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655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3년 전 (2022/11/01) 게시물이에요
시상식도 포함되니... 하아아 

친구가 못간다길래 제발 나한테 넘겨달라 졸라서 얻긴 얻었는데 막상 또 손에 쥐어지니까 교통에 숙소에 돈 꽤 깨져서 갈말 엄청 고민중이거든....ㅠㅠㅠㅠ 레카포함에 앞번호대 스탠딩이면 익들은 무조건 갈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자리 좋으면 ㄱㄱ해 안 좋으면 굳이긴 해 시상식 재미없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펜스는 무조건 잡을 것 같아..
나도 차라리 자리 안좋았으면 깔끔히 포기했을 것 같은데 그건 또 아니라 너무 고민됨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펜스면 가서 나쁠 거 없을거같은데..? 근데 시상식이라는게 몇시간중에 몇분 잠깐 보는 거 아닌감 ㅜㅜ 그래도 좋으면 난 갈래 자리가 넘 좋자낭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으아아 진짜 고민된다....... 일단 익 의견 너무 고마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ㄴㄴ 시상식은 내돌 무대 잠깐 하는거라 굳이 돈 많이써서는 안갈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시상식이라 이렇게 돈 쓰는 게 굳이 싶긴 해 나도ㅠㅠㅠㅠㅠㅠ 근데 또 대기하면서 얼굴 계속 볼 수 있으니까 그거 생각하면 또 고민되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미치겠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앞으로 다른 단독 오프 생길일 없어? 있으면 돈 모아서 거기다가 쏟아부을거 같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말이니까 볼 일은 있을 것 같은데 단독은 없을 것 같어ㅠㅠㅠㅠㅠㅠㅠ 올해 이미 한번 했어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이제 미국 응원 가야지
10:39 l 조회 1
근데 이거 신이 도와준거다
10:39 l 조회 1
알제리전 보여주지도 않네
10:39 l 조회 1
박주호 폭로하고 진짜 달라진 게 없다
10:39 l 조회 1
떨어질 경우 생각하고 선곡한게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10:39 l 조회 1
아니 사퇴도 사퇴인데 곱게는 못보내주지
10:39 l 조회 1
와jtbc선곡지리네
10:39 l 조회 1
해외파들 입국안했으면 좋겠다ㅋㅋ..
10:39 l 조회 1
홍명보 이번에도 회식할지 궁금하네ㅋㅋ
10:39 l 조회 1
JTBC 노래도 슬프넼ㅋㅋㅋ
10:38 l 조회 1
JTBC가 제일 홍명보 원망스러울듯
10:38 l 조회 1
엘에이 못간게 제일 아까움.. 이런 기회 흔치않은데
10:38 l 조회 1
출정식도 안했는데 해단식을 해야함? 하지말고 각자 목적지로 돌아가자
10:38 l 조회 1
축구협회 개혁 vs 빙상연맹 개혁
10:38 l 조회 1
우리는 죽음의조라도 됐어야 했음
10:38 l 조회 1
뷔 눈 큰건 알았는데 진짜 크고 얼굴 존예
10:38 l 조회 1
OnAir 노래도 참 슬프다…
10:38 l 조회 1
OnAir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 ㅋㅋㅋㅋㅋㅋㄱ노래선정봐라ㅋㅋㄱㅋㅋㄱ
10:38 l 조회 1
OnAir 이정도면 신이 홍명보를 얼마나 싫어하는지 감도 안옴
10:38 l 조회 1
OnAir JTBC 스포츠 마지막 선곡 -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
10:38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