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43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82MAJOR 라포엠 바비 방탄소년단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6
이 글은 3년 전 (2022/11/12) 게시물이에요
3월 -> 12/30,31,1/1 

함성금지 -> 함성가능 

잠실실체 -> 체조 

 

3월엔 진짜 아쉬웠지만...지금은 오히려 좋아 ㄹㅇ 

... 큐브 3월콘 취소되자마자 연말콘 대관 잡은거 너무..신기해 내자리 있겠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리는 많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ㅁㅈ 함성금지 풀린게 진짜....너무 좋다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원법 한다 드디어 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히려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자리 하나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너무 좋아 심지어 18년 체조 이후로 하는 콘서트가 다시 체조인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18년 체조 이후로 처음 가는 콘서트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그때 고1이었는데 엄마 아빠 허락 못받아서 못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래 가는거 못하던 애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고2였는데 체조콘이후로 나온 솔콘들은 고3이어서 못갔어ㅋㅋㅋㅋㅋ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예해야하는데 1 층 좌석 가능성있을라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예해야되는데... 언니랑입성을 목표로 해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8년 체조콘 레전드였지 울다 웃다 다 털리고 왔던 기억(좋은 뜻)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쥐만… 온라인 중걔가 없어서 아무것도 못하는 나에겐… 흑흑 그치만 체조에서 하는건 너무 좋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렇다 나는 남미새가 맞는거 같다 아니 그 피디 얼굴이랑 스타일이 취향임
7:28 l 조회 1
호날두는 이 두라는 어감이 사기야
7:26 l 조회 3
주말에 만든 연근조림 맛있어
7:25 l 조회 3
ㅁㄷ아놀자 개웃기다 1
7:20 l 조회 44
키 작은 여성은 살 빼기가 더 어렵대1
7:18 l 조회 74
르세라핌이랑 에스파 이번콘서트 포스터 이쁘다
7:18 l 조회 15
마운자로 궁금한 점1
7:17 l 조회 21
독방에 최애팬이 소멸수준이라 재미가 없음2
7:16 l 조회 35
오늘 디플 아바타 불과 재 공개던데
7:10 l 조회 15
계폭엔딩 정병짓은 왜함1
7:04 l 조회 115
알람소리소리 미친것
7:03 l 조회 28
환희랑 브라이언은 싸웠던거야??1
7:00 l 조회 114
핱시 ㄱㄹ 걍 게임하러 나왔어1
6:41 l 조회 130
2시 반에 잤는데 5시에 깨서 지근까지 못 자는 중
6:35 l 조회 40
OnAir 가나 생각보다 잘 버티네
6:28 l 조회 13
난 축구 언더독이 이기는 게 그리 재밋드라
6:27 l 조회 19
ㅁ친 하투하 뮤비 올라온지 하루만에 943만회 도랏냐 ㅋㅋㅋㅋㅋㅋㅋ1
6:25 l 조회 217
한국이나 일본이나 상대방 나라에 환상 오지게 많은듯 ㅋㅋㅋㅋ5
6:11 l 조회 131
내 기준 제일 입꼬리 이쁜 사람은1
6:08 l 조회 89
퀸덤1 다시 볼수있는곳없음?7
6:04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