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143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1
이 글은 3년 전 (2022/12/01) 게시물이에요
그냥 ‘한 개 팀’ 이라고만 하고 이름 절대 안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북한이 월드컵 보도할 때 우리나라 뭐라고 부르는지 봤어? | 인스티즈 

 

 

생중계는 아니고 녹화본 송출만 하는데 한국, 미국, 일본 절대 안내보내서 개막식 방탄 정국 공연도 삭제, 타국 경기 때 후원사 현대나 태극기 나오면 다 모자이크 함 

 

[잡담] 북한이 월드컵 보도할 때 우리나라 뭐라고 부르는지 봤어? | 인스티즈 

[잡담] 북한이 월드컵 보도할 때 우리나라 뭐라고 부르는지 봤어? | 인스티즈 

 

 

웃긴 점은 피파 요청으로 우리나라 방송사들이 권리 넘겨줘서 북한이 월드컵 보도할 수 있었던 거임,, 

 

근데 원래 이런건 아니고 2002, 2006, 2010 때는 한국 경기 다 내보냈었는데 지금 한반도 상황이 안좋아서 안내보내는거..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북한 비위를 왜 맞춰야 해? 저런 속좁고 옹졸한 북한을 욕해야지 왜 엉뚱한데에 핀트를 잡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북이 미사일을 몇개나 쐈는데 이런 소리를 하냐ㅋㅋㅋ진짜 웃기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쌀, 돈 가져다주면 허구한날 미사일이나 쏴대는 북한이랑 관계를 개선해야 할 이유가 뭐임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 관계가 좋았어서 전정부때 연락사무소가 폭파된거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내가 하고 싶은 말이 이거임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말이 ㅋㅋ 어떻게든 현 정부 까고싶어서 전 정부까지 미화 시키네 ㅋㅋ 관계가 좋긴 개뿔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윤까고 싶어서 안달난 댓글로 밖에 안 보임 ㅋㅋㅋㅋㅋㅋㅋ 쌀 갖다바쳐도 맨날 미사일만 쏴재끼는데 뭘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들이 보고 혹할까봐 그러는가보네 대단하다 생각할까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이것도 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55 ㅇㅅ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쟤네는 출전도 안하는데 방송을 꼭 해야됨,,? 저렇게까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정은이 축구광임 이게 정확한 이유는 아니지만 무튼 축구광…. 본인은 모든 경기 다 챙겨보고있을지도…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거면 그냥 혼자 보면 안되나 아무래도 안되겠지 응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뉴스 다시 보고 오니까 북한 주민들도 월드컵 보는거 좋아한다네.. 나같아도 재밌긴 할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 개팀 이난리...참나... 쟤네 저런거 볼때마다 저게 나란가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같아도 정국 공연보여주면 남한가고싶다 생각할 것 같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현타 오지게 오지 않을까 저 나라는 저러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이거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니까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참나 있는 나라 이름도 못 부르고 있네 바로 옆나라 이름 그것도 같은 언어로 된 이름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홍길동이냐 형제를 형제라 부르지 못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외담이지만 어떤 탈북자가 유튜브 나와서 하신 말인데, 남조선=대한민국인 줄 몰랐었대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럼 만약 한국이 결승가면 북한사람들은 강제로 월드컵 결승 못 보게 되는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에휴.. 같은 민족이었던 한 나라는 개막식 공연에 공식 스폰서 기업도 있는데 중계권 우리가 주는 마당에 옹졸하기는;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개팀이라니 참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금 중국 시위도 월드컵 방송보고 다른 나라 상황 본 사람들이 봉쇄 그만하라고 시위일어난 거라고 들었는데 북한이면 뭐.. 그럴만도 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으휴 열등감 그득한 놈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걍 안쓰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에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같아도 정국개막공연보고 한국팀 축구보고 카타르 한국인 응원단보면 탈북하고싶을듯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월드컵 본선 진출+외국 가서 자유롭게 응원하는 한국인들 보면 탈북할까봐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 월드컵 개막식에서 공연하는 한국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냥 안쓰럽기만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나라도 안보여줄듯ㅋㅋㅋㅋ 다 탈북하고 싶ㄹ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월드컵 개막식 공연하는 한국인? 나라도 탈북하고 싶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정국이보면 탈북할까봐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점점 문화적 격차가 심해지니까 더 광적으로 검열하는 것 같음.. 최근에 드라마 유통한 10대 공개적으로 총살했잖아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제발 국민들 가두지 좀 말아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무것도 모르고 세뇌당할 국민들만 불쌍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4년뒤에도 이재성을 대체할 선수가 안나오는거면ㅋㅋㅋ
14:08 l 조회 1
남탓하는 거 넘 싫음
14:08 l 조회 1
선수들 다 별도로 한국에 오는구나
14:08 l 조회 1
'아스피린 한 알로' 라는 가사 있는 노래 있나?
14:08 l 조회 1
최애가 다른 그룹에 있었으면 하는 생각 해본적 있어?
14:08 l 조회 1
근데 우루과이도 참 저걸 못가네3
14:07 l 조회 16
K리그는 왜 흥행이 안 되는 거야...?(진짜몰라서임비꼬는거xxx)11
14:06 l 조회 53
축협 회장에 박지성 앉히면 좋겠다
14:06 l 조회 9
샤갈 엄마도 아는 걸 홍명보만 모름 손흥민 풀타임 왜 못뛰게 만들지 이럼
14:06 l 조회 7
인터뷰보면 홍명보는 지 잘못이라고 생각을 안함1
14:06 l 조회 12
우리 빙고 두개 남은거 둘다 못맞춤?2
14:06 l 조회 18
놀티켓 마니 해본 사람 질문 있엉..
14:06 l 조회 11
아니 본진 셀카 데뷔초부터 꾸준히 못찍음
14:06 l 조회 8
몽준아 돌아올래.....?
14:06 l 조회 17
마음 같아서는 축협 앞에 가서 시위하고 싶다
14:05 l 조회 7
손흥민 이재성 4년 뒤에 나오라는 말만 보면6
14:05 l 조회 59
정국이 해외팬들한테 한국어 배워오래ㅋㅋ2
14:05 l 조회 70
이나라 다 출전하면 1년 내내 월드컵할듯
14:05 l 조회 15
지단이 진짜 특이 케이스이긴 해2
14:05 l 조회 25
홍명보는 그냥 골때녀 감독 정도가 맞아보이는데4
14:05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