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707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2
이 글은 3년 전 (2022/12/07) 게시물이에요
트위터 인장과 바이오에 최애멤 걸어놓은 움짤계가 타멤 갠활 움짤 쪄도 팬덤 아무도 뭐라 하지 않고 (물론 악개들이 가아아아끔 뭐라 하는데) 대부분 자연스럽게 생각하는 분위기 그 잡채
대표 사진
익인1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 아니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돌 진짜 최애”만“보고가는 겉만 올팬 기조인데 저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갠팬판인데 뭐라 안 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나 저번에 있던 판은 갠팬판이라 엄청 뭐라 하던데 타멤 보기 싫으니까 그럴거면 계정을 따로 파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본 큰방에서 인정하는 갠팬기조인데 뭐라 안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쓴이가 있었던 판이 악성개인판이거나 유난악개가 많았는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난악개........ 좀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도 갠팬판인데 그냥 짤찌는사람 올팬이구나 생각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갠팬이라고 했는데 다른멤짤찌면 뭐하나 싶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이오에 뫄뫄 gif 라고 적어놓고도 타멤 짤 찌면 아무 말 안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판분위기랑 상관없이 그 움짤계에 정병붙은걸수도 있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아니면 내가 극단적인 경험을 했나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본진 악개 끝판왕 개인 팬덤 기조인데 본문 같은거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긴 함ㅋㅋ 실수로라도 타멤만 있는 움짤 올렸다간 디엠 폭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거의 배신 때리고 타돌한테 갈아탄 취급하면서 잡아먹으려고 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건 밀멤이라고 봐도 됨?
1:39 l 조회 1
콘서트 업자놈들 보통 언제까지 표 붙잡고 있음?
1:39 l 조회 4
얼마 전에 포타 폭파함
1:38 l 조회 7
일하다 본진 만난 적 있는디
1:38 l 조회 7
원빈이가 조아요
1:38 l 조회 7
플 모르는데 걍 난 지가 못 먹는다고 취존 못하는 거 보면 불쌍함
1:38 l 조회 6
폰게임만 두시간함 ㄹㅈㄷ다
1:38 l 조회 3
난 좋아할수록 까빠되는 듯.. 1
1:38 l 조회 9
른 견제라는게 되게 흔한건가 1
1:38 l 조회 9
아니 뭔 1부터 100까지 다 중계를 하냨ㅋㅋㅋㅋ1
1:37 l 조회 39
레드벨벳 쿨월드가 나에겐 필스페셜이다...
1:37 l 조회 5
근데 큰방 말고 독방에다가 마플 쓰라는거 진심임??2
1:37 l 조회 42
퍼스널 검사 받아보고 싶은데 찐따라 못하겠어1
1:37 l 조회 13
멤들끼리 놀고 얘기하는거 팬이랍시고 검열 적당히했으면1
1:36 l 조회 33
ㅅㅈㅎ 난 공계에 적당히를 모르고 매번 헤디 개패는 것들 정병 같음ㅋㅋㅋㅋㅋ1
1:36 l 조회 35
뭐야 이거 나만 지금 본건가2
1:35 l 조회 55
우리 축구 비기기만 해도 되는 거 맞지?2
1:35 l 조회 23
근데 여기서 키작공 혐오하는 워딩 보면 2
1:35 l 조회 26
약한영웅 재밌엉?3
1:35 l 조회 16
본진 반년 넘게 못 찾고 있음
1:3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