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0373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이 글은 3년 전 (2022/12/15) 게시물이에요
이것저것 다 사고 모으고 하니까 돈 진짜 많이 쓴다 오프는 지방이라 아직 한 번도 안 가봤는데 나중에 오프까지 뛰려면 돈 어케 모으냐ㅠ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 굿즈를 좀 덜 모아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그러고 싶은데 애들이 예쁘니까 걍 눈 돌아가ㅠㅠㅋㅋㅋㅋ 미치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올해 굿즈 진짜 1~2개만 샀는데도 텅장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학생은 덕질도 못하겠다 느꼈잖아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처음이라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 오래 하다보면 그많은 굿즈를 허용할 공간이 부족해서 덜게 됨 딱 굿즈 사는 기준이 생겨! 1년간은 아마 그럴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ㅇㄴ 1년간..^^ 그래 일단 지금을 즐기면서 막 사다보면 정신 차리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엉 처음이니까 다 좋아서 막 사는데 슬슬 어.. 이러면 안되겠ㄷㅏ 이러면서 기준 생길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보니까 나보다 더 빨리 깨달을듯..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지금도 어 좀 오반데..? 어어..? 싶긴 햌ㅋㅋㅋㅋ 근데 이제 결제해놓고 후회하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굿즈는... 공식 아니면 안사게되더라 나는ㅋㅋㅋㅋ 덕질 너무 오래했나봐ㅎㅋㅎㅋㅎ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난 약간 포카에 눈 돌아서 포카 겁나 양도받고 탑로더 바인더 콜북 뭐 이런 거 다 사재끼는중 미쳤나바ㅠㅜ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엔 그럴 수 있다ㅋㅋㅋㅋㅋ 사실 내가 옛날에비해 딥하게 안가소 그럴 수도 있지만 난 포카도 별 미련없이 최애 나오면 좋고 아니면 말고 수준이라...ㅎ 무리가지 않을정도면 즐기다가 차차 줄일수 있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올해 첫 입덕인데 하반기에 오프만 3번 가서진ㅋ자 텅장이야.....나도 지방이라 한번 갈때마다 다 털리고 와....그래서 앨범 굿즈 정신 부여잡고 감당가능한 만큼만 산다...욕망을 좀 줄여야해ㅋㅋㅋㅋㅋㅎㅎㅎ 그래도 행복하니까 됐어.....ෆ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오프 세번...?! 나도 오프 한번 가려면 하루 숙박할 생각하고 가야되는데 하.. 그래도 꼭 가고 싶다... 차라리 나도 오프를 가면 굿즈 사려는 욕심이 좀 줄어드려나?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조건 굿즈보단 오프니까...! 오프를 위해 굿즈는 앞으로 좀 참자...ㅋㅋㅋㅋㅎㅎ 나 당일치기로 내려와도 진짜 엄청 깨지거든 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포카 사지마. 포카 줄이고 콘서트를 가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카가 좀 오바긴 한데... 하 너무 예쁜데 우뜩해ㅜㅋㅋㅋㅋ 입덕도 늦은 편이라 옛날 포카들 보면 내것이어야만 돼. 이럼... 하... 콘서트 가고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굿즈는 처음에 많이 사다가 이제 거의 안 사ㅋㅋㅋㅋㅋ진짜 예뻐서 갖고싶은거나 올해는 시그만 샀어 굿즈보다 그 돈으로 오프뛰는게 더 좋더라 나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욕심 좀 버려야겠다... 오프를 못가보니까 자꾸 굿즈에만 욕심내ㅋ큐ㅠㅠ 오프 뛰어보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굿즈는 둘 자리가 사라지면 자연스레 안 사게 됨ㅋㅋㅋㅋㅋ 돈이 있어도 둘 곳이 없음ㅋㅋ큐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필릭스 게티 이미지 vs 인스타 이미지로 바이럴타는 중
19:40 l 조회 1
진짜 ㅈㅂ들은 사고 자체가 다르구나
19:40 l 조회 2
솔직히 실력부족으로까는플은 이해되는데 아이돌얼굴까는플은 별로임
19:40 l 조회 3
OnAir 어이없어ㅋㅋㅋㅋㅋ안하면되는뎈ㅋㅋㅋㅋㅋ
19:39 l 조회 16
아무리 이렇게 정상인들이 이야기해봤자 저 사람들은 인티 못생긴 멤버 팬들이 먹었네 ㅉㅉ 이럼...3
19:38 l 조회 23
여긴 성형갖고 플 타도 아니 난 봐도 모른다고 < 이런 사람들을 이해 못하는 곳임2
19:38 l 조회 28
OnAir 쌰갈 도망감????
19:38 l 조회 25
OnAir 나 이런 어이없는 진행 처음임ㅋㅋㅋ웃겨서 더 어이없1
19:37 l 조회 59
아 오늘 땀 진짜 많이 났어2
19:36 l 조회 19
라이즈 군기반장 투표한거 누구 뽑혔어??10
19:36 l 조회 64
근데 얼평이 ㄹㅇ무서운 게 습관이 됨 현실에서도3
19:36 l 조회 47
스타쉽에 에이엔? 장규현 키 아는 사람
19:36 l 조회 5
필릭스로 붐 일어난 아이돌 게티 vs 인스타그램5
19:36 l 조회 109
드라마 김부장 이거 ㄹㅇ 반전이네4
19:35 l 조회 93
안건호 뭔가 웃을때 커프시절 윤은혜 느낌있다
19:35 l 조회 9
원빈 생활애교 어떤거 말하는거야7
19:35 l 조회 45
아니 그냥 이런 플 불편해하는거 보고 못생긴 멤버 파나봐!! 이러는 사람들이 개신기한듯14
19:35 l 조회 55
역대 외국인 한국 국대감독들이 축협의 간섭이 심하다고 다 말했다고2
19:35 l 조회 28
위시 이번노래 일본에서 좋아할거 같음 ㅋㅋ3
19:34 l 조회 44
진기주 닮았다는거 좋은거야?7
19:34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