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801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3년 전 (2022/11/16) 게시물이에요

[잡담] 콘서트 자리 어디가좋을까???! | 인스티즈 

[잡담] 콘서트 자리 어디가좋을까???! | 인스티즈 

분홍색 부분이 스테이지! 가구역은 330번대고, 나구역은 370번대인데 나 구역이 스테이지랑 더 가까운 것 같아서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스탠딩이야? 그럼 무조건 입장 번호 빠른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스탠딩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장번호면 스탠딩 아니야? 그럼 무조건 빠른 번호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탠딩 맞오!! 빠른 걸로 가야겠다 조언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탠딩이면 입장번호 빠른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최애 많이 오는 구역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수가 한명이라 ㅎㅅㅎ 그래도 조언 거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탠딩이면 어차피 몰려서 빠른게 좋은겅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탠딩이면 가! 어차피 번호 순서대로 들어가서 자리 잡는거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가구역으로 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대로 서잇지 않아..! 빨리들어가는게 좋은거야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조언해준대로 빨리 들어가려구!! 고마웡💜🔥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기 판다 발바닥 봐ㅜ봐ㅜㅜㅜㅜ
12:27 l 조회 1
제왑돌 덕질할때 주식충 남팬들 너무싫었는데
12:27 l 조회 6
ㅈㅇ 바이럴 짜치게 하는데 욕 안먹는거 신기1
12:26 l 조회 19
여기서 말하는 병크 기준이 어느 정도임?1
12:26 l 조회 14
노트북 자주 쓰는 익들아 너네들도 터치패드보다 무선 마우스가 더 편하지?2
12:26 l 조회 8
24일 빅뱅 쿠플 용병 구합니다
12:26 l 조회 3
근데 그 학폭멤있는 그룹은 아예 인기 뒤집힌거지?
12:26 l 조회 46
정보/소식 여학생 잔혹 살해 장윤기, 수감 중 자격증 도전한다고 해
12:25 l 조회 29
주르륵님 제발 신고 좀 처리해주세요
12:25 l 조회 17
공연보러 해외 가는데5
12:24 l 조회 21
근데 제왚 아니여도 여돌들은 걍 대체적으로 큰논란 없이 연차차지 않나7
12:24 l 조회 59
소속가수들 병크터진게 어디가 젤많아?12
12:24 l 조회 63
누가 잘렸는데?
12:23 l 조회 86
혹시나 이상한 오해할까봐 제왑돌들이 싫지 않아요 돌들은 문제없음3
12:22 l 조회 86
ㅈㅇ만큼 여돌 나이로 자르는회사 또 없는디
12:22 l 조회 76
이런회사 계속 다닐래 말래4
12:22 l 조회 44
이번 아이오아이 10주년은 긴 시간을 지나 다시 뭉칠 프로젝트 그룹들에게
12:22 l 조회 38
그분은 더 짜증나는게 남돌이 여자만 골라 괴롭혔잖아
12:22 l 조회 59
아침부터 상담사 왜이래..ㅎ
12:21 l 조회 39
연생 연애 걸려도 여자애들만 퇴출시켰다?4
12:21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