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2299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강회장 취사병 전설이 되다
참교육 원더풀스 내일도출근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32
이 글은 3년 전 (2023/1/04) 게시물이에요
카메론 감독이 9시간짜리 편집본 제출했다고ㅋㅋㅋ 

 

아..집엔 보내주셔야죠....
대표 사진
익인1
이정도면 티켓값을... 3배를 줘야겠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잃고 집못가고 ㅌㅌ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를 1.2로 나눌수도 있으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9시간이면 누가 극장 가서 봐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도영화처럼 인터미션 주겟지?...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중간에 쉬는시간? 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사운드오브뮤직에도 인터미션 있더라
근데 준다 해도 9시간 개에바임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ㄹㅇ 9시간 확정난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무도 모를걸?ㅋㅋㅋ 확정이면 확정기사 떴을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4에게
ㅇㅎㅇ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확정아니고 편집본이 8시간짜리니까 거기서일단 또 거르고 거르겠지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터미션을 몰랏던건가? 공연 중간 쉬는시간 말하는거 한번에 보기에는 너무 기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공연같은거 보면 인터미션이라고 쉬는시간 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인터미션 뜻도 모르냐....아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보기 전에는 상영시간 길어서 걱정했는데 막상 보니 시간 너무 잘가서 농담으로 다음편이 5시간이어도 보겠다 했는데ㅋㅋㅋㅋㅋㅋ편집본 9시간ㅌㅋㅋㅋㅋㅋㅋ역시 예상을 뛰어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9시간이라니 이러고 볼땐 또 잘볼거 같긴한데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예....? 9시간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ㅌㅋㅋㅋㅋㅋ9시간ㅋㅋㅋㅋㅋㅋ 학교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심시간 줘야함 레얄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럼 개웃기겠다 ㅋㅋㅋㅋ 중간에 직원 들어와서 점심시간입니다~ 밥 드시고 오세요~ 이러면 ㅌㅋㅋㄱㅋㄲ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9시간이면 ㅋㅋㅋㅋㅋ중간에 밥도 먹으러 갔다와야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야 그럼 9시간은 확정난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네????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스토리가 그정도의 시간을 투자할만큼 참신한거 아니면 영화관에선 안 볼듯.....솔직히 1,2편도 너무 진부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엇 나만 좋낰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장거리 비행기에서 틀고 아예 아바타 비행기 해서 팔아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되게 똑똑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할... 난 길면 길수록 넘 좋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9시간 오히려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시간 껌이었는데 쉬는시간 주면 9시감 완전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헉 난 오히려 아바타 3시간 너무 길다 생각했는데…중간에 지루한 부분도 있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땅이랑 하늘에서 싸우고+그담엔 바다에서 싸우고+그담엔 우주에서 싸우려나ㅋㅋㄱㅋㅋㄲㄱ영상미는 ㄹㅇ끝내주겠다 그러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ㄴㅇ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잠자러 가도 되겠다..와 가성비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바타3 팥1 팥2로 나눠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극장에서 친구 사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편집본…이 9시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웃기다 그냥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엥 레전드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바타 보려면 하루 연차써야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정도면 그냥 아바타 세계관이 현실이다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뭐지 근로시간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 수당달라구요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래도 보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9시간이면 관크 갸오지겠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영화관매니저 아바타때문에 마감근무하면 한시간늦게 맨날퇴근하는데 수당은받는데 이제그냥 집에 제대로된시간에 가고싶어 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바타3땐 퇴근못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리 리클라이너상영관있는데 그냥거기 쭉펴서 잘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9시간이면...3개로 나눠줄 순 없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9시간이면..ㅋㅋㅋㅋ중간에 밥 먹을시간 화장실 가는 시간 쉬는시간 전부 줘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시락싸외야하고 화장실은 참아야된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요강은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짝고민해본디고 전해달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근데 얼마나 버릴 부분이 없으면 9시간으로 제출했을까ㅋㅋㅋ 너무 궁금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단독] 오마이걸 아린, 이하늬 만난다…'프로모터' 합류
5:47 l 조회 78
와 소년심판 역주행하네1
5:12 l 조회 90
감찰상궁템 손민수 하고 싶어
3:27 l 조회 25
멋진신세계 단심서리 서로의 인생 최선을 다해 살아준거 너무.. 너무임
3:04 l 조회 135
멋진신세계 이현 영상인데 차세계 텍스트 서라운드로 들림3
2:33 l 조회 68
요새 드라마 많이 보는게 뭐야??5
2:17 l 조회 90
허남준 멋세계짤 보다가 고래별 생각남 ㅅㅍㅈㅇ3
1:46 l 조회 284
멋진신세계 외국팬들도 이러고 노는구나 ㅋㅋㅋㅋㅋ1
1:42 l 조회 118
살인자o난감 재밌어? 13
1:40 l 조회 250
멋진신세계 거울 이거 봤어?4
1:36 l 조회 97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정신적 연하연상된거 개웃ㅋㅋㅋㅋㅋ2
1:21 l 조회 129 l 추천 1
멋진신세계 자니?1
1:20 l 조회 125
찬너계 메이킹 블루레이 2차 선입금 중
1:14 l 조회 48
멋진신세계 그러고보니 단심이는 30대로 살다가 다시 20대가 된거네2
1:13 l 조회 198
로코중에 다시봐도 재밌는거 뭐있어?? 8
1:06 l 조회 87
중증외상센터2에 김재원 나온다는 말 있던데1
0:57 l 조회 649
멋진신세계 서리가 세계 만나러 오디션장 갈 수 있었던 게 단심이 덕분이래5
0:56 l 조회 240
참교육 5화 다른 의미로 진짜 레전드다
0:56 l 조회 43
나무는 배우 기획사 좋은 곳이야?2
0:52 l 조회 186
나무 숲 BH 아티스트컴퍼니 이런데는 배우전문 기획사로5
0:51 l 조회 478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