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752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이 글은 3년 전 (2022/11/16) 게시물이에요
먼 미래의 일이지만.. 엄마랑 오는 사람들도 있나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 근데 나 독방에서였는지 타싸에서였는지 본 적 있어 어무니랑 왔다고!! 나는 데식콘 갔을 때 엄마랑 같이 오고싶다 생각도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한번도 안가봐서.. 분위기나 이런거 어떤편이야? 그리고 일반예매 엄청 빡세니..멀어도 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일단 소속사가 공연장을 어케 잡을지.. 마지막 콘서트가 19년 연말콘이라 감을 못 잡겠는데 그때 당시 일예 그래도 잡으려고 버티면 잡을 수는 있었어! 근데 필이 솔콘 기준으로 생각하면,, 일예,, 예,, 힘들어요,, 분위기는 다같이 방방 뛰고 진짜 재밌어! 팬들이 떼창 와방 잘하고 애덜이 공연 와방 잘해!! 진짜 진짜 재밌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 자세하게 써주다니..고마우이.. 가수닮아 팬도 착한 ㅠㅠ 꼭 가고싶다... 마이데이 가입해야되나 싶어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YG 차기남돌 그룹이름 매그넘 맞나보네
9:54 l 조회 1
나 사실 나이 먹을만치 먹고 좀 쪽팔린 건데 청약통장 엄빠가 관리함
9:53 l 조회 5
스냅랩 겉에 싸는거 이름뭐야???2
9:52 l 조회 24
집에 뭔가 날파리 날아다니는 거 같아서 화장실 배수구 청소했거든?
9:52 l 조회 26
레몬탕 노래 되게 빨간맛 구성 느낌난다
9:52 l 조회 7
위시 일본팬미에서 보이미츠걸 무대만 기다림 ㄹㅇ
9:51 l 조회 3
홀랑아 2골만넣자1
9:50 l 조회 10
위시 보밑걸 노래 개좋아....2
9:49 l 조회 15
투바투 낫투두 나오는 전문가분들ㅋㅋㅋ 다들 왜케 입담잌ㅋㅋㅋ
9:49 l 조회 8
OnAir 홀란드 망연자실ㅋㅋㅋㅋ왤케 우5기냐
9:49 l 조회 12
오레오 방탄맛 우때?8
9:48 l 조회 27
알디원 로플 진짜 쩐다2
9:48 l 조회 22
러닝할때 들을 노래 추천좀9
9:48 l 조회 21
노르웨이 응원소리 개무서워ㅋㅋㅋㅋㅋㅋㅋ1
9:48 l 조회 15
요즘은 키워드에 집착하는거 별로 없던데
9:47 l 조회 10
소득으로 기준 나누는 청년 정책들 보면 내가 세대주여야
9:47 l 조회 18
정보/소식 강태오X원지안, 'KMA 2026' MC 발탁..'K-콘텐츠 대세' 특급 만남
9:45 l 조회 28
아 근데 참교육 배우들 인스타보니까 진짜 신념이란 얼마나 덧없는건지 알게됨
9:45 l 조회 81
정보/소식 6년만에 돌아오는 '해투'는 오디션…유재석·윤종신·장항준 유쾌 케미
9:44 l 조회 21
하이닉스 드뎌 떨어지네1
9:44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