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642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
이 글은 3년 전 (2022/11/01) 게시물이에요

[잡담] 인형 살말 정해줘 ㅠ | 인스티즈 

이 친구 살말 고민 중이야 

[잡담] 인형 살말 정해줘 ㅠ | 인스티즈 

참고로 살 거면 무조건 이 아이도 살 예정….진짜 인형 관심도 없는데 두 개 다 내 취향이라 아른거려….
대표 사진
익인1
둘다 귀엽당 난 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만사는건안돼?? 개귀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10cm 이면 엄청 작아??? 손바닥만할려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그정도 생각하면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살살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귀엽다 무슨 인형인지 정보공유가능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라면 무조건 살ㄹㄹ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2는 아직 입금폼이 안열렸어! 수요조사 끝냈고 나중에 입금폼 들고 오신댕 그래도 공유 괜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 부탁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s://twitter.com/baby_peachberry 여기 링크 들어가면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확인했옹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귀엽다 정보공유 가능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익인7
와 고마워 진짜 팬은 아니지만 나도 사고 싶다.. ㄹㅇ 금손이쉰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ㅠㅠㅠㅠ 여태 인형에 관심도 없었는데 보자마자 사고싶은 적 처음이라... 진짜 고민중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니까 왜 사는 줄 알겠다 팬은 아니지만 나였으면 놓치면 후회할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특히 쓰니 최애그룹이라면 더더욱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 그렇게 말하니까 아무래도 사야할 것 같아....나 진짜 이 그룹과 둘을 너무 좋아해서.....멤버 유명한 인형도 많은데 진짜 관심도 없었거든 근데 갑자기 눈에 확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는 무조건 살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1,2 둘 다 누구 인형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은 재현이 2는 도영이! 그룹은 엔시티127!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 무조건삼 너무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두번째 내 최애인듯 흐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귀여워서 인형 보고 사고 싶다는 생각 든 적 처음이야......둘 최애라서 인형 구경하다가 하.......진짜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번 진짜 겁나 귀엽네… 사면 뽀뽀할 거 같아………어떻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사고시퍼......... 진짜 너무 사고싳름 근데 인형 원래 안사서 고민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살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원래 인형 절대 안 사고 관심도 없어서...ㅠㅠㅠㅠㅠ 1 마감이 오늘까지더라구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라면 2만 살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만 살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도쿄 아까 지진 진짜 컸다…
22:41 l 조회 1
와 최근에 인기 좀 있는 멤버 관심 가졌는데 음방 직캠이 다양해 신세계야..
22:41 l 조회 2
내돌관련 궁예할거있을때 걍 가만있기로 했음
22:40 l 조회 5
라이즈 메모리즈 임파서블 깔 노래 추천해줘1
22:40 l 조회 3
올해초에 한국 일본 중국 태국 남돌 다 낸다고 했는데
22:40 l 조회 14
유준이를 보면서 알았음 왜 엄빠 옷들이 그렇게 늘어나있는지1
22:40 l 조회 31
와씨 나혼산 선공개 보는데 한가위 D-91 자막보고 개놀람1
22:40 l 조회 11
정병걸려서 한먹은팬 있어보인다1
22:40 l 조회 19
연애하고 싶은데 문제가 날 좋아하면 내가 안끌리고
22:40 l 조회 7
축구에서 대승이 뭘 말하는거야?
22:40 l 조회 10
아 어케 최애가 약간 치명적인 그런거 할 때마다 너무 웃김1
22:39 l 조회 17
일본 지진 왤케 나...1
22:39 l 조회 31
슴티알 올해 데뷔 아니면 송하 연습생10년 한비 8년임
22:39 l 조회 28
어 죽어도 트위터라고 부를거야
22:39 l 조회 16
똥 길게싸는애들아 몇센치야?3
22:39 l 조회 24
군대 때문에 나이 얘기 나오는거지 뭐2
22:39 l 조회 31
짜증나 트위터 영상 30분 편집해서 올리려는데1
22:38 l 조회 34
슴티알 나는 4분기로 믿고있어 그래야해 진짜4
22:38 l 조회 42
근데 슴 신인은 진짜 올해는 데뷔 해야 할 거 같던데
22:38 l 조회 32
여긴나만느린가지금
22:3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