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720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0
이 글은 3년 전 (2022/12/07) 게시물이에요
간만에 축구선수들 관심 생겨서 찾어보면, 한국 16강 떨어져서 외신 검색할때 현저히 기사량 떨어지는데 조규성은 거의 뭐 연관검색처럼 계속 셀틱의 타깃이라고 기사 올라옴ㅋㅋㅋㅋㅋ악개 수준인게 좀 웃김ㅋㅋㅋㅋㅋ 

심지어 아버지가 주전으로 뛸 수 있는 팀 가라 했다는 조언도 따와갔고, 그래서 셀틱에 올 기회가 높아졌다 하고 스코틀랜드 신문사별로 돌아가면서 얘기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국내에서만 알고 있는 수준인 아버지 인터뷰까지 참고하고 있엌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셀틱은 k성질머리를 좋아하나?? 기성용도 셀틱에 있지않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있었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코틀랜드 리그 자체가 체구가 커서 몸싸움 잘하는 깡따구 스타일 좋아함. 더불어 지금 스트라이커로 일본인 선수 한명 활약 중인데 성적이 좋은데다 예전에 차두리랑 기성용때도 성적 좋았어서 동양인 선수한테 호의적임. 그 일본인 선순 몸집은 작아서 민첩한 스타일인데 투탑 중 하나였던 파워 스트라이커가 빠져서 지금 스트라이커 물색 중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박 쓰니 왜케 잘 알어 짱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상에다 쓰려 했는데 여따 쓴거 지금 알았넼ㅋㅋㅋㅋㅋㅋ 나 축구 좀 띄엄띄엄 보는 스타일이라 많이 아는거 아녀, 축구 좀 좋아하는 사람 중에선 응애 수준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셀틱 찾아보는데 이긴게 작년이 마지막이네ㅠ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그정도면 오래 된것도 아닌데요? 심지어 이제 유럽 리그 시작하는데 무슨 당연한 소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쿠나...잘몰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를수 있지 모, 유럽리그 다들 관심 있는건 아니니까. 걍 작년 우승한걸 아쉬워해서 내가 당황함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어머 우승한거여??? 여기서 넘기면서 1년치만 봐서 몰랐네ㅋㅋㅋ 황당할만도..ㅜ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협은 일본 잘하면 안긁히나?
10:18 l 조회 1
스포츠에서 경우의수가 있는경우는 축구만 있어?
10:18 l 조회 1
차라리 살쪘는데 괜찮게 생긴 사람이 되고싶음
10:18 l 조회 1
대추락중인 하이브 주식
10:18 l 조회 1
홍 인터뷰보면 무슨 제3자가 하는거 같음
10:18 l 조회 1
와 호주 파라과이 선발 라인업보는데
10:18 l 조회 1
우리 선수들 이번에 예선 탈락해서 돌아와도 축협 안 바뀔듯
10:18 l 조회 5
그냥 한국은 선천적으로 축구를 못하는 나라임
10:18 l 조회 11
일본이 돈 더 많이 쓰고 일본 유소년 인프라가 더 많습니다 2
10:17 l 조회 15
호주 이겨주면 안될까? 샘해밍턴님 경기장 보내서 말해주세요…ㅋㅋㅋㅋㅋ
10:17 l 조회 8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
10:17 l 조회 5
호주야 사랑한다
10:16 l 조회 30
홍명보한테 천운이 들어왔다고 했었어3
10:16 l 조회 67
원래 월드컵은 경우의수로 하는거야?1
10:16 l 조회 31
일본보다 일뽕이 더 짜증나3
10:16 l 조회 35
남미애들 지능은 떨어지는데 공격성은 높다는거 개웃기다
10:16 l 조회 16
만약에 우리 32강 올라간다 하면 다음 경기 언제야?
10:15 l 조회 15
독일이 에콰도르를 못받는데..4
10:15 l 조회 52
일뽕들 나대네4
10:15 l 조회 59
농담이 아니라 진짜 나카무라 케이토가 이강인보다 훨씬 잘함3
10:15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