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427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5
이 글은 3년 전 (2022/11/12) 게시물이에요

[잡담] 빅히트에서 가장 오래 남아있는 고인물 연습생(현재 진행중) | 인스티즈

[잡담] 빅히트에서 가장 오래 남아있는 고인물 연습생(현재 진행중) | 인스티즈

[잡담] 빅히트에서 가장 오래 남아있는 고인물 연습생(현재 진행중) | 인스티즈

[잡담] 빅히트에서 가장 오래 남아있는 고인물 연습생(현재 진행중) | 인스티즈

[잡담] 빅히트에서 가장 오래 남아있는 고인물 연습생(현재 진행중) | 인스티즈

빅히트 차기 데뷔조

이상원 03년생


2016년 입사해서 데뷔 할 뻔 했다가 데뷔조 탈락

그 후 트레이니에이 데뷔조로 발탁되어

2021년 공개 연습생으로 공개 되었는데 그후

많은 연습생들이 나가여 데뷔가 밀리고 밀려

지금까지도 데뷔 못하고 있는 친구중 하나..


이번 하이브 설명회때 빅히트 차기 친구들만 언급 없어서

무산이냐 쭉 밀린거냐 말 나오는중...ㅠ


대표 사진
익인1
제발 끝까지 버텨줄래?... 차기 연생 중에 젤 잘생겼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원아…힘들겠지만 제발 빅히트에서 데뷔해줘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진짜 잘생겼다 언급은 안 하겠지만 닮은 남돌 여러명 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끝까지 버텨줘.... 상원아.... 너 데뷔하는거 보고 싶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리오 말고 또 누구 나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초반에 있던 준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간만에 기대되는 연생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상원이는 이미 데뷔했어야 할 상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도 아직 20살이네 미래가 창창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6년도면 투바투 데뷔조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상원아 진짜 데뷔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진짜 딱 빅히트상이다 제발 데뷔해줘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발...2023 데뷔해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러면 투바투 데뷔조였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가장 오래된 고인물 연습생이 03년생이라니 나도 03년생인데 충격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빅히트 연습생은 다들 어리네
빅히트 연생 출신인 엔하이픈 멤버들도 당시에 제일 많은 멤버가 20인가 그러지 않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자 데뷔할때 맏형이 20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헉 상원ㅠㅠㅠㅠㅠㅠㅠ 갠적으로 제일 취향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랭방 근데 이친구 진짜 빅히트상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랭방구 잘생겼다🫢 배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제발... 버텨주라.. 할 수 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빅히트에서 사랑할 상이긴 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잘생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제발 데뷔해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6년부터면 투바투나 엔하이픈 멤버들이랑 연습도 같이 했겠네... 와 잘 버티면 데뷔 꼭 할 것 같음 춤도 잘 추고 얼굴이 넘나 빅히트 상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잘생겼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선배들 얼굴이 보인다 ㄹㅇ 빅히트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근데 진짜 빅히트가 사랑할 얼굴상이다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버텨다오 상원아..... 아 빨리 차기 내라고 방저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 투바투로 데뷔할줄 알았던 사람이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글로벌 열리면 여기에서 바로 포도알떠?
19:23 l 조회 1
요즘 남돌 메이크업 샵 어디가 잘함
19:23 l 조회 5
엥 만찬가 커버 가수 태연 뮤비 리센느임???
19:23 l 조회 3
신카 잘알 익 있어? 롯데야
19:23 l 조회 3
코르티스 근데 애들 잘 보냈다
19:22 l 조회 13
오와 빅뱅콘 가격 ㅎㄷㄷ
19:22 l 조회 45
질문!!!!! 투바투 연준 앨범
19:22 l 조회 12
빅뱅 빨리 들어간애들 데이터 속도 몇이었어?2
19:22 l 조회 29
YG 일예에 자리 빼둠3
19:21 l 조회 95
아 이제 광주광역시 아니고 전남광주라 하겠구나
19:21 l 조회 29
헐 하트페어링 상윤
19:21 l 조회 20
코르티스 샵 어디야? 그 맑고 묘한 느낌 이쁘던디 2
19:21 l 조회 17
연준 피규어 개감다살 ㅁㅊ..2
19:21 l 조회 30
중콘 2층 이제 없겠지...?1
19:21 l 조회 58
쿠플 첨해보는데 4만번 오마갓이다 진짜
19:21 l 조회 25
지금 빅뱅 플로어 있는 날짜있어?ㅠㅠ5
19:20 l 조회 99
연준이 피규어앨범은 매번 퀄 개 좋아1
19:20 l 조회 21
4세대 여돌은 다 개인인스타 만들었어??2
19:20 l 조회 16
정보/소식 'SM 시세조종' 김범수 항소심 시작…방시혁 증인으로 부를까?
19:20 l 조회 13
아니 헬로라이브 장한음 포카에 피프티피프티 로곸ㅋㅋㅋㅋㅋㅋㅋ1
19:2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