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1121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1
이 글은 3년 전 (2022/12/23) 게시물이에요
맨 마지막에 캔디! 하는 거 말고 가사에 관련성이 없잖앗..?!🤧
대표 사진
익인1
화이트데이날 나왔나?하고 쳐봤는데 9월이네 진짜왜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체 뭐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랑이 사탕처럼 달콤하다? 이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첨에 만남을 정리한다고 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자가 양다린가봐! 그래서 1명을 정리하고 너에게 가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 그건아니야! 대상 한명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창작자가 사탕이 많이 먹고싶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작사작곡한 사람이 곡 만들었을 때 고딩이긴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장미 소녀 캔디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니까 이번에 노래 들으면서 생각함 왜 캔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다시 가사 들으면서 들으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름이 캔디 아니냐고 했던 기억ㄱ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름?! 화자 이름이 캔디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아니 상대 이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거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맨 마지막 캔디 아니고 hit me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점점 더 미궁으로 빠지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생각에는... 권태기 와서 헤어지려고 했는데 막상 헤어지려고하니까 안되겠어서 여태 혼란스러워하고 헤어지려했던 것들은 다 숨기고 단지 “널 사랑해”라는 사탕같이 달콤한 말만 건넨다는거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뭔가 가장 유력해보여 사탕 발린 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제목과 상관없는거 아닐까??ㅋㅋㅋㅋ 옛날엔 그런곡 많았으니까ㅋㅋㅋㅋㅋㅋ 누구는 화자가 하는 말이 사탕발린말이라 캔디아니냐고 하더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뭔가 일리있다 사탕 발린 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내 생각엔 걍 일거같아 작사작곡한 사람이 고1-고2때 쓴거거든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탕처럼 입에 발린 말이라 사탕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작사가가 일본 만화 좋아해서 어저구 그러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장용진 자신의 곡은 항상 자신이 직접 작사하는데, 가사의 경우는 파악이 힘든 의미불명의 가사가 주류이지만 곡에는 어울린다는 평이 중론이다. 만화에서 주로 가사 아이디어를 얻는다고 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혼란스러운 마음을 말못하고 집어삼키는거랑 캔디를 입안에서 계속 오물거리는거랑 비슷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작사가가 고딩때 쓴거라 제목을 막지엇다는 말을 들었었는데... 그래서 어떤 노래는 자기 생일에서 따와서 1110 이런식으로 제목으로 한갓도 있고 캔디는 그냥 만화 캔디에서 따왔다 이런말도 잇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고딩때 그런 노래를 대박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나만 이걸 궁금해 했던게 아니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하......
11:23 l 조회 1
OnAir 잘~한다
11:23 l 조회 1
충격받아서 치킨 먹다 던짐…
11:23 l 조회 1
11:23 l 조회 1
OnAir 왜오왜 나 못보고 있어... 설마 먹혔어...?
11:23 l 조회 1
OnAir 와 ㄹㅈㄷ
11:23 l 조회 1
OnAir 아 욕도 안나옴
11:23 l 조회 1
OnAir 걍 멕시코전 볼걸
11:23 l 조회 1
OnAir 오마이갓
11:23 l 조회 1
OnAir 장난하냐
11:23 l 조회 1
OnAir 나 자다가 이제 보는데
11:23 l 조회 1
OnAir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23 l 조회 1
OnAir 홍명보가 지고싶다거 을 떠는데 그래 걍 져라 져
11:23 l 조회 1
OnAir 우리 어떡해 진짜.........
11:23 l 조회 1
OnAir 김승규 빼라
11:23 l 조회 1
OnAir ...ㅎ 실화냐
11:23 l 조회 1
OnAir 나 채널 돌림
11:23 l 조회 1
OnAir ㅅㅈㅎ 이제야 먹힌것도 신기함
11:23 l 조회 1
OnAir 애들아 수고했다 나 이따가 올게
11:23 l 조회 1
OnAir ...이정도면 영우가 골 하나 넣어줘야됨ㅎ
11:23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