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646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2
이 글은 3년 전 (2022/11/01) 게시물이에요
나 노래만 듣고 무대만 봐 

스밍 열심히하고 앨범도 열심히 사는데 

자컨까지 보긴 귀찮아.. 

나만 이런가…?
대표 사진
익인1
난 오히려 무대 잘 안보고 자컨만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풀버전은 귀찮아서 잘 안 보고 탐라에 클립만 봄...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귀찮아서 봐도 클립정도만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귀찮아서 짹에서 최애컷만 보는사람들도 있긴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헤엑 신기하다 난 자컨때문에 돌덕질 하는데ㅋㅋㅋㅋ자컨이 제일 재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귀찬하서 안봐... 브이앱도 잘 안봄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최애 클립 올라오는 거만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최애컷만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컨이랑 라이브 잘안봄 소통와도 실시간 놓치면 안봄ㅋㅋ귀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가끔 봄 ㅋ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컨 자체가 재미 없는 편이야? 나 두그룹 파는데 한 그룹 건 안 봐… 편집도 진짜 뻔하고 멤버들도 예능 잘하는 편 아니라… 근데 다른 팀은 편집, 재미 다 닜어서 꼭 챙겨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귀찮아서 안 봐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이브도 안 봄 걍 영상 반강제적인 느낌으로 계속 보는 게 힘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라디오나 브이앱 잘 안 봄.. 편집된 거만 보고 다 보기 귀찮아서 안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오히려 반대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귀찮아서 자컨 잘 안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이브는 애초부터 볼 생각을 안했어
돌판에서도 재밌다고 유명하고 나도 한번 보면 숨 못쉬게 웃고 하는데도 자컨 보려고 하면 귀찮아서 안봨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듀 귀찮아서 밀린 자컨 겁나 많음ㅋㅋㅋㅋㅋ 난 본업으로 입덕해서 노래랑 무대 아니면 컨텐츠에 크게 집착 안 하는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자컨은 보는데 라이브는 잘 안 봄 나중에 이슈되면 편집한 클립 같은거나 찾아보는 편 근데 생각해보니 자컨도 콜라보 같은거 끼면 내가 좋아하는 느낌 안 나서 그런건 일단 쌓아만 두고 계속 밀리는 중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입덕했을때 떡밥 가뭄이어서 했던 라이브 보고 또 봄 그게 재밌기도 했지만ㅋㅋㅋㅋ 지금은 ㅅ3 바뀌어서 떡밥많아서 뜨는건 다봄(?) 뭐야이게 그냥 보는거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뭔가 미루게 되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진ㅏ 예전부터 안 봄... 걍 재미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귀찮을정도로 많이뜨진 않아서^_ㅠ 소리지르면서 챙겨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그럼ㅋㅋㅋㅋ 가끔 클립은 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자컨만 보고 무대는 잘 안 챙겨봐!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야나 자컨 재미없오 ㅠㅠ 어떤 돌이든 막 재밌다를 느낀적이 없는듯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톱이 너무 더럽고 못생기게 자라는데 ㅎㅇㅈㅇ
15:30 l 조회 1
홍명보 아들 영어이름 홍명보주니어래
15:30 l 조회 1
투바투 육아프로그럄 보는데 내돌도 찍어줬으면 좋겤ㅅ다..
15:30 l 조회 5
2010년대 초중반 선수들 거의 동네북이었는데
15:29 l 조회 7
삐아 오버글레이즈 쓰는익
15:29 l 조회 16
본인표출 침착맨 성세천하2 기다린 익들아!! 다음주 월 화 예정이래~!!!!
15:29 l 조회 8
아 진짜 오늘 너무 심심한데
15:28 l 조회 17
기성용같은 수미는 기성용 하나로 끝인게....3
15:28 l 조회 41
OnAir 인가 시작
15:28 l 조회 11
난 먹방의 쩝쩝거리는 소리가 왤케 싫지2
15:28 l 조회 20
내일 홍명보 기자회견한다는데
15:28 l 조회 16
안정환 홍명보 완전 비판했네3
15:27 l 조회 117
정국 라방 말투 애교 개끼네3
15:27 l 조회 55
정보/소식 12년 전처럼 엿 맞을까?…월드컵 최악 성적 "홍명보호 귀국행사 없다”
15:27 l 조회 19
다들 18살 연상 남자 만날 수 있어?6
15:27 l 조회 13
그 ㅇㄸㄲ 라뽀끼 맛있어????5
15:27 l 조회 15
OnAir 곧 인가 시작
15:27 l 조회 7
내 기준 무난무난한 성격 연예인
15:26 l 조회 62
야선들 지인보면4
15:26 l 조회 48
하.. 엄마가 테무서 사달라는거 사서 겨우 배송왓더니
15:26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