웃긴데3
19:37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