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0373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엑소 코카앤버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이 글은 3년 전 (2022/12/15) 게시물이에요
이것저것 다 사고 모으고 하니까 돈 진짜 많이 쓴다 오프는 지방이라 아직 한 번도 안 가봤는데 나중에 오프까지 뛰려면 돈 어케 모으냐ㅠ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 굿즈를 좀 덜 모아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그러고 싶은데 애들이 예쁘니까 걍 눈 돌아가ㅠㅠㅋㅋㅋㅋ 미치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올해 굿즈 진짜 1~2개만 샀는데도 텅장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학생은 덕질도 못하겠다 느꼈잖아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처음이라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 오래 하다보면 그많은 굿즈를 허용할 공간이 부족해서 덜게 됨 딱 굿즈 사는 기준이 생겨! 1년간은 아마 그럴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ㅇㄴ 1년간..^^ 그래 일단 지금을 즐기면서 막 사다보면 정신 차리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엉 처음이니까 다 좋아서 막 사는데 슬슬 어.. 이러면 안되겠ㄷㅏ 이러면서 기준 생길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보니까 나보다 더 빨리 깨달을듯..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지금도 어 좀 오반데..? 어어..? 싶긴 햌ㅋㅋㅋㅋ 근데 이제 결제해놓고 후회하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굿즈는... 공식 아니면 안사게되더라 나는ㅋㅋㅋㅋ 덕질 너무 오래했나봐ㅎㅋㅎㅋㅎ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난 약간 포카에 눈 돌아서 포카 겁나 양도받고 탑로더 바인더 콜북 뭐 이런 거 다 사재끼는중 미쳤나바ㅠㅜ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엔 그럴 수 있다ㅋㅋㅋㅋㅋ 사실 내가 옛날에비해 딥하게 안가소 그럴 수도 있지만 난 포카도 별 미련없이 최애 나오면 좋고 아니면 말고 수준이라...ㅎ 무리가지 않을정도면 즐기다가 차차 줄일수 있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올해 첫 입덕인데 하반기에 오프만 3번 가서진ㅋ자 텅장이야.....나도 지방이라 한번 갈때마다 다 털리고 와....그래서 앨범 굿즈 정신 부여잡고 감당가능한 만큼만 산다...욕망을 좀 줄여야해ㅋㅋㅋㅋㅋㅎㅎㅎ 그래도 행복하니까 됐어.....ෆ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오프 세번...?! 나도 오프 한번 가려면 하루 숙박할 생각하고 가야되는데 하.. 그래도 꼭 가고 싶다... 차라리 나도 오프를 가면 굿즈 사려는 욕심이 좀 줄어드려나?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조건 굿즈보단 오프니까...! 오프를 위해 굿즈는 앞으로 좀 참자...ㅋㅋㅋㅋㅎㅎ 나 당일치기로 내려와도 진짜 엄청 깨지거든 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포카 사지마. 포카 줄이고 콘서트를 가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카가 좀 오바긴 한데... 하 너무 예쁜데 우뜩해ㅜㅋㅋㅋㅋ 입덕도 늦은 편이라 옛날 포카들 보면 내것이어야만 돼. 이럼... 하... 콘서트 가고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굿즈는 처음에 많이 사다가 이제 거의 안 사ㅋㅋㅋㅋㅋ진짜 예뻐서 갖고싶은거나 올해는 시그만 샀어 굿즈보다 그 돈으로 오프뛰는게 더 좋더라 나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욕심 좀 버려야겠다... 오프를 못가보니까 자꾸 굿즈에만 욕심내ㅋ큐ㅠㅠ 오프 뛰어보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굿즈는 둘 자리가 사라지면 자연스레 안 사게 됨ㅋㅋㅋㅋㅋ 돈이 있어도 둘 곳이 없음ㅋㅋ큐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차쥐뿔 보고 민규한테 입덕한듯...
18:49 l 조회 1
조규성 여친있을까
18:49 l 조회 1
요즘 성찬이 개 웃김
18:49 l 조회 3 l 추천 1
와….라이즈 원빈 엔딩 모음…
18:49 l 조회 3
투바투 지금 투두 찍고있다는데
18:48 l 조회 4
군대다녀오고 진짜 변했다
18:48 l 조회 10
익드라 편의점 전자레인지는 가정용이랑 달라??
18:48 l 조회 5
역시 콩국수는 설탕같아
18:48 l 조회 6
돌이 스밍 강요한것도 아닐텐데 뭔 플이여1
18:48 l 조회 23
맨끝줄소년 1화부터 재밌으면 쭉 달려도 되겠지??
18:47 l 조회 4
희승 헤어 언제까지 말해야 고쳐질까
18:47 l 조회 51
위시 보밋걸 편곡 진짜 잘했다
18:47 l 조회 9
배우도 본업 잘하면 병크나공백기 길어도팬덤 유지돼?4
18:46 l 조회 23
내 돌이 나중에 40대 돼서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여자랑 결혼할까봐 두렵다2
18:46 l 조회 21
원래 있던 팬들이 탈빠한건데 남아있는 팬들이 우리판 스밍 안한다고 같팬들 쳐패는거 언제 안웃기지 14
18:45 l 조회 80
뷔 톰포드 할 수도 있음??10
18:44 l 조회 87
배인혁이면 일반인중에서 존잘이지??2
18:44 l 조회 26
아니여기에도팬이있어요;;;
18:44 l 조회 80
도서전 다녀왔는데 민음사 부스 갔다가
18:44 l 조회 66
OnAir 아 정준하 얼굴 닦아주고 싶음 ㅠㅋㅋㅋㅋㅋ
18:4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