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714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3
이 글은 3년 전 (2022/12/07) 게시물이에요
전북현대 경기하는거 한번은 보고싶은데.. 나는 왜 조규성을 이제 알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아직 확정 난 곳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도 여름에 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르지 근데 겨울엔 안갈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럽가면 여름에나 갈듯 아직 유럽은 리그중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생각보다 해외 나가기 쉽지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8월에 가지 않을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케이리그 폐막이 늦어서 만약 이적하면 케이리그 뛸 수 있나? 못 뛸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7-8월에 이적하면 절반시즌은 뛸수있지 바로 겨울에 간다면 못뛰겠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8월도 리그 시작이 8월이라 그 전에 가서 훈련하고 적응 할 거 같아서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차피 유럽 이적시장기간이 7-8월이니까 하는소리야,, 이적을 하면 그때가서 훈련도 하고 적응도 하겠지? 차피 k리그 2월인가 3월에 개막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로는 안 갈 걸 아마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겨울에 갈 가능성 꽤 있다고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갈지 안갈지도 모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단 불러주는 곳이 있어야 하는거구
물론 어디든 불러줄 거 같음
제일 원하는건 4대리그이긴 하지만
4대리그 못가도 불러주는 곳 있을거 같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베리발 ㄹㅇ 잘생겼네
8:43 l 조회 1
OnAir 어머 스웨덴 왕자님 나왔네😍
8:43 l 조회 1
최애나 좋아하는 멤버한테 이런 멤버 있으면 어떰?
8:43 l 조회 5
김민경편집자 고대 나온걸로 왜 화내는거야?ㅋㅋㅋㅋ4
8:42 l 조회 34
재현이 한국오남
8:41 l 조회 8
우리의 경우의 수중에 하나 실패함?5
8:41 l 조회 43
OnAir 방금 부상당해 교체된 스웨덴 선수10
8:41 l 조회 69
연준 어깨라인 조각한거같다 타고난 뼈대 미남이다
8:40 l 조회 12
그니까 이런상황 안나오게 축구를 잘했어야지
8:40 l 조회 16
움짤계 하는 사람인데 알티가 짜다 소금같애... 1
8:40 l 조회 7
와 진짜 일본 압박 한국이랑 차원이 다름
8:39 l 조회 19
정보/소식 속보) 홍명보 감독 입 열다 "데이터상 문제 없는데…선수들 안 뛰는 것처럼 보여"→"전술 변화는 없다 (과달라하라 현장 인..12
8:38 l 조회 204
OnAir 아니 저 일본선수 태클 개잘넣음 아까부터ㅋㅋㅋ
8:38 l 조회 8
우리가 어제 얼마나 못했냐면 지금 일본인들이 한국축구개못함ww우리랑 붙으면 8:0일듯ww 이래도4
8:38 l 조회 58
OnAir 아니 저선수어떡해
8:38 l 조회 24
김남일 선수님 빨리 와서 빠따 좀 때려주세요
8:37 l 조회 6
OnAir 와 존잘3
8:37 l 조회 40
OnAir 햄스올라온거야???
8:36 l 조회 7
OnAir 스웨덴 토트넘에 있는 베리발 투입
8:36 l 조회 21
축구에 열정 없으면 빠져 제발ㅋㅋㅋㅋㅋㅋㅋ1
8:36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