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755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이 글은 3년 전 (2022/11/16) 게시물이에요
현장에서 일해봤는데 일하기전에는 이제 촬영!!!다들 조용!! 행동 그만!!! 집중!!!이러고 찍는 줄 알았는데 아님 걍 각자 조용히 사부작 하는 일하고 누구는 폰하고 누구는 쪽잠자고 누구는 집중하고 누구는 몸이 바쁘고...집중해서 어케 촬영하는 지 신기...
대표 사진
익인1
단체 촬영 부분 아니고서야 개인으로 찍을 땐 자기 순서 아니면 준비하면서 쉬거나 하더라 그래서 비하인드 영상 같은 게 재밌나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심히 표정연기하는데 뒤에는 다들 너무 각자 할 일하고 산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개인컷 영상 따거나 자켓 촬영할 때 앞에서 웃긴 춤추고 웃긴 표정하면서 촬영하는 멤버한테 장난 거는 거 개웃기고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그랭? 비하인드 잘 몰랐는데 신기하다 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 좋아하고
10:04 l 조회 1
라이즈 원빈이 생각보다 운동 빨리 그만뒀구나?
10:03 l 조회 11
우와 노르웨이 시그니처 응원봐1
10:03 l 조회 8
(걍 주접임) 초인종 소리에 동시에 놀라는 유준 수빈 범규 얼굴이 똑같아ㅋㅋㅋ
10:03 l 조회 8
ggez ai 노래엿음???
10:03 l 조회 6
시위가 아니라 애국시민 집회라고!
10:02 l 조회 12
익들은 싫어하는 음식 맛 있어?6
10:01 l 조회 18
라이즈 앤톤은 어렸을때부터 완성형이였네5
10:01 l 조회 30 l 추천 2
엘링홀란드 아버지도 맨시티 선수출신이심ㅋㅋㅋㅋ
10:00 l 조회 9
슴 3분기 컴백 날짜 정해진 팀 있어?2
9:59 l 조회 43
이번에 효리수 보고
9:59 l 조회 28
침착맨 곧 성세천하 할거같은 느낌..5
9:59 l 조회 56
ㅂㅌ 저기는 뭔 지나가다 말만 얹으면7
9:59 l 조회 83
필릭스 진짜 잘나간다 이미지가 진짜 좋은가봄7
9:58 l 조회 116 l 추천 1
혹사 하투하 하람 찜질방 사진 있는사람 캡처든 셀카든 다 ㄱㅊ 셀카면 더 좋긴한데
9:57 l 조회 7
라이즈 라이크어밤 왜케좋지3
9:56 l 조회 28
자화상 그리려고 거울로 자기 얼굴 보는 휴닝카이랑 수빈인데1
9:54 l 조회 37
YG 차기남돌 그룹이름 매그넘 맞나보네9
9:54 l 조회 168
나 사실 나이 먹을만치 먹고 좀 쪽팔린 건데 청약통장 엄빠가 관리함7
9:53 l 조회 64
스냅랩 겉에 싸는거 이름뭐야???2
9:52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