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638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3년 전 (2022/11/01) 게시물이에요
아니....3층이 10만원임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이래!???? 

이 돈 내고 3층 가자니 말이 안되는데 1층 가면 16만원이야.. 

내가 한 달에 알바해서 약 40만원 버는데 16... 부담스럽다  

 

뮤덕들 대체 어떻게 공연 몇 회차씩 도는거야??ㅠㅠㅠ  

나 ㄹㅇ 깜짝놀랏음
대표 사진
익인1
몇회차씩 도는 익들은 아마 수입이 그만큼 많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근데 나랑 비슷하게 알바하는 친구가 뮤덕인데 몇회차씩 도는게 신기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돈 없어서 회전문 거의 못 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뮤지컬이 이렇게나 비싼 취미였다니... 난 뮤지컬에 빠지면 안될듯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일하고 연뮤덕질에만 돈을 씀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올해 너무 비싸짐 브이아이피석이 16이래…
연뮤 장벽 너무 높아짐ㅠㅠㅠ 진짜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연뮤덕은 원래 관극비에 쏟아붓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일 빙고 안되면 짐싸네
14:59 l 조회 1
쿠플 국대 다큐 보다가 생각해보니 어제 이재성선수도 안뛰었네
14:59 l 조회 2
지디 조앤 유니클로 콜라보 매장에 풀렸네
14:57 l 조회 56
장터 6시 위버스 폼림 가능한사ㅏㅁ(작지만 사례잇음 실패해도 괜차나
14:57 l 조회 13
우리나라 어케됐지 그 파라과이인가 로 갈린다고하지않났나6
14:56 l 조회 19
릴스에 축구뜨면
14:56 l 조회 14
빅뱅 어제 공지도 없이 시제석 푼거 아는사람?5
14:55 l 조회 59
방지민 진짜 게임 캐릭터같다1
14:54 l 조회 15
언플 돌린다고 쓰라는대로 쓰는 기자들도 노답4
14:54 l 조회 23
고양 3일 진짜 선넘었다
14:54 l 조회 57
2018 이때 독일 골키퍼 욕많이 먹었을까?? 골키퍼 어디갔지 했는데3
14:53 l 조회 58
와 관상은 과학인가봐9
14:52 l 조회 344
울아빠 개빡쳐서 지금 당장 홍명보 짤라야된다고 난리ㅋㅋㅋ
14:52 l 조회 13
홍명보 실직하면 케이리그에서 불러줘?9
14:52 l 조회 73
근데 다들 32강 기대중이야 아니면 그냥 짐싸고16
14:52 l 조회 148
우리나라 사람은 어제 경기로 오늘까지 빡쳐있음..ㅋㅋ3
14:51 l 조회 78
준넴드들 중에선 한멤만 언급 안하는 경우 흔해?13
14:51 l 조회 78
하투하 일간2
14:50 l 조회 116
정국 챌린지 시작할때 이동작 찐 안무에도 있는거야???8
14:50 l 조회 85
ㄴㅈㅅ는 아직도 대체안당한게 ㄹㅇ 신기함9
14:50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