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1073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비투비 세븐틴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5
이 글은 3년 전 (2022/12/22) 게시물이에요
아이돌과 팬의 관계라는 해석 봤는데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을 열심히 찍고(찍덕) 기록하는 주인공. 남들은 이상하게 바라 볼 지라도 그 시간들이 너무 행복하고 소중함  

좋아하는 아이돌에게 시련이 오면 같이 그 시련을 겪으며 같이 힘들어 하기도 하지만 (뉴진스랑 주인공이 같이 비 맞으면서 걸어가는 장면)  

문득 이런 사랑이 일방적인 관계라고 느껴져서 현타옴 가깝고 친근한 사이라고 느꼈지만 항상 먼 발치에서 지켜봐야 하는 관계... 민지에게 오는 전화를 받지 않는 주인공. (이걸 소통 어플에 더이상 답장 하지 않는 것이라는 해석)  

그리고 좋아하는 아이돌에게 또다시 시련이 와도 이제는 더이상 같이 아파하지도 않고 홀로 우산을 씀  

그렇게 마음을 정리하고 먼훗날 어른이 되어서 그때 찍은 비디오를 다시 틀어보는데 뉴진스는 사실 카메라 렌즈가 아닌 항상 주인공 희수만을 바라보고 있었고 아이돌과 팬의 관계는 일방적인 관계가 아니다, 아이돌을 좋아했던 시간이 허무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때론 현타도 오지만 그 시간은 절대 헛된게 아니었다 이런 내용인데 진짜 눈물나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팬 아닌데 울었어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눙물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진짜 본문 그대로 생각하니까 또 눈물나네ㅠㅠㅠㅠ 뮤비 볼 때마다 눈물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디토 뜻이 나도인 것도 ㅠㅠㅠ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팬들아
18:50 l 조회 1
정보/소식 고유정·전청조 갇힌 女교도소, 비명 터졌다…5평방에 9명 '따닥따닥'
18:49 l 조회 1
같소속 여돌이 연속으로 타이틀 레모네이드 레몬탱이면 궁금할만하지 왜 저렇게 정병몰이함ㅋㅋㅋㅋ
18:49 l 조회 1
너나 잘해?
18:49 l 조회 1
요즘 위시고 하투하고 나오는것마다 다 좋다..💕
18:49 l 조회 1
지금 비 오는 지역 있어 ??
18:49 l 조회 2
하투하는 좀 비워주는 부분이 있어야 하는듯
18:49 l 조회 7
레몬탱이 빨간맛 이후로 나온 스엠 썸머송중 제일 좋아
18:48 l 조회 8
스엠 레몬타령 ㄹㅇ 먼 세계관 하려는고 아니냐5
18:48 l 조회 12
여름에 유베럴노우 듣는 거 넘 좋다
18:48 l 조회 2
하투하 3번노래 완전 황현 감성인데
18:47 l 조회 23
팬들끼리 싸우는 예능 누가 말실수하면 그팬덤 수준 2
18:47 l 조회 43
와 처음투성이 진짜 ㄹㅂ깔임
18:47 l 조회 19
엑디즈 호감팬익 이번 주말 콘서트 가는데3
18:46 l 조회 10
희승 원래 음색이 좋지 않나3
18:46 l 조회 61
위시 신곡 너무 좋다
18:46 l 조회 21 l 추천 1
하 저스디스 관객들한테 물 뿌리는 것 좀 봐 1
18:46 l 조회 22
ㅎㅌㅎ 노래 인티에서 까이는거 보니 잘될듯8
18:46 l 조회 71
하투하 처음투성이 너무 좋다 싶었는데 내 위시 최애곡 3필없 만드신 분..3
18:45 l 조회 28
굿즈는 진짜 돈 벌려고 내는거야..?7
18:45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