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은이가 투영하는 또 다른 자아?같은 느낌이면 어땠을까 싶음,, 때로는 복수를 부추기고 때로는 외로워하는 동은이를 위로하는..뭐 그런... 예전에 괜사에서 조인성 도경수처럼 괜히 떠올라서 써본다
| 이 글은 3년 전 (2023/1/02) 게시물이에요 |
|
동은이가 투영하는 또 다른 자아?같은 느낌이면 어땠을까 싶음,, 때로는 복수를 부추기고 때로는 외로워하는 동은이를 위로하는..뭐 그런... 예전에 괜사에서 조인성 도경수처럼 괜히 떠올라서 써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