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757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5
이 글은 3년 전 (2022/11/16) 게시물이에요
다섯 팀이나 관리를 해?
대표 사진
익인1
미국팀도 있지않나..근데 방시혁....이제 우리랑은 잘안하는듯 ㅋㅋㅋㅋㅋㅋㅋ프로듀싱에 한맺혔나 몇명을 당당하는거여 쉬엄쉬엄하소ㅠ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방탄은 프로듀싱이 맞나...? 깊게 관여 안하는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위에 언급한 그룹들 방시혁 말고 전담 프로듀서들 따로 다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방시혁 피디님도 참여하시긴 하는데 그게 방시혁 피디님이 처음부터 끝까지 잡고 하신다는 것보다 이름값일거야 아마도.. 몸이 한개라서 솔직히 불가능임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덧붙이자면 하이브없고 빅히트일때도 프로듀싱으로 방시혁 피디님 얘기 많이 안 나왔는데 오히려 하이브 되고나서 하도 저걸로 언플 기사가 나오니까 이런글이 종종 보이긴 하더라고 그게 나쁘다는건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프로듀싱은 방탄이랑 투바투만 하는 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프로듀싱이라고 해봐야 곡, 컨셉 중간중간 컨펌받는거 아냐?? 가능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 하는 건 아니지 않나 멤버들이 프로듀싱 하는 곳도 있고 전담 프로듀서들 있을 텐데 다 하는 건 아닌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빅히트는 그룹마다 전담 프로듀서 있어서 그냥 관여 정도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방시혁은 살짝 총괄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애들은 총괄 프로듀서님이라고 부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말이 프로듀서지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느낌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얼굴마담?이고 관여하는 정도지 곡이나 안무 컨셉은 다 일하는 사람 따로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작곡이 주 업무 전체 총괄이지 저 팀을 다 어찌해... 와서 피드백주고 그런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각 담당 프로듀서가 의견내면 컨펌정도 하거나 약간 소스 던져주는 정도일듯 세세하게 관여하지는 않는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르세라핌은 안무 영상 매주 보내고 녹음할 때도 디렉했다는 거 보면 프로듀싱 맞는 거 같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총괄로 컨펌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총괄이고 각각 전담 따로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 나온 곡에 대충 음~ 여기만 좀 바뀌면 좋겟다 이러는 말 얹음일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데뷔 앨범은 확실히 책임지긴 하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프로듀싱은 현재 투바투, 르세라핌 2팀 아님? 방탄은 프로듀싱 안한지 좀 된거로 알고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엔하이픈은 모르겠네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앨범에서 자주봄 타이틀 수록곡 작사작곡도 많이 하든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거기에 지금 앨범 작업까지 하는 르세라핌 하나일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도 전담은 따로 있는데 곡,안무,컨셉 여러가지로 구체적으로 관여 하시는듯
애들 말하는거 보면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모든 분야에 메인 담당자는 따로 있고 완전 총괄일 걸..?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밤새서 공뷰 별로여?
21:58 l 조회 1
ㅠㅠ자꾸 내 추억을 망치네 ....
21:58 l 조회 1
드러내다인데 왜 들어내다로 쓰는거임
21:58 l 조회 5
희승...? 에반...? 뮤비 ㄹㅇ 정국 세븐 생각난다
21:57 l 조회 17
나 왜 자꾸 94년생 잡지...?3
21:57 l 조회 9
이제 5세대 탑은 ㅋㄹㅌㅅ인가5
21:57 l 조회 55
두달만에 15키로면 절식해야 빠지는거 아녔나1
21:57 l 조회 13
양아치지만 쿠팡 잘 안쓰는데 가끔 들어가면 쿠폰 주길래
21:56 l 조회 16
나 진짜 라이즈 오빠들이 좋다......5
21:56 l 조회 42 l 추천 4
위시 막내들 진짜 많이 컸다
21:56 l 조회 13
보넥도 콘서트 1년째 기다리는 중인데 대체 언제 하냐6
21:56 l 조회 30
미녀는 앞머리 없어야한다파인데 앞머리 유하 너무 예뻐
21:56 l 조회 7
역바를 저렇게 많이 하는데 언젠가 폭로 터지지 않을까?2
21:56 l 조회 32
슬로건 디자인 골라주라 111222
21:56 l 조회 9
진기주 닮았다고 하면 칭찬인거야..?13
21:55 l 조회 60
레드레드 이것도 억까 겁나 당하더니 추이 미쳤네9
21:55 l 조회 53
원빈 인중이 진짜 예쁜거같음9
21:54 l 조회 71 l 추천 3
본진 없는 케이팝 망령이 건진 올해 발매곡들 ^__^1
21:54 l 조회 43
앤팀 한국이야???3
21:54 l 조회 17
고래별 기대 중임1
21:5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