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잡담   OnAir   마플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l조회 9686l 5
타돌팬이어도 거의 다 아는 아이돌무대
추천  5
 
   
팬 아니어도 다 아는 무대.....? 진짜 생각 안남
2개월 전
아이유 mma 이름에게?
2개월 전
일단 난 타가수 무대 생각나는거 없다....
2개월 전
아이유 멜뮤 이름에게
2개월 전
지드래곤 니가뭔데
2개월 전
니가뭔데.... 맞나....??
2개월 전
와 이것도 ㅇㅈ 그 금발 머리 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62
아 이것도 ㄹㅇ....
2개월 전
익인160
ㄹㅇ....
2개월 전
익인267
와 ㅇㅈ
2개월 전
 
지디 마마
2개월 전
방탄 그 한복 입은 아이돌?
2개월 전
지디 탈색, 빨간모자, 흰색셔츠 입은 무대?
2개월 전
청하 전설의 글리터 무대도 생각난다
2개월 전
블핑 so hot?
2개월 전
블핑 쏘핫..?
2개월 전
아 그리구 방탄 DNA 국악?? 그것도 어디무댄지는 몰랑
2개월 전
미안 디엔에이아니고 아이돌이다 ........
2개월 전
익인34
그거 2018 MMA 무대얌! - 지나가던 탄소
2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익인19
22
2개월 전
익인283
33
2개월 전
데뷔초 윈터 sm타운 피처링?
2개월 전
가요대전 어머님이 누구니
2개월 전
난 타돌 무대 딱히...아는거 없음
2개월 전
댓글에 나온거 진짜 하나도 몰라...
2개월 전
익인13
나도...
2개월 전
익인15
222
2개월 전
익인21
3
2개월 전
익인25
나도..
2개월 전
익인38
나도 밑에 싹쓰리 말곤 모른다….
2개월 전
익인47
나도…
2개월 전
익인75
나도
2개월 전
익인116
나도..
2개월 전
 
지금 생각나는 건 방탄 멜뮤 아이돌..? 한복 입은 거랑 지디 태양 마마
2개월 전
익인18
22 지디태양 마마 생각남
2개월 전
익인16
무대를 찾아보지는 않는데 알고리즘에 떠서 조금이라도 봄
2개월 전
지디 니가뭔데
2개월 전
글쎄... 나만해도 내돌꺼말고 타돌꺼 무대 안보는데 나같은 사람들 많을듯
2개월 전
익인20
박진영도 아이돌이라 쳐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발로 피아노 연주하던 무대 그건 알아
2개월 전
수지 러브송...?
2개월 전
카이 장미물고 러브샷춘거 생각나
2개월 전
가요대전 색깔놀이
2개월 전
나는 이효리빅뱅 마마무대만 기억나는데....
너무 늙은티냈네....

2개월 전
익인37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나 뭔지 알아
2개월 전
익인98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58
이거 마마때 아니고 mkmf인거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26
아 죄송합니다....더 오래됐구나...강렬한 뽀뽀의 추억...
2개월 전
츠키 긴가민가요
유나 달라달라
예리 키싱유
장원영 쏘큐리어스

2개월 전
동방신기 그 끝날때 동시에 윗옷 벗는 등짝 그거
2개월 전
익인72
나도 이거!
2개월 전
익인2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쁘걸 위문열차 무대랑 하니 위아래..? 태민 패션쇼 무브도 많이 알지 않나 (모두가 다 안다는거 아님)
2개월 전
비랑 이효리랑 탱고?그거 춘거 기억난다
2개월 전
재현즈 무대
2개월 전
와.. 나 댓글에 있는 거 다 알아
2개월 전
민호 키
2개월 전
익인33
필터링봐 키 세 키..
2개월 전
싹쓰리 다시 여기 바닷가..........
2개월 전
지디태양 마마
2개월 전
익인39
22
2개월 전
익인43
33
2개월 전
익인62
4444 딱 이거생각하면서 들어옴
2개월 전
이특 예성이 샤이니 링딩동 무대 대신 한거?
2개월 전
이주연 주문
2개월 전
빅스 가요대제전 도원경?
2개월 전
지디 태양 굿보이 태양 옷 벗고나온거
2개월 전
지디 태양 mama 디스무대랑 130922
2개월 전
방탄 한복 아이돌
2개월 전
익인44
그거 신화 커버 무대한 것도
2개월 전
구비현하 비오날 인기가요 .. ?
2개월 전
지디 니가뭔데
2개월 전
동방 생일축하한다~~ 그거랑 방탄 한복입고 춤춘거
2개월 전
나 그거 뮤뱅 무브? 그거랑 방탄 막 한복입은 무대 여돌은...거의 다 알아
2개월 전
일단 팬 아닌데 자주 돌려보는 건 씨엘 마마 솔로무대랑 그 뒤에 멤버들 쫘르륵 올라오는 그때 마마영상이랑 엑소 그 으르렁이랑 늑미 마마 무대랑 블락비랑 방탄 합동무대였나 무슨 춤 배틀하는 것처럼 한 퍼포먼스랑 방탄 그 피땀눈물인가 제이홉 지민 눈 가리고 추는 거랑 진이랑 뷔 그거 아 기억 안남 이것도 마마인가...ㅋㅋㅋㅋㅋ
2개월 전
아마 큰 시상식에서 한 무대들..? 타팬들도 많이 보니까
2개월 전
댓에 있는거 전본진이랑 박진영 발로 피아노 친거
말고는 모르겠다

2개월 전
2017년 Mama 마이크드랍
2개월 전
촹미나 생일축하한다......
2개월 전
난 그냥 제일 먼저 생각난 타가수무대는 빨간배경있는 방탄 맠드랍?
2개월 전
방탄 멜뮤에서 사자탈이랑 아이돌춘거
2개월 전
소시 미스터미스터 하얀수트랑 그 검은 원피스...
2개월 전
소말 옥상
2개월 전
익인57
방탄 그그그그그 멜론
2개월 전
익인67
오오오 나도 이거!!
2개월 전
방탄 국악 아이돌..?
아이유 이름에게

2개월 전
하니 위아래
2개월 전
익인59
수지 러브송
2개월 전
익인61
ㄹㅇ 하니 위아래는 어린나이 아닌이상 다알듯
2개월 전
수지백현 드림? 위에건 다 잘 몰라
2개월 전
지디태양 MAMA + 지디 디스랩
2개월 전
폭우오는날엔
2개월 전
익인63
머글도 알듯★
2개월 전
익인62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도 ㄹㅇ
2개월 전
익인65
아 이거 ㄹㅇ
2개월 전
익인69
아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70
이거 인듯 나머지는 팬 아니면 잘 모를거 같아
2개월 전
익인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27
ㅇㄱ ㅇㅈ
2개월 전
익인134
ㅇㅈ 이거쓰려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232
나 왜몰라 대체 ㅋㅋㅋㅋㅋㅋ ㅜ
2개월 전
익인234

2개월 전
익인234
이거쓰러왔는뎈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방탄 멜뮤 아이돌
2개월 전
방탄 그 한복 입고 탈춤이랑 부채춤이랑 추던거
2개월 전
익인120
222
2개월 전
트와이스 세븐틴 여자친구 갓세븐 합동무대한거?
2개월 전
방탄 퍼펙트맨..? 은 사실 타팬이라기보단 그때 좋아했어서 봤어 ㅋㅋㅋㅋㅋ
2개월 전
태민 패션쇼에서 무브
2개월 전
태연 fine
2개월 전
동방신기 2008 상탈
2개월 전
익인79
2222
2개월 전
방탄 퍼펙트맨
2개월 전
예전에 씨엘이랑 이효리 가요대전에사 합동무대한거 유명하지않나??
지코가 이효리 퍼자켓 탐내는 리액션 하던거

2개월 전
익인77
맞넼ㅋㅋㅋㅋㅋ 위에댓글 하나도 모르는데 이건 알앜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GIF
말로 설명하면 아무도 모르는데 영상 보여주면 아 얘네가 얘네야?! 하는 무대 있음 .... 잊을만하면 에센에스에 올라오는 풍차돌리기 ... 그 영상이
이 무대는 아닌데 암튼 어쩌다보니 ...

2개월 전
근데 진짜 생각 안 나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80
울 애들 아니면 나도 딱히 주의깊게 안 봐서 봐도 까먹어
2개월 전
그 머지 나 덕질 안하는데 그 엑소인가 한 겨울에 공연하는데 춥다고 옷 입으라고 그랬던 거 생각남ㅋㅌㅌㅋㅋㅋㅋ
2개월 전
2013 마마 엑소 으르렁?
2개월 전
익인87
22
2개월 전
익인126
33
2개월 전
그 인피니트 벽돌로 벽 뿌신거..
2개월 전
에프엑스 엠카 첫사랑니
2개월 전
여장 썸띵..
2개월 전
댓에서 지디 니가뭔데랑 지디태양이랑 폭우오는날에만 알겠ㄷ다
2개월 전
음방은 비 엄청 오는 거, 벽돌 던지는 거... 뭐 그런거 생각나고
시상식은 등짝신기 타..ㅂ이랑 이효리 마마엑소으르렁?

2개월 전
2017 가요대제전 빅스
2개월 전
카이 빨간수트 러브샷..?
2개월 전
익인91
엑소팬 아님...
2개월 전
익인91
와 갑자기 생각났는데 이건 진짜 다 알 듯 평창 개막식인가 폐막식에 카이 독무 춘 거랑 씨엘 나쁜기집애
2개월 전
민호 키세ki 엄지 레몬 ...?
2개월 전
등짝신기... 이효리-탑 무대....?
2개월 전
나는 혜리 진사 다녀와서 시꺼멓게 탔을 때 걸데 비맞으면서 달링 췄던 무대가 유독 기억에 남음ㅋㅋㅋㅋ무슨 방송인지는 모르겠는데 진짜 해맑게 웃으면서 비 쫄딱 맞으면서 하는 거 있어
2개월 전
익인94
지디태양 마마는 에일리랑 아이유 표정때문에 더 유명한 듯ㅋㅋㅌㅌ
2개월 전
문빈문수아 내귀에캔디?
2개월 전
그 엠비씨 연말무대 도라에몽...
2개월 전
설아 러브샷
2개월 전
익인97
방탄 퍼팩트맨
2개월 전
폭우오는날엔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지디 하트브레이커......?
2개월 전
방탄 아이돌?
2개월 전
지디 니가뭔데 생각하며 들어옴 그거랑 비스트 인기가요 폭우오는날에
2개월 전
비스트 폭우 오는 날에
비투비 그리워하다 꽃가루폭탄
태연 I 숄? 한 무대
태민 무브
창민아 생일축하한다아아악

2개월 전
방금 우지 어떤미래 봐서 이거...
2개월 전
예전 가요대전 드라마틱 블루인가 그거
2개월 전
방탄 멜뮤 아이돌 무대
2개월 전
빅스 도윈경
2개월 전
태민 무브하니까 생각났는데 그 샤이니매니저분이 추신 무브…
2개월 전
주문이랑 엑소 마마 으르렁 그 책상 위에 올라가서 하는 거
2개월 전
선미 워터밤
2개월 전
탑 이효리 퍼포한거 생각했엋ㅌㅌㅋㅋㅋ
2개월 전
카이 러브샷?
2개월 전
오 맞아 민호 キセキ 동방신기 촹미나 생일축하한드악 하니 위아래 직캠
2개월 전
환청남??
2개월 전
츠키 긴가민가요 ?
2개월 전
소시 소말 옥상에서 찍은 거
2개월 전
소녀시대 음악중심 헬기
2개월 전
익인118
헉 이거 소말 맞나…?
2개월 전
익인119
맞아!
2개월 전
익인118
역시 ㅋㅋㅋㅋ 이건 진짜 2000년생 이상이면 다 알 듯
2개월 전
익인188
오 이건안다
2개월 전
익인189
나랑 똑같다 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등짝신기...? 90년대생들 안다고 말해봐...
2개월 전
태민 부장뱅크?
2개월 전
예리 키싱유
2개월 전
엑소 으르렁 주차장버전
2개월 전
빅스 가요대제전 도원경
2개월 전
탑 이효리 먼저 생각났다 ㅋㅋㅋ
2개월 전
투바투수빈 943 귀톡톡..?
2개월 전
아스트로랑 오마이걸이 분홍신무대한거? 가대전인가
2개월 전
지드래곤 그 니가뭔데 인가에서 했던거
2개월 전
아이유 멜뮤
2개월 전
도원경 그 무대.. 그거..
2개월 전
방탄 탈춤 부채춤 나오는 아이돌
2개월 전
나만 차학연 도원경 좋아했니...
2개월 전
하니 위아래
2개월 전
니앞에서웃는광대
2개월 전
소시 소말 무슨 헬기띄어서 한거
2개월 전
엑소 으르렁 멜뮤랑 마마?
2개월 전
아이들 핫이슈..?
2개월 전
인피니트 추격자 한지 찢고 나오는거?
인가에서 벽돌 던져서 거울 깨는거..?

2개월 전
방탄 아이돌 멜뮤
2개월 전
원더걸스 빅뱅 뮤뱅에서 같이 무대한거…
물론 라떼시대의 애들 기준으로ㅋㅋ

2개월 전
소녀시대 소원을말해봐 찐헬기캠
2개월 전
가요대전 시아준수 태양 피아노 배틀
2개월 전
2014 마마 굿보이
2개월 전
지디 니가뭔데
2개월 전
쏘핫 제니
2개월 전
지디 니가뭔데
2개월 전
등짝신기나 으르렁 원테이크..(? 무대
2개월 전
폭우오는날엔
2개월 전
허가윤 인어공주
2개월 전
익인159
22
2개월 전
방탄 멜뮤 그 부채춤 아이돌
2개월 전
걸스데이 여장?
2개월 전
익인156
130922?
2개월 전
소시 옥상 소말
2개월 전
지디 130922 니가뭔데
2개월 전
나연 앞니하트
2개월 전
오 나 뻥안치고 댓글에 나온거 다 알아
2개월 전
방탄 멜뮤 아이돌
그리고 아이돌은 아니지만 그 .. 박진영님이 같소속 아이돌이랑 같이 한 무대

2개월 전
셔누 힙송
2개월 전
방탄 멜뮤 아이돌
2개월 전
방탄 멜뮤 그 한복 아이돌
2개월 전
비투비 소리지르지말고박수쳐
2개월 전
비투비 덤덤 커버한거
2개월 전
비스트 비가오는날엔 폭우버전 ..?
2개월 전
소시 소원을말해봐 헬기장 옥상버전!
2개월 전
인피니트 검은 나시 파라다이스
2개월 전
있지 마피아 마마무대?
2개월 전
폭우오는날엔..?
2개월 전
방탄 마이크드랍 그 빨간화면 있는거
2개월 전
익인181
22
2개월 전
아이들 퀸덤 라이언이랑 싫다고 말해??
2개월 전
소원을 말해봐 옥상
2개월 전
엑소 멜뮤
2개월 전
다 알만한 무대는 모르겠고.. 내돌 빼고 지금 당장 생각나는 무대는 비투비 무비 그 분장한거랑 가요대전이었나 그때 와이지 패밀리 무대(씨엘 데뷔전 무대섰던거)랑 등짝신기랑 방탄 국악 아이돌, 디오니소스랑, 가요대축제였나 김연자님 엔딩무대
2개월 전
화사랑 박진영 무대 같이한 거..? 잭슨님 표정을 잊을 수 없음
2개월 전
폭우오는날엔
2개월 전
방탄 그 부채춤이랑 탈춤?
2개월 전
엑소 으르렁때 마마
2개월 전
폭우오는날엔, 인피니트 벽돌이랑 창호지
2개월 전
익인209
22
2개월 전
아콩 돌핀?
2개월 전
빅스 가요대제전 도원경
2개월 전
나는 미로틱 생각남
2개월 전
그거 여돌들 하트비트
2개월 전
아이유 멜뮤 말곤 잘 모르겠다
2개월 전
소원을 말해봐 항공캠
2개월 전
빨간융단 언니들 덤덤
2개월 전
익인190
비투비 무비 분장한거랑 신바람 금니 보여준것도..?알사람은 알듯
그치만 내기준 정말 많이 아는건 빨간융단 언니들 덤덤.

2개월 전
미스틱화이트 다즐링레드 드라마틱블루 다이나믹블랙... ^^
2개월 전
익인200
아 오랜만이다…ㅋㅋㅋㅋㅋㅋ 예스터데이~ 넌 짠해~
2개월 전
익인290
추억이다....!
2개월 전
캔디...? 다들 한번쯤은 자료화면으로라도 보지 않았을까...
2개월 전
에프엑스 비차타
2개월 전
갑자기 생각난건 카이 러브샷 빨간수트직캠,,
2개월 전
인피니크 짱돌…!
2개월 전
아이유 이름에게 멜뮤
2개월 전
익인196
지디 니가 뭔데
2개월 전
익인196
방탄 아이돌 멜뮤 댓글들 중에 이렇게 세 개 안다
2개월 전
멜뮤 방탄아이돌
2개월 전
그거 생각나는 사람은 없나? 2pm 마마에서 박재범 자리 비워놓고 무대한거
2개월 전
오우 멜뮤 방탄 많네
2개월 전
폭우오는 날엔..?
2개월 전
익인202
222
2개월 전
등짝신기?
2개월 전
댓글 중에 아는 무대
지디 니가 뭔데, 소말 헬기, 도원경, 카이 러브샷, 아이유 이름에게 멜뮤, 덤덤ㅋㅋㅋㅋㅋ, 쏘핫 제니

지나가다 놓친 게 있을 수도.. 여튼 잼따 ㄹㅈㄷ 무대들

2개월 전
방탄 아이돌 멜뮤..? 이게 가장 먼저 생각남
2개월 전
나야나
2개월 전
없다고 생각해
2개월 전
비스트 비가오는날엔 폭우오는날엔...
2개월 전
폭우오는날엔
2개월 전
헬기 소말, 도원경
2개월 전
헬기 소말
2개월 전
등짝신기
2개월 전
카이의 러브샷
2개월 전
방탄 멜뮤
2개월 전
비투비 신바람..? 그 무대에서 금니 보여주는 아이돌
2개월 전
2017 방탄 마마 막드
2개월 전
비스트 폭우오는날엔 아이유 멜뮤 빅스 가요대제전?연말시상십
2개월 전
방탄 마이크드랍 빨간 배경
2개월 전
방탄 멜뮤 아이돌
2개월 전
옴스트로분홍신
2개월 전
2015 빅뱅 무대
2017 아이유 멜뮤

2개월 전
백현 나비소녀?
2개월 전
익인87
22
2개월 전
방탄 멜뮤 아이돌
2개월 전
내 인스타에만 자주 뜨는지는 모르겠지만
마이노한테 제니가 마이크 대주는 무대?

2개월 전
등짝신기 헬기소말 폭우오는날엔
2개월 전
블핑 쏘핫
2개월 전
헬기소말
2개월 전
방탄 멜뮤 아이돌
2개월 전
등짝신기
2개월 전
Sbs가대전등짝신기 mkmf동방신기
2개월 전
익인230
시아준수랑 태양 배틀뜬거
2개월 전
익인230
이효리 탑 키스퍼포먼스
2개월 전
익인230
지디 흰색셔츠에 찢청 니가뭔데
2개월 전
익인266
222
2개월 전
등짝신기
2개월 전
으음... 나야나..?
2개월 전
GIF
와 근데 등짝신기가 2008년도 무댄데 아직 많이 기억해주네 ㄹㅈㄷ긴했지 ㄹㅇ 등짝신기는 방송엔 안잡힌 뒤에 장면도 봐줘야함

2개월 전
폭우오는날엔ㅋㅋㅋㅋ
2개월 전
방탄 부채춤 한복
2개월 전
문빈 수아 내귀에캔디..?
2개월 전
익인236
앗 나만 너무 최근거^^
2개월 전
지민 주황머리 신화노래 커버???? 샤이니 에브리바디 에프엑스 크리스탈 핑크머리
2개월 전
박진영 발로 키보드 친거
2개월 전
익인242
아이돌이요
2개월 전
퀸덤 1무대들?
아이들 라타타라이언
옴걸 데스티니
Aoa 너나해?

2개월 전
나 왜 엑소 수호한테 추워!!!! 옷입어!!! 하는 무대 생각나냐
2개월 전
그거 수빈이랑 아린이 돌핀
2개월 전
익인243
120922 니가뭔데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245
그거 130922!!!!
2개월 전
익인243
아아 맞다 130922 ㅋㅋㅋㅋㅋ
2개월 전
트와이스 왓이즈럽 나연 언경벗는거!
2개월 전
비원에이포 에이핑크 2013 가요대제전 합동무대
아스트로 오마이걸 2019 가요대제전 합동무대
아콩 돌핀

2개월 전
제아 후유증
2개월 전
빅스 도원경
2개월 전
빅스 도원경 그 가요대제전 때 영상
2개월 전
소리지르지말고 박수쳐
2개월 전
부장뱅크 태민무브
2개월 전
방탄 한복
2개월 전
남돌들 걸스데이 썸띵 춘 거..?
2개월 전
임진각 엑소 도라에몽....?
2개월 전
아이유 이름에게, 빅스 두루마기 도원경 , 폭우오는날엔 그리고 개인적으로 환청 원우 기억에 남음
2개월 전
브아걸 바람 많이 불어서 부채날아간 무대...?
2개월 전
블랙핑크 쏘핫?
2개월 전
폭우오는 날엔?
2개월 전
폭우오는날엔
유키스 0330 냅다지르기

2개월 전
익인257
창민아 생일축하한다
2개월 전
개인무대: 설아 러브샷 문빈 24시간이모자라 황치열 성인식 크러쉬 열음

단체무대: 등짝신기 엑소임진각 하이라이트 폭우오는날엔

2개월 전
수지 러브송
2개월 전
까탈레나 음이탈 무대
2개월 전
그 유주 버터플라이..!
2개월 전
믬화된겈ㅋㅋㅋㅋ
2개월 전
위아래 하니?!?!?
2개월 전
민혁 밷걸 굳걸
2개월 전
더보이즈 주연 주문
2개월 전
멜뮤 아이돌
2개월 전
빅스 2017 mbc가요대제전 도원경
2개월 전
지디 니가뭔데
2개월 전
익인272
2222 이거랑 지디태양 마마에서 굿보이한거
2개월 전
방탄 마마 마이크드롭
2개월 전
엑소 럽미라잇 무대
2개월 전
코첼라 로제..
2개월 전
폭우오는 날엔
2개월 전
청청 럽미라잇...?
2개월 전
폭우오는날엔
방탄 아이돌
투바투 934

2개월 전
직캠 레전드 찍은 여돌들 무대..?
달라달라 데뷔 유나, 러브송 수지, 암쏘큐리어스 꿀벌원영 그리고 블랙핑크 쏘핫..

2개월 전
코첼라 블핑 로제?
2개월 전
폭우오는날엔
2개월 전
멜뮤 방탄 아이돌
2개월 전
블랙핑크 쏘핫!!!
2개월 전
익인283
방탄 멜뮤 아이돌,지디 니가뭔데,아이유 이름에게
2개월 전
본진 제외하고 생각나는거 엑소 으르렁 마마, 유나 달라달라, 에펙 비차타, 씨엘 이효리 가요대전 무대인가 이정도
2개월 전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 옥상에서 헬기 띄워서 찍은 거
2개월 전
익인293
222
2개월 전
등짝신기 ㄹㅈㄷ..
2개월 전
아무것도 기억 안 남...
2개월 전
익인287
왜지... 내 케생 어디로 증발했냐
2개월 전
방탄 신화 커버? 음.... 탑이랑 이효리 마마 무대..?
2개월 전
트러블메이커 마마 키스퍼포
2개월 전
익인291
헐 나랑 같다 찌찌뽕
2개월 전
폭우오는날엔
마마 트러블메이커 - 트러블메이커 (그 가죽바지입고)

2개월 전
익인291
뜬금없이 생각난건데 다들 가요대전 드라마틱블루 다이나믹블랙은 알까…? 난 블루 너무 기억에 남아 ㅋㅋㅋ 파랑파랑 의상입고 넌 짠해~ 하던거 (나만 아는거면 ㅈㅅ
2개월 전
ㄴㄷ 폭우랑 트메
2개월 전
폭우오는날엔 수지러브송 아이유이름에게 빅스도원경 지디태양마마무대
2개월 전
마마 굿보이
소녀시대 일본 소말
걸스데이 비 맞으면서 달링
에프엑스 엠카 첫사랑니
엑소 데님 입고 럽미라잇

2개월 전
등짝신기 하니 위아래 이효리&탑
2개월 전
댓글 다 읽어봒는데 나도

등짝신기
폭우오는날엔
코첼라 로제

인듯

2개월 전
백현 나비소녀?
2개월 전
아이돌은 아니지만 아이유 이름에게 멜론뮤직어워드….?
2개월 전
빅스 도원경?
2개월 전
익인302
그 연말 무대에서 했던 거
2개월 전
태민 서울패션위크 무브
2개월 전
Mkmf 등짝신기
Sbs 가요대전 한류 오케스트라
Saf 더컬러오브케이팝
인기가요 폭우오는날엔
음악중심 레인보우 분수대 A / 소녀시대 헬기장 소원을 말해봐

2개월 전
2013 마마 엑소 으르렁
2개월 전
수지 연세여사랑한다?? 이건 다 알지않나 아님 다만세 데뷔때
2개월 전
소녀시대
음중 소말이지

2개월 전
등짝신기 말고 또 뭐더라 주문 무대인데 암튼 라이브 짱짱하고 응원법 겁나 큰 무대 있었는데.....그리고 소시 소말 헬기착륙장에서 한거
2개월 전
익인308
폭우오는날엔 지디 크레용 팬들 무대 밑에 갇혀있는거?
2개월 전
소녀시대
음중 건물옥상 소원을말해봐

2개월 전
투피엠 울산대첩 아는사람..
2개월 전
폭우 비가오는날엔
2개월 전
연말 조이
2개월 전
코첼라 로제
2개월 전
지디 태양 마마 굿보이
2개월 전
소녀시대 엠비씨 옥상에서 찍은거
2개월 전
방탄 마마 맠드랍
2개월 전
조권 가인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 나 너무 옛날 사람인가
2개월 전
댓에 많이 언급된 니가뭔데 한복아이돌 폭우오는날 등짝신기 이런건 머글도 아는 무대들 어니야??ㅋㅋㅋㅋㅋ 난 돌판유행이라길래 밷걸굿걸 뿌까민혁 환청 원우 연말 피카부 조이 정도.. 생각하고 들어왔는디
2개월 전
블핑 코첼라
2개월 전
하나도 생각 안 남
2개월 전
익인320
나름 돌잘알인데 댓글에 막 이건 다들 알듯 하는 것도 모르는거 개많아...
2개월 전
2017 가요대제전 도원경
2개월 전
f(x) 첫사랑니 핑크색 체크 미니스커트 착장으로 야외에서 했던 무대
2개월 전
제목만 봤을땐 솔직히 잘 기억 안 남
2개월 전
폭우오는날엔
2개월 전
엑소 임진각 도라에몽, 청청 럽라, 럭비복 럽라, 13 마마 으르렁
카이 템포 직캠, 전야 직캠, 럽샷 뮤뱅, 평창올림픽 폐막식 독무
백현 나비소녀 직캠, 골디 드림 무대
카이, 세훈 16 가요대전 폭우,,, 독무
수호 슴콘 썸띵(지식인에 이 여자아이돌 누군가요가 생각나서,,)
세훈 상해 럽라(세훈 발재간)

2개월 전
방탄 한복 멜뮤랑 엠넷 빨간 화면만 생각난다
2개월 전
    
 
카테고리
날짜조회
(K)POP/예능/마플 내가 링크들 다 정리함 이거 뭐 인포 자료로 써도 됨 (정리글)175 3:31 27626
엔시티 심들 Ay-Yo 네오해?137 01.30 19:33 7108 0
드영배 난 아이유가 왜케 부럽지108 01.30 21:41 11562 31
방탄소년단 삐삐 지민이 디올 영상 뭐 떴어53 2:07 2434 10
세븐틴 🩷써클차트 성공한 봉들 자리티즈하자💙49 01.30 19:04 2225 1
 
청하 팬들 있서?? 12:59 6 0
마플 아니 사람한테 ㄱㄱㅂㅍ..맞는 말인가? 12:58 7 0
마플 보통 좀아포 일어나면 어떤 멤버랑 같이 있고 싶은지 물어볼때 12:58 23 0
백현씨는 군대에 백만년 가있나? 12:58 6 0
웡낫 커플옷 달다 달아 12:58 3 0
마플 진짜 텍스트로만 봐도 역겨운 말을 12:58 18 0
마플 가끔 팬들 별것도 아닌걸로 사리고 조심하는 거 보면서 왜 저렇게 사리지? 했는데 12:58 26 0
와 개리 송중기 시절 런닝맨 재방 한다 12:58 3 0
마플 팬미 우리는 솔로인데도1 12:58 19 0
마플 그룹컴백 안시키고 갠활만 하니까 팬덤 분열되는게 너무 잘 느껴짐 12:58 18 0
Joji 덕질하는 익 없니..?1 12:58 14 0
마플 고기방패 이 워딩 내 기준에는 일베용어같이 역겹다 12:58 13 0
마플 멤버가 고기방패, 이혼남(다른 ver.) 캐해하는거 본적있어?1 12:58 27 0
마플 화나서 일도 손에 안 잡힘1 12:57 36 0
마플 가격마플의 목적이 뭔지 알아?4 12:57 46 0
연극/뮤지컬 공원 취재예 다써서 그러는데4 12:57 10 0
마플 ㅋㅋㅋ nft를 아직도 안버린 소속사가 잇다니.... 엔터익인데 제발 빨리 버리라고해4 12:57 57 0
마플 연기한다고 그룹 나가놓고 연기력 논란 기사만 오지게 뜨는거5 12:57 69 0
김남준 😘1 12:57 14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31 12:56 ~ 1/31 12: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연예 (K)POP/예능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마플은 인기글에 뜨지않고, 마플 부착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