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75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0
이 글은 3년 전 (2022/11/16) 게시물이에요
하이틴도 좋고 센컨셉도 좋지만 요샌 청순컨셉을 보기가 쉽지않아서.. 꾸준히 이런컨셉 잘 유지하면 이그룹만의 아이덴티티가 인정받을수 있지않을까 생각이들어.. 이번에 컴백하는곡 하이라이트메들리 들어봤는데 진짜 좋더라 내기준 데뷔곡보다 더 좋아..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로 팬,직원 전혀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데뷔곡 좋아서 자주듣는데 신곡 나왔구나 들어야겠다 청순컨셉 넘 이쁘더라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티저만 뜬것같더라..! 난 하이라이트 메들리보고 쓴글인뎈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아ㅋㅋ 그럼 티저 봐야지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청순 잘 안된다고 섹시나 걸크로 노선트는경우 많이 봤는데 그냥 꾸준히 밀고나갔음 좋겠어ㅠㅠㅠㅠ
섹시,걸크컨셉 별로란 얘기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청순별로없더락ㄷ 청순죠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청순이 빡센게 노래가 ㄹㅇ좋아야 뜨더라ㅠ 화이팅하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은 틱톡 챌린지하기 좋은 캐치한 곡들이 뜨는것 같아서... 수요가 적어서 힘들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데뷔곡 들었을 때 ~2014 케이팝 생각나서 좋았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일단 다 못하게하는 부모 어떻게해야해(긴글 좀 읽어줘 도와줘)
0:41 l 조회 15
국립 해외 최초 대관이 뮤뱅인게 개웃김
0:41 l 조회 12
나 약간 진짜 이팀이다 싶으면 노동 개열심히 함....1
0:41 l 조회 9
엄껀 낭셩… 1
0:39 l 조회 14
여돌 키빼몸 126은 너무 위험한 거 아니야…? 3
0:38 l 조회 53
엔하이픈 컴백 온다.........1
0:38 l 조회 24
올데프 오늘 데뷔 1주년이래3
0:38 l 조회 33
케이윌도 거기 흑백가수인가 나왔으면3
0:38 l 조회 27
라이즈 공계 미쳤나6
0:38 l 조회 106
ㅎㅌㅎ 정병 맨날 새벽에 설치더니 역시 컴백날에 더 설치네2
0:38 l 조회 18
나 스밍은 열심히 하는데 투표는 주간인기상밖에 안해 1
0:38 l 조회 22
놀토에 성호?
0:37 l 조회 15 l 추천 5
라이즈 페임 인가 단사 처음 보는데5
0:37 l 조회 76
#지잡아놀자1
0:37 l 조회 25
코르티스 첫파리 떡밥 떴다2
0:37 l 조회 28
올데프 데뷔전에 월말평가 보고 찍은 사진이래1
0:37 l 조회 87
원이 보니까 내 전 본진 생각나서 더 좋음
0:36 l 조회 15
아 엑소 갭차이
0:36 l 조회 17
하투하 레몬탱2
0:36 l 조회 28
근데 노래도 재능이라는말 있잖아4
0:36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