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4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이 글은 3년 전 (2022/11/12)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5~7명 덕질할거를 1명만 하게되니까 절대적인 떡밥의 양이 너무 부족하지 않음? 아님 그만큼 라이트하게 파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나 갠팬인데 한 번도 그런 생각 한 적 없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다른 멤 갠스케 나올때는 그냥 음 나왔군 하고 안보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나왔군 생각도 안듦
아 내 최애 언제 나와 이생각으로만 바라봄 그냥 내 최애 동료정도로만 생각듦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온것도 모르는 스케가 더 많고 나와도 그렇군 하고 넘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 대부분 모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딱히 심심할 일 없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생각안듦
왜냐 다른멤 떡밥봐도 최애보는거만큼 재미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갠팬하는것도 다 이유가 있음 ..
진짜 다 관심없어 …
라이트? 아닌데 최애만 진짜 엄청 파는디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떡밥 올팬으로 많다해도
다 관심없는데 굳이 내시간 들이면서 보고싶단 생각이 ……
그냥 그룹 떡밥에서 최애나온 부분만 엄청 달림 그때가 젤 행복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나도 올팬이긴 한데 최애가 비중이 커서 갠팬이랑 보는 건 비슷한 거 같은데.. 충분한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인팬인데 최애 떡밥이 계속 있어서ㅋㅋ 재밌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현생 살면서 스밍하고 투표나 이거저거 챙기면 1명만 파도 바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올팬들은 덕질 재밌겠구나 싶긴 함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올팬인데 개인떡밥은 최애 거밖에 안 봐섴ㅋㅋㅋㅋ 갠팬 덕질할 때나 별 다를 건 없는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최애 정병 길가다 디졋으면 좋겟음
12:34 l 조회 1
ㅂㄴㄷ 썸가대때 투어있엉?1
12:33 l 조회 19
박진영 날 떠나지마 진짜 명곡이다
12:32 l 조회 4
본인표출알바하는데 고민있다..1
12:32 l 조회 17
대놓고 표독함 vs 음침하게 구린짓 함4
12:32 l 조회 15
ㅎㅌㅎ 보컬이 다 쨍한건가 디렉을 저렇게 하고 믹싱한게 문제인가3
12:32 l 조회 38
사생활보호필름은 원래 필름색이 좀 보라빛? 이어?2
12:31 l 조회 9
구구단 하나 미미가 진짜이쁘다1
12:31 l 조회 28
연차차고 나오는 노래에2
12:31 l 조회 17
7월부터 피뎁따논것도 신고할수 잇는거겟지?4
12:30 l 조회 20
아니근데 가대축도 여름버전있지않았어?4
12:30 l 조회 39
탈퇴멤팬들 진짜 지겹다7
12:30 l 조회 60
썸가대 커버한다면 1 2세대하지말라
12:29 l 조회 42
미나미 어깨빵 당할뻔한거 피하는거 봤는데 사이다네 ㅋㅋㅋㅋㅋㅋ
12:29 l 조회 37
신화도 진짜 보컬풀 ㄹㅈㄷ엿군 sm은 보컬마니보나
12:28 l 조회 21
팝덕 있어? 여기에 깔린 노래 알려주라
12:28 l 조회 13
점심시간 소확행
12:28 l 조회 7
성세천하 게임아녔어?4
12:28 l 조회 55
근데 킨텍스 왤케작은데서 해..
12:26 l 조회 40
심괴6 1화 유튭에 올라왔다
12:2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