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회까지 도주이만 봤으니까 내적친밀감 맥스인데 현우는 여태 못봤으니 어색한게 당연.. 거기다 정든 도준이는 찐죽고 현우가 일처리 한회차만에 다한거니까 아쉬움 남는 사람들 있을수 있지 현우로 좀만 일찍 돌려놨어도 지금보다는 좀 납득이 갔을거같어 타이밍 말고 딴건 걍 다 이해돼
| 이 글은 3년 전 (2022/12/26) 게시물이에요 |
|
15회까지 도주이만 봤으니까 내적친밀감 맥스인데 현우는 여태 못봤으니 어색한게 당연.. 거기다 정든 도준이는 찐죽고 현우가 일처리 한회차만에 다한거니까 아쉬움 남는 사람들 있을수 있지 현우로 좀만 일찍 돌려놨어도 지금보다는 좀 납득이 갔을거같어 타이밍 말고 딴건 걍 다 이해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