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67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3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양박쌍용 차두리 김남일… 진짜 미쳤… 

경기력도 좋았고 그때 첫원정 16강이라서 난리났었음ㅋㅋㅋㅋㅋ 월드컵기간때 학교가면 국대얘기밖에 안했는데ㅠㅠㅠㅠㅠ 이청용 두골 넣은거 진심 레전드임 

박지성 마지막 월드컵에다가 쌍용으로 세대교체 자연스럽게 잘됨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남아공은 레전드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때 초딩이었는데기억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쌍용 진짜 오랜만에듣는다 노래도좋았어 그 지디가한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맞아ㅋㅋㅋㅋㅋㅋ 남아공월드컵때랑 아시안게임때 축구국대덕질재밌었어 그때 아시안게임때 귀염상애기얼굴에 골최다득점이였나? 그랬던 애기 막내가 어느새 월드클래스선수가되다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때 이청용은 진짜 미쳤지ㅋㅋㅌㅋㅋㅋ 그후 부상때매ㅜㅜ 아쉬웠지만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괜히 첫원정 16강이 아님 저때 진짜 좋았는데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2014때 쌍용 좋아했던 거 생각난다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때 경기력이 진짜 미쳤음ㅋㅋㅋㅋ 진짜 우리 동점골까지 만들고 8강도 잘하면 갈 수 있었는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8강 진짜 아쉽… 박지성이 가장 아쉬운 경기였다고 할 정도였ㅠㅠㅠ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무한루프에 빠져있음... 왜그랬지 > 아니근데
22:56 l 조회 7
하투하 이안 공부를 되게 못했구나
22:56 l 조회 12
원래 최애한테 이런 감정 드는게 맞아?
22:56 l 조회 20
걍 32강 못 올라가서 정신 차렸음 좋겠는데
22:56 l 조회 11
오늘 축구 어땟길래 ㅋㅋㅋㅋ못봣는데1
22:56 l 조회 9
14 알제리전때도 반응 이랬어?1
22:56 l 조회 8
축협은 지금 일하는 모든 임원진 전원 사퇴 해야됨
22:55 l 조회 5
원빈 이사진 정말 분위기있는데 개개개개개이쁘다1
22:55 l 조회 10
와 축구 끝난지 거의 12시간이 다 되어가는데 사람들 아직도 울분에 차있음1
22:55 l 조회 12
2026 월드컵 감독 연봉 순위(추정)
22:55 l 조회 20
올데프 베일리 솔로나와?2
22:55 l 조회 10
옷 고정 테이프 써본 익 있음?1
22:55 l 조회 3
4
22:55 l 조회 49
32강 올라갈 수 있는 경우의 수라는데
22:55 l 조회 31
아니 아직도 축구로 빡치는거 정상?ㅋㅋㅋㅋㅋㅋㅋ11
22:55 l 조회 27
국대에 외국인감독이 올까...?1
22:54 l 조회 9
성찬이 이때 대박 예쁘다4
22:54 l 조회 31 l 추천 9
라이즈팬들아 도움!!!!4
22:54 l 조회 40
오늘 경기 진짜 말 나올만 하다....2
22:54 l 조회 18
근데 국내팬은 어떻게 생기는 거임?...4
22:5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