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4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이 글은 3년 전 (2022/11/12)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5~7명 덕질할거를 1명만 하게되니까 절대적인 떡밥의 양이 너무 부족하지 않음? 아님 그만큼 라이트하게 파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나 갠팬인데 한 번도 그런 생각 한 적 없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다른 멤 갠스케 나올때는 그냥 음 나왔군 하고 안보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나왔군 생각도 안듦
아 내 최애 언제 나와 이생각으로만 바라봄 그냥 내 최애 동료정도로만 생각듦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온것도 모르는 스케가 더 많고 나와도 그렇군 하고 넘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 대부분 모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딱히 심심할 일 없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생각안듦
왜냐 다른멤 떡밥봐도 최애보는거만큼 재미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갠팬하는것도 다 이유가 있음 ..
진짜 다 관심없어 …
라이트? 아닌데 최애만 진짜 엄청 파는디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떡밥 올팬으로 많다해도
다 관심없는데 굳이 내시간 들이면서 보고싶단 생각이 ……
그냥 그룹 떡밥에서 최애나온 부분만 엄청 달림 그때가 젤 행복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나도 올팬이긴 한데 최애가 비중이 커서 갠팬이랑 보는 건 비슷한 거 같은데.. 충분한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인팬인데 최애 떡밥이 계속 있어서ㅋㅋ 재밌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현생 살면서 스밍하고 투표나 이거저거 챙기면 1명만 파도 바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올팬들은 덕질 재밌겠구나 싶긴 함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올팬인데 개인떡밥은 최애 거밖에 안 봐섴ㅋㅋㅋㅋ 갠팬 덕질할 때나 별 다를 건 없는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놀티켓
20:33 l 조회 12
수상하게 국내 선예매랑 창 1개 띄우는 걸 해줘도 멜티를 더 잘 잡는 사람
20:33 l 조회 8
엑디즈라 부르나? 주연 노래 개잘해......2
20:33 l 조회 5
어퍼룸 사과문 올렸네
20:33 l 조회 37
드림팬미 2층이 끝인가??2
20:33 l 조회 39
첫콘 자리 많았어?ㅜㅜ1
20:33 l 조회 16
멜티로 당장 돌아가1
20:33 l 조회 27
아 진짜 별 이상한 용병구하는 사람 만나서
20:33 l 조회 12
환승연애 현지랑 헤이즈 뭔가 닮지않았어?3
20:32 l 조회 7
국내선예 이거 개좋네
20:32 l 조회 25
자리 괜찮은거지??2
20:32 l 조회 42
이상원 애교가 행동에 걍 베어있다 ㅋㅋㅋ1
20:32 l 조회 9 l 추천 2
엥 놀티켓 돈은 나갔는데 예매내역에 안뜸3
20:31 l 조회 60
국내선예매 평생해
20:31 l 조회 18
삼촌 곧 돌아가실꺼 같은데 벌써 유산 이야기하는 친척들 환멸나는게 이상한거임?
20:31 l 조회 15
멜론 99도 하는 거2
20:31 l 조회 52
제이팝 리메이크는 굳이 왜 하는거지...?3
20:31 l 조회 61
국내 선예
20:31 l 조회 26
날파리 나대네1
20:30 l 조회 18
근데 확실히 탐라에 표 잡은 사람들이 많다
20:30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