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135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3
이 글은 3년 전 (2023/1/16) 게시물이에요
이번시즌 운도 유난히 안따르는거 같지않아?? 작년이었으면 들어 갔을거같은 골들도 많고 골대 맞는것도 많고.. 

아무튼 본인이 젤 답답할듯ㅠ 아직 얼굴 붓기가 좀 남아있던데 몸 나으면서 잘 풀렸음 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이게 페리시치 영향이 좀 크다고 생각해...(그냥 내생각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것도 있는거같아 하나가 안맞으니까 다 안풀리는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운도 그렇고 전술도 안 맞고 거기에 부상까지 겹쳐서 선수 개인 폼 문제로 보기엔 무리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모든게 한번에 겹쳐서 그렇지 그러니까 점점 자신감도 사라지고 웃음도 사라지는거지..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걸 폼 떨어졌다고 하긴함 부상 때문이든 아니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상 전부터 폼 떨어졌단 얘기는 있었어서,,
드리블이나 패스미스도 전보단 실패하는
정도도 늘어나긴 했고
페리시치 때문이라고 하기에는 페리시치
빼고 세뇽이 넣은 경기에서도 잘 안된적
많고
잘 안되는가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상이고 제 위치에서 못 뛰는데 폼 떨어졌다고 하기에는 너무 아닌듯...빨리 이적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득점왕을 이렇게 써먹는 감독은 참...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티빙 소송 그거 했어?1
23:30 l 조회 3
OnAir 흠...사연자 안타깝다
23:30 l 조회 4
양홍원 학폭폭로 반응 되게 미지근하네…1
23:30 l 조회 36
하투하도 팬덤 좀 붙었나?
23:30 l 조회 14
내 기준 진짜 저평가된 여돌멤 있는데ㅜ 하 진짜 다 구라같음
23:30 l 조회 14
요즘 트위터에서 여자 욕하는거 딱 이느낌임
23:29 l 조회 30
트위터 나만돼?3
23:29 l 조회 27
근데 ㅅㅈㅇ 정병 진짜 오래간다 싶음2
23:29 l 조회 29
트위터 복구됨
23:29 l 조회 15
정일영? 그 분은 어쩌다 뜬 겨??3
23:28 l 조회 36
ㅌㅇㅌ 차단계정 뜨는거도 짜증남
23:28 l 조회 19
드라마 악의마음을 읽는자들 명작이다
23:28 l 조회 7
위시 노래 하루종일 듣는데(팬 아닌데…
23:28 l 조회 15
트위터 왜이래 나만 이런거 아니지
23:28 l 조회 18
타돌이랑 챌린지 하는거 넘 조은데
23:27 l 조회 33
ㅊㅅ 꼭 고소 했으면 좋겠다
23:27 l 조회 36
아일릿 디렉터 허세련님 커리어 정말 어마무시 하구나
23:27 l 조회 76
트위터 전화받아 전화받으라고
23:27 l 조회 43
건호 넘나 체육계 비줠인데 팀내 깍두기롤ㅋㅋㅋ4
23:26 l 조회 49
트위터 요즘 서치 기능도 망했던데3
23:26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