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077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라이즈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이 글은 3년 전 (2022/11/08) 게시물이에요

[잡담] 나 중3이라 콘서트 예매 처음인데 제발 하나만 알려줘ㅜㅜㅜㅜ | 인스티즈 

어디가 제일 좋은 자리고 어디가 그 다음으로 좋은 자리야???? 혹시 팁같은 거 있어??? 

예스24고 세종홀이야ㅜㅜㅜㅜ!!!!! 

제발 부탁이야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중앙 앞쪽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여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대랑 가깝고 중앙일수록 좋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고마워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다 가 제일 좋아 가 라를 잡을거면 최대한 앞열이 좋고 2층은 사 ~ 차 까지가 좋을듯..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실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눈앞에 지나가는데 아무것도 못했어........
6:27 l 조회 6
축협은 홍명보가 감독 계속 해야
6:26 l 조회 9
OnAir 소리로만 듣고있는데 자꾸 아ㅇㅇ 하길래
6:20 l 조회 29
OnAir 와 큰일날뻔..
6:17 l 조회 23
OnAir 가나 감독이 없어서 그런가 백패스를 하고있네2
6:16 l 조회 49
우리 가나랑 이겨야하는 상대 또 있어?2
6:14 l 조회 37
최애가 연프 애청자면 어때6
6:05 l 조회 53
러브어택 차트 5위간거 그정도 화제성 있어야3
6:04 l 조회 42
OnAir 가나 몇 대 몇으로 이겨야 돼?2
6:04 l 조회 102
OnAir 가나 최고의 변수..ㅡ1
6:03 l 조회 61
진짜 배는 정확?한거같음ㅠ2
5:49 l 조회 90
다들 유달리 몸에 안맞는 음식 있어?13
5:45 l 조회 74
가나가 이기려고 할까?
5:42 l 조회 33
나 진짜 축구 옛날부터 봐왔는데 지금 좀... 안 좋은 쪽으로 역대급이긴 한 듯1
5:38 l 조회 69
방탄은 아직도 자컨 많이 나와?8
5:34 l 조회 120
아저씨손님한테 성격 밝아서 좋다는 말 들음1
5:32 l 조회 42
아 나 갑자기 진짜 너무 빡쳐서 홍명보 내 앞에다가 앉혀놓고
5:31 l 조회 22
더글로리 이제 보는데 가정폭력 당하는 모녀는 왜 이혼 안하지8
5:30 l 조회 86
자취하면서 거의 1일 1식으로 살아왔는데 단점이12
5:19 l 조회 168
남돌 복근있으면 운동 무조건한건가?3
5:16 l 조회 9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