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175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1박2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2
이 글은 3년 전 (2022/12/30) 게시물이에요
팜하니 귀여우어 ㅠㅠㅠㅠ

[잡담] 부승관씨와의 비하인드 스토리.... 뉴진스 하니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부승관씨와의 비하인드 스토리.... 뉴진스 하니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이 틈을 타서 팜하니 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잡담] 부승관씨와의 비하인드 스토리.... 뉴진스 하니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부승관씨와의 비하인드 스토리.... 뉴진스 하니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부승관씨와의 비하인드 스토리.... 뉴진스 하니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부승관씨와의 비하인드 스토리.... 뉴진스 하니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28   글쓴이가 고정함
AAA 시상식에서 뉴진스가 세븐틴한테 인사하러 찾아옴 -> 승관이가 늦게 들어와서 세븐틴 멤버들이 승관이보고 한마디 하라고 함-> 컴백기사를 봐서 “컴백 곧 하시죠?”물어봄-> 주변이 너무 시끄러워서 뉴진스 아가들이 “컴백 못 하시죠”로 들음-> 중간에 매니저님이 나중에 오해 풀어주심 이게 저 하니 얘기의 배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무슨 말이짘ㅋㅋㅋㅋ 부승관 뉴진스 치면 나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웅 aaa에서 뉴진스가 세븐틴한테 인사하러 갔는데 부승관이 컴백 곧 하시죠? 한걸 뉴진스가 컴백 못하시죠?로 알아들어서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부승관씨가 뉴진스한테 컴백 곧 하시죠?라고 물었는데 애들은 컴백 못 하시죠?로 알아듣고 동공지진 왔던 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지는 그냥 ㅎㅎ...^^ 웃고 하니는 아니요! 아니요! 이랬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와중에 곧 하시죠를 곧 타시죠로 아나봐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곧 하시죠 발음해보니까 그렇게 들린다 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인이니까 더 그렇게 들릴듯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개웃겨ㅋㅋㅋㅋ아니요라고 한건 또 세븐틴이 못들었나봄ㅋㅋㅋㅋㅋ대체 얼마나 시끄러웠던건데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들었으면 들은대로 당황했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월 2일로 알아서 곧 하시죠 했는데 아니요??? 한 거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매니저님은 그 자리에서 바로 제대로 들으셔서 다행인뎈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서로의 의사를 제대로 전달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매니저님도 잘못 들었으면 별안간 부승갑 되는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개웃김 멤버들 입장에선 분명 며칠 후 컴백인데 갑자기 어떤 선배가 너네 컴백 못하지?하면서 싱글벙글 웃어준 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앜ㅋㅋㅋㅋㅋㅋ하니를 도와줄 멤버들이 없엇엍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한국말 못알아들은 외국인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날 도와줄 멤버도 없다가 킬퐄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수라장이었구나ㅋㅋㅋㅋㅋ 서로 열심히 딴 얘기하고 딴소리만 듣다 인사가 끝났네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매니저는ㅋㅋㅋㅋ 얘네가 기사도 떴는데 왜 아니라 하지 의문이었나봨ㅋㅋㅋㅋㅋ 셋 다 의문투성이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일하게 매니저분만 가운데서 다 들으셨나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혼란스런 공간 그 잡채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 꼰대될뻔한 세븐틴과 말 못들어서 심각한 이야기될뻔한 뉴진스 ㅋㅋㅋ 그걸 들은 매니저들이 오해 풀어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개웃겨 완전 공간스런 혼란이잖아
훈훈한 인사로 컴백 소식 물어본 미스터부
잘못 알아듣고 그저 웃은 민지
잘못 알아듣고 다른 해명하는 하니
어리둥절한 매니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또 보내줬는데 차 타고 가면서 컴백 파이팅해주셯ㅆ대ㅋㅋㅋㅋㅋ 다들 오해 풀려서 다행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매니저님 진짜 혼란스러웠겠다 ㅋㅋㅋㅋㅋㅋ
컴백 곧 하는거 맞는데 왜 아니라고 하지?
아니라는데 왜 계속 곧 하냐고 묻지?
내가 중간에 끼면 좀 그렇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곧 타시죠 진짜 귀엽다 근데... 발음이 ㅌ로 들려서 고-타시죠 모-타시죠 이렇게 생각하나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하니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엽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최고의 귀요미
힙합아기락스타. 츄라이츄라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에서부터 귀여움이 묻어난다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넘 귀엽닼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나가던 캐럿 너무 귀여워서 마음이 훈훈해졌습니다 민지 눈 데굴데굴도 귀엽고 하니 아니요아니요도 너무 귀엽다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도...부승관님 너무 따수운 사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ㄱㅇ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니 한국인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호주인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홀 그렇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니는 호주 사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주에서 자랐어! 호주국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도대체 얼마나 시끄러웠던거야ㅋㅋㅋㅋㅋ제대로 들은 사람이 없으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무 민망했다는거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니님 웃는 모습 따라하는 거 진짜 비슷하더라ㅋㅋㅋㅋ고타시죠로 들리니까 잘 몰랐겠다 진짜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것만 보면 모를 수 있어
원래 얘기를 알아야함

부승관: 컴백 곧 하시죠?

뉴진스: 컴백 못하시죠 로 들어서 쉽사리 대답 못함 (본인들 분명 며칠 후에 컴백하는데 왜 컴백 못한다고 하는거지...?하는 의문)

부승관: 재차 물어봄 (컴백하는 거 아닌가?? 왜 답변을 안하시지??)

뉴진스: 여전히 대답 못하고 (우리는 컴백하는데 선배님은 왜 이렇게 물어보시는거지?....) 하니는 아니요!!라고 답함

이 상태에서 서로 바쁘니까 갈 길 감

혼자 알맞게 알아들은 매니저가 오해 풀어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글쓴이가 고정함
AAA 시상식에서 뉴진스가 세븐틴한테 인사하러 찾아옴 -> 승관이가 늦게 들어와서 세븐틴 멤버들이 승관이보고 한마디 하라고 함-> 컴백기사를 봐서 “컴백 곧 하시죠?”물어봄-> 주변이 너무 시끄러워서 뉴진스 아가들이 “컴백 못 하시죠”로 들음-> 중간에 매니저님이 나중에 오해 풀어주심 이게 저 하니 얘기의 배경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고정댓 좀 할겤ㅋㅋㅋㅋ 설명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니 저 내용도 설명하자면
세븐틴 선배님들이 썰 푸는 영상 봄
“컴백 못 하시죠”로 들어서 아니라고 했는데 그 때가 인사 끝무렵이라 뉴진스 아가들은 이미 가고 있어서 하니를 도와주지 못함 끝에 있던 하니만 계속 아니라고 답변 하고 승관이는 “컴백 곧 하시죠?”만 반복(썰 푼 거 보면 세븐틴은 또 아니라고 답변한 건 못 들었나봄 ㅋㅋㅋ 그냥 뉴진스 아가들이 웃기만 했다고 했음) 그걸 지켜보던 유일하게 제대로 들은 뉴진스 매니저님은 ‘컴백 하는 거 맞는데 왜 아니라고 하지?’ 싶어서 나중에 차에 타서 하니한테 아까 왜 아니라고 했냐고 물어봄. 하니가 자초지종 설명-> 매니저님이 오해 풀어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세븐틴-컴백 곧 하시죠?
뉴진스-(컴백 못하시죠?)아니요 아니요!
매니저-(컴백 곧 하시죠?)컴백 하는데 왜 아니라고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놔 넘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당황스러운 상황이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귀엽다 진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와중에 못하시죠 잘썼는데 한국어 어렵다면서 못타시죠로 고친거 넘 ㄱ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지나가는 캐럿 뉴진스너무 귀여워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마지막에 팬들한테 ~~언니ㅠㅠ라고한거야?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ㅋㅋㅋㅋㅋ 저건 닉넴을 언니로 설정해둬서 그렇구 각자 설정해둔 이름으로 오는 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항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ㄱㅇㅇㄱ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웅 귀여워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타시죠 ㄱㅇㅇ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날 도와줄 멤버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넘웃겨 ㅋㅋㅋㅋ 혼돈의 장이엇네 ㅋㅋㅋㅋ 하니도 승관도 매니저도 다 어?!! 하고 끝난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근데 정한이가 한 웃음소리가 진짜 뉴진스분들 웃음소리랑 비슷했다니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승관이랑 하니 둘이서 대화하는 상황이었나부네 세븐틴 라이브 보면 세븐틴쪽도 파하는 분위기였다고 했는데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팜하니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하 너무 웃겨... 승관에게 자꾸 이런 일이 일어나는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ㅋㅋㅋㅋㅋ 승과니 얘기 듣고 이거 보니까 진짜 귀엽다 다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팜하니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ㄱㅇㅇㄱㅇㅇㄱㅇㅇ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번 월드컵 다른 나라 경기도 보게 될 줄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
14:59 l 조회 1
홍명보 지금 경질 안 하잖아? 아시안컵까지 봐야함
14:59 l 조회 1
정보/소식 정몽규, 홍명보 뒤에 숨은 ㄹㅇ 점 축협고인물
14:59 l 조회 11
애들아 나 저녁 김볶밥 먹을까
14:58 l 조회 2
근데 우즈벡 콩고한테 이겨도 3순위인데 심지어 득실점차이 현재 -7점이라서 이길거면 진짜 5:0 6:0 이렇게 대승해야 올라갈 ..
14:58 l 조회 16
전술이 없으면 전술이 없는대로 선수들이 알아서 하던지
14:58 l 조회 14
축알못이라 미안 ㅠㅠ1
14:58 l 조회 12
아직 스페인 여권 반납 안했는데
14:58 l 조회 11
근데 선수들은 반발못해?4
14:58 l 조회 15
스탠딩 펜스번호인데 폰vs 카메라
14:57 l 조회 5
갤럭시로 셀카 그만찍어주새요제발..
14:57 l 조회 16
방탄 뷔 피부 빤짝 빤짝 빛난다
14:57 l 조회 14
와 컨저링3 진짜 재미없다
14:57 l 조회 5
피파랭킹 31위래2
14:57 l 조회 36
조규성 중소 연예기획사랑 매니지먼트 계약한다는 소문이 있던데1
14:56 l 조회 76
아시안컵도 쟤가 하겠다고하면3
14:56 l 조회 33
와 근데 나 축알못이라 월드컵 기간에만 챙겨보더든?4
14:56 l 조회 68
우리도 우린데 우르과이도 참사네1
14:56 l 조회 73
벤투 지금 다른 팀7
14:56 l 조회 106
아니 선수들한테 가만히있어 하는데 대체 어떻게 골을 넣어요ㅋㅋㅋㅋㅋ3
14:55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