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761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0
이 글은 3년 전 (2022/11/16) 게시물이에요

[잡담] 여기 남돌 다 시상식 안나오네 | 인스티즈 

그룹으로 봤을때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거의 다 못나오는 이유가 있는 그룹들이라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방 셉 듦 더팩트 지니 에이에이에이 나오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마마나 멜뮤 말하는거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셉 더팩트랑 지니 안나올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알아 aaa만 나오는거 저 세그룹은 시상식 나왔다고 쓴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키오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방탄 건전지 나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더팩트 나왔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저게 각각 나온다는 말이구나! 고마워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부분 스케줄 있거나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분은...당연히 안나오는게 맞지...ㅎㅎ 나머지는 대부분 스케쥴 있고 연차 높아서 시상식 나올 시간에 스케쥴 하는게 맞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 연차가 높아서 그럴만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투어 중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 연차가 높기도 하고..일단 한그룹은 노래 내는거 자체가 기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 3세대면 군백기나..머..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곧 공백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하이라이트 비투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중에 빅뱅 일수 마음이 편안해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중에 세븐틴 올해 음원 잘나왔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빅뱅 쩌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빅뱅일수 통일된 거 맘이 편안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잉ㅇ 근데 일수가 저렇게 딱 떨어지게 차트아웃이 되나...? 신기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간으로 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아 일간으로 보면 그럴 수 있는거야? 땡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빅뱅..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시온 앤나 마에다 리쿠 니네 모해
22:41 l 조회 2
남부연합기 이건 또 뭔 일임?
22:40 l 조회 16
웨이크원 채용 궁금한게
22:40 l 조회 16
밑에 누가 조회수글 올렸는데 프로모 아니냐고 한게 이상한가
22:40 l 조회 12
한유진들아 이날 언제야??1
22:40 l 조회 10
북미권이면 안 배워도 그냥 자연스럽게 알게돼1
22:40 l 조회 31
회사끼리 연생 정보 공유 되나? 1
22:40 l 조회 9
술 마시고 쿠팡 주문시킨 사람이랰ㅋㅋㅋㅋㅋㅋㅋ
22:39 l 조회 27
오늘뜬 성한빈 어깨볼래?2
22:39 l 조회 20
그냥 뉴욕에서 학교다닐때1
22:39 l 조회 51
아무리봐도 부산이즈굿보다 다이내믹부산이다
22:39 l 조회 15
북미문화권에서 남부연합기는 한국에서의 욱일기 급임12
22:39 l 조회 126
라이즈 수록곡 맛집이다3
22:39 l 조회 20
유준이 육아일기 1화 방영도 전에 공개됐던 모습들1
22:38 l 조회 26
저 국기 어릴때 부터 학교에서 가르치는거 아냐?2
22:38 l 조회 56
저런 논란 터질 때마다 궁금한 거 3
22:37 l 조회 98
엄마아빠가 방문 닫는거 싫어해서 진짜 미쳐버리겠어5
22:37 l 조회 25
미국익 남부연합기 어떤 느낌이냐면
22:37 l 조회 70
OnAir 킬잇 싸움남2
22:37 l 조회 47
와 나 진짜 저장 안하는데 처음 저장해븀
22:37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