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1540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1
이 글은 3년 전 (2022/12/27) 게시물이에요
아님 플라스틱을 안 쓴다거나,, 밑글 보니까 행보가 궁금해져서
대표 사진
익인1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럼 밑글 이해 되는데 왜 조롱하지 다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댓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디지팩 내는걸로 저러는거야 근데 굿즈에 랜덤에 종수에 돈 버는 상술엔 미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슴미니 내는 것도 그 결인 듯
딱 포카랑 미니미 앨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슴미니는 플라스틱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째든 많이 팔아야 하는 앨범 적은 자원으로 원하는 것만 파니깐 좋은거 아님? 개인적으로 보면서 소비자와 기업 모두 원하는 방향이라고 생각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지 원래 없던 슴미니까지 넣은거야 포토북 디지팩 이렇게 내다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파는 가수는 3종씩 낼 때도 있어서 포토북 디지팩에서 추가된게 아니라 다양한 버전으로 시도해보는거라 생각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에게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슴미니는 약간 한정판개념 아니야?안사서 모르겠지만 수량 없다던데 맨날 그 조그만한 앨범 말하는거맞지?손톱만한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정판은 아니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수량 별로 없을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그건 다른 돌들도 비슷하니까 수량 문젠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아니 물량을 애초에 별로 안뽑을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아니 뭘 말하고 싶은지 모르겠네ㅋㅋㅋㅋ수량 문젠 다른 곳에도 있어 수량 문제로 한정판 말하면서 슴미니를 말할 일이 아니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한정판맞대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가수마다 다르나? 슴에 투본진인데 둘 다 미니는 한정판 아니라서 진짜 한정판은 따로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봤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랜덤 뇌절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칭찬 받을 짓을 해야 칭찬을 하지ㅋㅋㅋ 기만 워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벅 같잖아 친환경 거리면서 모순되게 굿즈는 겁내 찍어대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임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앨범이며 굿즈며 온갖 랜덤 포카 상술에 놀아나는 슴돌 오타꾸들이 눈을 시퍼렇게 뜨고 있는데ㅋㅋㅋ
아득바득 슴 잘했어용💖💖💖 하는 애들은 슴 직원이야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슨 콩잉크썼다고 써져있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잉크도 콩에서 추출한 잉크 쓴다고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산림인증받은 지류로 앨범 만듦, 재사용 가능하게 콩기름 잉크 사용, 플라스틱 앨범인 키노 대신 디지팩 등 지류 앨범 판매 플라스틱 사용 줄임
그렇지만 앨범 종수 늘림, 슴미니 역시 플라스틱 들어감
좋은 일 나쁜 일 같이 하고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결론적으로 환경친화적인게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환경친화적으로 하고 싶었으면 종수도 같이 줄였겠지 랜포를 적당히 하던가 58종해놓고 환경친화적이다 하니깐 모순적인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간적으로 포카는 좀 어떻게 해주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즘 친환경 한다고 디지털 앨범 내는 시대에 앨범 마구 찍어대고 포카 상술 부리면서 친환경이라하면 사람들 코웃음 치지 사람들이 바보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큰방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마플은 변한 게 없구나…
0:08 l 조회 1
정국 GG EZ 챌린지에서
0:08 l 조회 1
원빈의 눈코입을 좋아함
0:08 l 조회 1
연준이 좋다..
0:08 l 조회 1
갠활때 이미지?가 확 바꼈는데
0:08 l 조회 1
인기멤 와꾸 잘나오는게 판매량 다 쓸어가는게 돌판 국룰임
0:08 l 조회 1
아 앤톤 너무 귀여워!!
0:08 l 조회 1 l 추천 2
플 늘리는 글 쓰는 거 맞는데 ㅁㄱ 해야 할 글엔 꾸준하게 댓 달고
0:07 l 조회 1
미야오 엘라 뭔가 잔혹동화상이야(p)
0:07 l 조회 1
다들 본진 몇년차때 입덕함?
0:07 l 조회 1
어떤 돌이 제발나를위해 이 노래들을 불러주셧으면좋겠음
0:07 l 조회 1
이사진 누구야 제발
0:07 l 조회 1
요즘 중소에 이쁜여돌 개많다...
0:06 l 조회 11
캐럿들아 디노 앨범 언제나와?
0:06 l 조회 2
벤투 할아버진줄 알았는데 69년생이었음..1
0:06 l 조회 5
플무로 조합팬 하니까 생각나는데
0:06 l 조회 19
진구 김지원 이 사진 진짜 좋음.....ㅠㅠㅠㅠㅠ
0:06 l 조회 13
최애가 비인기멤인게 나음 인기멤인게 나음5
0:06 l 조회 33
그냥 어디든 알페스하는 애들이 목소리 개크고 유난스럽고 나대서 조합이 먹여살린다 이런 착각을 하는듯 5
0:06 l 조회 22
지성 운전 자컨 이제 봤는데
0:0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