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1165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이준영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8
이 글은 3년 전 (2022/12/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뉴진스 디토컨셉 일본 서브컬처 감성이긴한데 | 인스티즈 

[마플] 뉴진스 디토컨셉 일본 서브컬처 감성이긴한데 | 인스티즈 

[마플] 뉴진스 디토컨셉 일본 서브컬처 감성이긴한데 | 인스티즈 

[마플] 뉴진스 디토컨셉 일본 서브컬처 감성이긴한데 | 인스티즈 

[마플] 뉴진스 디토컨셉 일본 서브컬처 감성이긴한데 | 인스티즈 

[마플] 뉴진스 디토컨셉 일본 서브컬처 감성이긴한데 | 인스티즈 

[마플] 뉴진스 디토컨셉 일본 서브컬처 감성이긴한데 | 인스티즈 

그래서 좋은데? 뮤비 내용도 이지메 당하던 여고생이 친구들 만드는 내용 이잖아
대표 사진
익인1
이 일뽕에게 관심주지마슈 댓금
마플신고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야말로 그만좀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만이랑 일본이랑 섞인 느낌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그 감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이 컷 스타일링 잘보이는게 진짜 딱 그느낌이다 위에 자전거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이 길게 내려입고 반스타킹ㅋㅋㅋ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국은 마이 크게 입었어도 골반께보다 저렇게 길게 내려오진 않았음 품이 좀 크다 정도였지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뽕이라서 그런것도 모를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이 무슨 일제시대야? 그만좀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ㅋㅋㅋㅋㅋ 리틀 이완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나 그만해 이 플 일부러 만드는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런걸 일뽕이라고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뽕이 뭐야? 그냥 저 감성 좋아해 대만이나 일본 마이너감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진심 뮤비 보면서도 대만은 살짝 느꼈는데 일본분위기는 전혀 못느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일본+대만 감성 맞는데 반응 왜이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혐일하는 애들 있는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본감성 아니라고 받아들일수도 있긴 하거든? 근데 반응 과하니까 내가 잘못한 느낌임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국인이면 혐일이 정상인데.. 역사공부좀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벌새 생각날 수 있어요. 벌새랑 시대가 비슷하고 주인공이 같아서
느낌도 비슷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국 대만인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단수이 느낌 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본은 전혀 차라리 대만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런 분위기 맞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다른데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본은 더 밝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늘배경에 교복입으면 일본ㅋㅋㅋㅋ 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엥 다른데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 이 사진으로 분위기 똑같다고 우기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복이 비슷한 분위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 일본인이지..일본인들이 자꾸 이러던데 좀 뭐랄까..본 게 별로 없어서 감성에 구분능이 떨어지는 거 같다고 해야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 전혀 무드조차 다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본 감성 좋지 좋아...근데 개 달라. 일본인이면서 나보다 일본감성 덜 좋아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게 어떻게 같아??? 차라리 전지현교복같은 그 당시가 더 비슷하지….진짜 비슷한 감성이라고 느낌? ㄹㅇ로? 감성적으로도 하나도 안 똑같은 교복이라 당황스러운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얀셔츠에 남색치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럼 한국은? 하얀셔츠 남색치마가 찐교복인데 널렸는데 그건 어떻게 설명할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9에게
니가 말하는게 모순인거 아니?ㅋㅋㅋㅋㅋ한국아이돌 교복st도 하얀셔츠에 남색치마로 입히는경우 수두룩인데 찐교복조차도 지금까지 그런 교복 많은데 그게 왜 일본감성임?ㅋㅋㅋㅋㅋㅋㅋ생각좀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뽕들아 너네 글 쓸거면 일본어로 쓰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ㄱ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어그로 먹이 주지 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정도면 일뽕 수준이 아니라 걍 일본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あなた 弛緩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네 다음 👉전교생👈독립운동한 학교가지고 일본 느낌이라고 우기는 어그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본이 그렇게 좋니... 그럼 거기서 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뭔...뮤비 내용 저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애들아 그냥 관심 주지 말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원래 그렇다고 생각하고 보면 그렇게 보이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표 사진
익인17
저 때 저렇게 생긴 학교 중에 선교사가 지어준 학교 많음. 독립운동 많이 참여함..3.1운동해서 폐교당했다가 다시 개교한 학교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 아시안컵.. 15년에 우승했어야 됐는데
1:23 l 조회 1
차라리 감스트가 감독대행 해라
1:23 l 조회 1
옌스 이사람 앞으로도 우리나라 선수로 뛰는거야???(축알못)
1:23 l 조회 1
아니 근데 너무 화나는데 어캄 나?
1:23 l 조회 1
32강 실패는 진짜 생각도 못했는데 인생 노잼됨..
1:23 l 조회 1
박지성 레전드인 건 알았는데 훨씬 더 대단한 사람이었네1
1:22 l 조회 23
홍 사퇴소식 이제 들었다....
1:22 l 조회 10
이민성 대행 시킬거면 걍 감스트 시키셈1
1:22 l 조회 6
주머니에 손 넣고 사퇴 하는게 감독으로서 책임을 지는거니? 묻고싶다
1:22 l 조회 2
입장팔찌 보관하고싶으면 손으로 뜯어? 가위로 잘라?
1:22 l 조회 5
4강신화 기록을 깨고싶지않다는게 ㄹㅇ 맞는거같음
1:22 l 조회 22
오늘 이따가 남아공 캐나다 경기 볼꺼야 ?2
1:22 l 조회 18
아이덴티티 뭐하는 행보일까..
1:22 l 조회 14
정보/소식 마르카 선정 월드컵 조별리그 베스트11 이강인 포함 🇰🇷6
1:21 l 조회 52
진짜로 대타 이민성이면 축협 뒤집어 엎으러 감2
1:21 l 조회 36
생리 진짜 짜증나
1:21 l 조회 6
9월 에멘데 임시감독으로 경기할려나
1:21 l 조회 15
까고보니 6월보다 7월 컴백이 더 최악이었네1
1:21 l 조회 29
사퇴 기자회견을
1:21 l 조회 16
보넥도 이한 저번에도 챌린지 대충해서 말 나오지 않음?1
1:21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