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753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
이 글은 3년 전 (2022/11/16) 게시물이에요
내가 딱히 오프 신경 안써서 그런가 오히려 좋아 ㅋㅋㅋ 

뭔가 해외에서 열리는 느낌이 나랑 잘 맞달까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암튼 나같이 생각하는 익인들이 많았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어차피 시상식 오프 안 뛰어서 상관없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프 안 가서 그런가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난 시상식 오프 안가서 해외에서 하는거 좋아...애들 출입국도 볼 수 있고 호텔 브이앱도 좋아하거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해외가 주는 분위기가 있어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별신경안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안가는데 내 가수가 가니까... 왜 시상식 하나에 여기저기 끌려가야하는지 모르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안가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문화사대주의같음 시상식할때도 계속 영어쓰는데 솔직히 기준도 제각각이고 어줍잖아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별개로 아이돌들 브이앱하고 이런건 좋긴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킹받을순있겠다 난 별 신경 안쓰지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별 상관없는데 마마는 가수 대우를 뭣 같이 해서 아니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오프를 가고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시상식 오프는 안 끌려서 ㅋㅋㅋㅋㅋ 그런가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리고 외국에서 큰 공연장 빌려서 하는 게 더 무대퀄이 좋은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국 시상식을 왜 굳이 다른 나라 가서 하는 지 모르겠음 그런다고 권위가 생기는 것도 아니고… 미국 시상식들 외국에서 한 거 본 적 있냐고 ㅋㅋㅋㅋ 어이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익인이는 그렇게 생각하지만 해외에서 열린다<<가 주는 이미지가 좀 크다고 들었어 티켓값 비싸게 판다도 있고
예를 들면 우리나라 패션 브랜드가 외국 모델 채용하는거랑 비슷한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예를 들어준 게 다른 느낌인데… 우리 나라 패션 브랜드가 외국에서만 팝업스토어 하고 외국 패션매장에만 입점 하고 이런 경우라고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익인이는 나랑 생각이 다르구나 오키오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마 가수 대우가 너무 짜증남
전에 그냥 차에서 대기하게 만든 거 너무 화남
그리고 가수들 대우 이상하게 하면서 마마가 가수로 언플해서 짜증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암튼 나같이 생각하는 익인들이 많았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혹시나 나만 이렇게 생각하는줄 알고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ㄷ ㄹㅇ 별생각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단 가수들부터 고생임 굳이 해외가서...그리고 일본가면 직캠 걍 가뭄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본진은 해외멤이있어서 애들이 엄청 좋아하더랔ㅋㅋㅋ 그래서 팬이 보기에 더 좋은가봫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글 언제 인기글 올라간거였니... 어쩐지 내 글이 관심을 받는게 느껴졌달까 ㅋㅋㅋㅋ 사담글이었다구!!! 몇분후 펑할테니 댓 쓸 사람은 어서 쓰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나에게 쓰는 편지 지금깠거든? ㅋㅋㅋㅋㅋㅋㅋ
22:05 l 조회 3
탈덕 3년째 못하고 있어
22:04 l 조회 13
첸백시 비비지 더보이즈 다 활동 안하고있는거야?1
22:04 l 조회 14
하투하 하트이모지 질문요
22:04 l 조회 4
아 성찬영 1
22:04 l 조회 17
치이카와 독방 글들이 왤케 귀여워
22:03 l 조회 17
나 왤케 팬들이 잘못된 정보로 앓는 게 싫지
22:03 l 조회 43
라이즈 노래가사 진짜 잘자잘자 이거네ㅋㅋ2
22:03 l 조회 39
와 노래를 아예 포기하고 랩이랑 챌린지 싸비 염불밖에 없네
22:02 l 조회 46
하투하 신곡 릴스 뜬거 봤는데 예쁘긴 하네1
22:02 l 조회 15
수빈이가 연준이 그린 거 보고 너무하잖아ㅋㅋㅋ 했었는데2
22:02 l 조회 15
혹시 오늘 청년미래적금 신청한 익들아 서류 필요했어???2
22:01 l 조회 51
미디어 보넥도 후속곡 뮤직비디오 티져5
22:01 l 조회 78 l 추천 12
미첸 보넥도7
22:01 l 조회 103 l 추천 12
제베원 멤버들이랑 클유아 멤버들 시상식 영상3
22:01 l 조회 39
아무리 잘생겨도 내 스타일이 아니면 안끌리는거 신기함6
22:00 l 조회 37
오 정병글 쓰고 글삭~1
22:00 l 조회 37
내 공주들한테 1분만 시간 내줄래? 주어 엔믹스인데 영상 끝에 웃긴 거 있듬2
22:00 l 조회 18
㉻ 성훈이 염색한거 진짜 개좋네3
22:00 l 조회 50
난 제목에 내 본진이랑 대중성, 탑 이런 말들 같이 있으면 절대 안 들어감 ㅋㅋ 3
21:59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