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267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
이 글은 3년 전 (2022/10/27) 게시물이에요
요즘 문물 잘 모름 포카 꾸미고 무슨 슬리브? 어쩌구 .. 포카 안 모음 생일 카페 왜 가는지 모르겠고  

원래부터가 돈 절약하는 스타일이라 굿즈 실용성 없는 거는 안 사  

올팬에 최애 없고 트위터 잘 안 해  

오프 같이 가고 떡밥 뜨면 와랄라 얘기 할 수 있는 덕메 가지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노노 관심 없을 수 있지 다른 사람한테 그걸 왜 가? 뭐하러해..? 쓸대없어~~ 이러지만 않으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대화 잘 안 통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처럼 같이 암것도 안 사는 덕메 구하면 괜찮긴 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포카 흥미 없고 굿즈도 흥미 없고 팬들끼리 하는 오프행사도 흥미없고
드콘같이 저렴하거나 무료공연인 오프에서 옆자리에서 우연히 만나는 방식 아니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공식 행사는 다 가 엠디도 사고 싶은 거 있음 사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생카를 이해 못 하는 거면 팬들끼리 하는 비공식 행사는 안 가는 거 아냐? 트위터도 안 하고... 그럼 독방에서 행사 동행 구하는 방식으로 여기저기 성향 맞는 사람 찾아봐야지 뭐
가만히 있는데 제발로 덕메가 모이는 타입은 아닌듯... 비활동기엔 비공식 행사나 굿즈, MD포카 같은게 덕질에서 차지하는게 큰데 뜬금없이 모여서 냅다 과거 행사 추팔하는 타입은 많지 않을 것 같아
'덕질'메이트가 아니라 오프행사에서 얻은 이런저런 동행 메이트들 중 같은 성향으로 덕질하는 사람을 찾아보는게 좋아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완전 난디 ㅋㅋㅋㅋㅋ생카나 돈 쓰는데 썼다가 굳이 싶어서 이제 잘 안 사
그래도 만나면 최애 얘기 자주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잖앜ㅋㅋㅋㅋㅋ 실용성 없는건 구매 안하고
그냥 팬으로서 좋은거지 트위터도 안하고 포카 꾸밀줄도 몰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어떰 너랑 맞는 사람 찾음 되지 덕질하는 방법이 얼마나 다양한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ㅈ나도 그렇긴해서 혼자다니긴 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완전 나닼ㅋㅋㅋ 게다가 난 지방사람이라...팬들이랑 교류를 안해...ㅎㅎ 그래서 트친 사겨도 결국 맨첨에 친했던 트친이랑만 젤 친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나임ㅋㅋㅋㅋ 포카 관심없고 비싼포카 나오면 걍 팔아 엠디는 예쁜거 있으면 사고 나머진 욕심없고ㅋㅋㅋ 성향맞는 덕메찾으면좋은데 판이작으면 찾기힘들긴하더라... 는 나라서 걍 혼자 덕질중ㅎ... 실친들이랑 가끔 얘기하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는 체력 비축도 전략인데1
6:23 l 조회 6
그냥 2002는 이제 그만 보내줘야 될 것 같아
6:21 l 조회 16
나 왜 홀란드가 호감이지8
6:20 l 조회 10
근데 댓글 글쓴익이 아니라 내가 지웠는데 왜 글쓴이가 지웠다고2
6:19 l 조회 15
홍명보가 이번에 첨 감독한게 아니구나2
6:18 l 조회 16
유럽익인데 새삼 여름엔 에어컨 없고
6:15 l 조회 26
아래 숑넨글 어그로임 제발 무시좀
6:13 l 조회 29
내 호감연옌 짤이나 올려야지
6:11 l 조회 17
근데 양홍원 학폭 피해자 주식 진짜 잘할거같음1
6:10 l 조회 67
#엑스원처하자
6:09 l 조회 12
아무리 숑넨이 어사씨피라지만 이성적인 텐션은 가장인것같음2
6:08 l 조회 56 l 추천 2
정보/소식 역대급 오픈월드 게임 GTA6 사전예약 오픈 직후 3900만장 판매
6:01 l 조회 13
옌스? 이 사람은 외국인이던데7
5:54 l 조회 92
원빈 셋로그에 디다 있던데2
5:49 l 조회 102
지민팬들아4
5:49 l 조회 75
OnAir 독일 잘한다며17
5:47 l 조회 107
만약 올라가면 벨기에 진짜 너무 못하던데1
5:44 l 조회 45
정국이 챌린지 이렇게 보니까 더 좋아4
5:42 l 조회 55 l 추천 2
미친 일어나자마자 취켓팅 하러 들어갔는데
5:39 l 조회 61
지금 에콰도르랑 독일 경기 누가 이겨야지 우리한테 득이야?4
5:35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