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105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4
이 글은 3년 전 (2022/11/30) 게시물이에요
전에도 그러시지 않았낰ㅋㅋㅋ 

불러주니까 같이 받는거 같고 좋긴한데 근데 뭔가 웃김 (나쁜 뜻으로 웃기단 소리 아님 오해 ㄴㄴ
대표 사진
익인1
방탄이 하도 소감 하면서 아미!!!!!! 하는 거 듣고 그런고 아님?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 분들도 가끔 그러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 아미 !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티엣스! 방탄소년단!!!!!!! 아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잨ㅋㅋㅋㅋㅋㅋ 18년도에도 붙여주셨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에 아마 애들이 소감할때 계속 아미~~~ 이렇게 외쳤을때 시상자로 나왔었어서 그게 인상적이였는지 그이후 아미 같이 하는거같아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늘은 다같이 혼나는 기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 예? 하고 침대에서 기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할 뻔 했다는 소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쾌하셬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에이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두번이나 시상해주셨는데 매번 호탕하셨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미도 같이 받는 대상 느낌ㅎㅎㅎㅎㅎㅎ 너무 쭈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좋앜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우즈벡 일단 한골만 더 넣어보자
9:49 l 조회 5
OnAir 오스트리아는 져야 스페인 안 만나서 질 확률이 높나?2
9:49 l 조회 22
OnAir 우즈벡이 하나만 더 넣었음 조켔다
9:48 l 조회 16
다른 월클선수들이였으면 국대 선발에서 제외했다? 바로 언해피임1
9:48 l 조회 20
회사자체가 갠팬기조로 자꾸 흘러가게하는느낌이들어
9:48 l 조회 21
확통의 민족
9:47 l 조회 29
공연 줄슬때 양산쓰고싶으면 위로 좀 들어라
9:47 l 조회 16
요새 AKB 덕질하는거 무슨 신인걸그룹 덕질하는 느낌임
9:46 l 조회 19
김칫국 지금 개미쳤다ㅋㅋ3
9:46 l 조회 84
우리벡은 이렇게 이기고 마지막에 결정되는게 재밌긴하겠다
9:46 l 조회 19
OnAir 우리 우즈벡이 이겨하느거마마자?4
9:46 l 조회 118
발사진 주의 🚨 익들아 나 이거 물집이야...?? 8
9:46 l 조회 37
OnAir 완비사카가 내가 아는 완비사카인가2
9:45 l 조회 10
아 근데 오스트리아 지면 탈락이네
9:45 l 조회 48
그.. 경기장에서 무조건 홍명보 전술에 따라야함?12
9:45 l 조회 146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13
9:45 l 조회 288
OnAir 우즈벡 우리보다 잘한다
9:45 l 조회 22
OnAir 아깝다ㅜㅜ
9:44 l 조회 26
OnAir 축구 이제 틀엇는데 무승부로 전반전 끝난거 아니었어?7
9:44 l 조회 124
뷔 진짜 투디미 있다1
9:43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