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112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3
이 글은 3년 전 (2023/1/15) 게시물이에요
방금 그런 댓글을 봤어서... 

만일 그렇다면 연습생 교육 커리큘럼(노래 랩 춤 레슨, 외국어 교육 등)에 팀워크 교욱시간이 아예 따로 배정되어있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팀워크 교육이 머야...?? 이걸 교육으로 할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 방금 지금은 그 원글이 삭제됐는데 그런 댓을 봤어서 나도 궁금해서 물어보는 글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방목형인데 쟤들이 그거까지 교육시킬리가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목형이 뭔 소리지 혹시 서바그룹 얘기하는건가? 거기는 서바이벌 투표로 데뷔조 정해진거라 빅히트 팀워크 교육 이거랑 전혀 상관없을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긴 빅히트 아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팀 관련해서 교육 시킨다고 했었던 거 같은데 1년은 나도 첨 들어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하긴 한다는거네..? 신기하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서 비슷한 소리 들어본 것 같긴한데 확실한 건지는 모르겠어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창하게 팀워크 교육이라는 소리는 못들어봤고 그냥 데뷔조 짤 때 서로 잘 맞는 멤버들인지 그런거 본다? 이런소리는 들어본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그냥 팀워크는 소속사에서 데뷔시키기전에 다하지 않을까?
저 1년이런건 확실한게 아니라수 모르겠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팀워크교육시간있었다는 빅히트돌 본적은 없는고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빅히트 알아서 해오라는 애들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탄 데뷔전에 둘이 싸워도 화해할때는 다같이 해라 했다는 뭐 그런거 얘기하는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게 왜 팀워크얔ㅋㅋㅋㅋ개웃기넹...일단 방탄은 1년 뭐 한다는말 없었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빅히트 교육 어쩌고 연생 관련된건 방탄이랑 별 상관없음 다 방탄 이후 연생들 관련된걸꺼임 방탄때는 뭐 체계도 전혀 없었을거고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빅히트 팀워크 교육이 이거래 라고 말하는게 아니라 저거 보고 팀워크교육이라고 생각한건가? 라고 한거야 나도 의문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른소속사랑 착각한거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방탄은 그런거 없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팀워크 교육은 잘 모르겠는데 방탄에서 정국이 해외 미국 연수 갔다온 후 투바투도 데뷔 전에 1년동안 해외연수 갔다 온 거 이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투바투도 팀워크수업 얘기한적 없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빅히트는 방목형임 그러다 잘못하면 바로 짤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빅히트 방목형인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이 사이렌 때랑 똑같다 진짜
17:39 l 조회 6
정보/소식 이게 케이스티파이보다 디자인은 예쁘지 않음??
17:38 l 조회 17
이미지가 이렇게 중요하구나
17:38 l 조회 30
가요대전 응모는 아직 안떴지?
17:38 l 조회 7
성찬이가 올려준 앤톤사진2
17:38 l 조회 25 l 추천 1
이 아역배우들 5세대돌 덕질한다는데 개귀엽다ㅋㅋㅋㅋ4
17:37 l 조회 75
쟈니 머리 바꼈네2
17:37 l 조회 13
가자미미역국이랑 잘어울리는 반찬 뭐가 있을까??3
17:37 l 조회 11
포타 읽었는데 브금이 넘 완벽함ㅠ
17:37 l 조회 8
다들 레깅스나 5부?쇼츠같은거 입을때 무슨 빤스 입는겨
17:37 l 조회 6
혹시 이타백 추천해줄수있어? 오프용!
17:36 l 조회 8
랩비트에서 앤톤이 물뿌렸는데2
17:36 l 조회 32 l 추천 2
트위터 디엠 실패는 뭐가 문제인거야2
17:35 l 조회 25
아 엔하이픈 이거 개웃기네 ㅋㅋㅋㅋ미친
17:35 l 조회 12
성찬 ..숑냥팔이 포카 이거뭐야..6
17:35 l 조회 77
이거 약간 정병임?4
17:34 l 조회 55
ㅌㅇㅌ ㅇㅇ아 놀자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17:34 l 조회 50
앤톤 가죽자켓을 입어도 꼬순내가 나네4
17:34 l 조회 31 l 추천 4
제발 빨리 겨울 돼서 겨울노래 듣고싶음
17:33 l 조회 14
성찬이가 떨어진 피스로 삔지리 만들어줌ㅋㅋ12
17:33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