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145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9
이 글은 3년 전 (2023/1/16) 게시물이에요
위버스 못들어가는데 버블만으로도 만족해???
대표 사진
익인1
웅 위버스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린 버블 커뮤도 해서 완전 만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만족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만족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난 어차피 라이브 별로 안봐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쾅야 잇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위버스 해본적이 없어서
광클도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옙..딱히 생각해본적도 없는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버블 커뮤 있어서 괜찮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버블 커뮤로도 충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 광클 있어성 애들 거기로도 소통 해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광클 있으니까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 버블만으로도 만족하고 라이브도 원래 실시간으로 안보는 스타일이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위버스를 해본 적이 없어서…그냥 그런 생각 자체를 해본 적이 없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버블라이브 하루만 볼수있는거 진짜 개시름 그렇다고 인스타라이브도 싫고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광야클럽있고.. 위버스 써본적도없어서 딱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광클 ㄱㅊ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응 딱히 생각해본적도 없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웅 나는 버블이 더 좋아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버블보다 위버스가 더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웅 버블이랑 광야클럽, 인스타로 소통 하는 중이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위버스 잘 모르는데 걍 브이앱이 그리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조만간 러닝모자 위에 양산 펼칠수있는 획기적인 템 나올수도
1:47 l 조회 4
진짜 축알못인데 어릴 때 축구보는데
1:47 l 조회 3
아니 불닭 캐릭터 이거 설정이랑 나름 스토리가 있었구나
1:47 l 조회 6
호감돌 9월에 군대간다는데🥲1
1:46 l 조회 13
얘들아 우리 남아공한테 지면 탈락이야?2
1:46 l 조회 18
w korea 마틴이랑 제임스 오늘 착으로 영상 올라왓다2
1:46 l 조회 13
ㅍㅁ 지겹다 지겨워3
1:45 l 조회 71
셉 민규들아
1:45 l 조회 10
다이아 명곡 많다ㅋㅋㅋㅋ 1
1:44 l 조회 7
샤키라 월드컵 노랴 좋지않아?1
1:44 l 조회 4
효리수 미칠거같앜ㅋㅋㅋㅋㅋ4
1:44 l 조회 14
다들 계절마다 챙겨보는 거 있어??3
1:44 l 조회 19
아 백룸 기대 ㄴㅁ 했나 실망임...ㅠ1
1:44 l 조회 24
특정브랜드 엠버 염원하다가10
1:43 l 조회 158
영통은 보는 나도 너무 억지스러운데 다들어때1
1:43 l 조회 71
마틴 제임스 어울리는걸로 입었다5
1:43 l 조회 52 l 추천 1
눈썹 탈색 그만해...
1:43 l 조회 48
근데 난 인성논란 터지는 연예인들보면6
1:42 l 조회 70
양산은 진짜 외면은 밝은 색, 안은 검정색인 걸로 사야 됨2
1:42 l 조회 53
ㅌㅇㅌ #지잡아놀자 #중소야놀자 #망한돌아 놀자 이거 웃긴 얘기 ㄹㅇ 개많다...5
1:42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