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14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5
이 글은 3년 전 (2023/1/16) 게시물이에요
물론 그만큼힘든건 알지만....진짜 어린나인데 사회생활 하는거 대단해....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만큼 어릴때 부터 연습생 하는거니까 그거 생각하면 난 못한다 생각들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 그리고 그만큼 위험수당이 큰 직업..ㅠ망하면 뭘 새로하기가 어려우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공부랑 동시에 하는건 거의 불가능에 가깝고 10대 시절을 연습에 몰빵하지 않으면 데뷔가 어려운데 데뷔하고 나서도 떠서 돈 잘버는애들은 소수고 망하는게 대부분이고 완전 뜬 사람도 연차차고 그룹이 갈라지면 개인활동 성공한애들은 그중에 절반도 안될 확률이고.. 데뷔하고 바로 해체하는 애들도 많고 망하면 그때부터 새로운거 다시 시작해야되는데 그것도 뭘 해야될지 어렵고 남들처럼 회사 다니는것도 어렵고 갈팡질팡 하게되지 끝까지 살아남는 애들은 얼마 안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아니면도인 직업이라 부러우면서 힘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ㄱ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ㅁㅈㅁ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창시절에 학교 제대로 못다니고 트레이닝 받고 이러니까…그 도전정신이 대단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정 나도 부럽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정 근데 내본 멤버들 다 어리긴한데 연습생을 초중딩때부터 해서 남들보다 오래걸렸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단한듯..근데 또 어릴때니까 하라는대로 하고 힘들어도 처음이다보니 참고 하니까 정말 루트 잘타면 대박나고 성공하는 길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취업은 부럽지만 연예인은 안 하고 싶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20대 중반을 바라보기 시작했는데 아직도 진로에 대해 갈팡질팡 중인 대학생이기도 해서 일찍이 갈 길 잡은 것도 부러움..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취업도 취업인데 좋아하는걸 하는게 부러워..멋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릴때 데뷔해서 성공한 돌들 잘하고 좋아하는일 하는데 일찍 자리잡은 거 부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자 근데 따지면 일찍 자리잡는거 엄청 소수 연습생이며 연예인 지망생 수에 비하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지망생중에서도 데뷔부터 해야되고 데뷔하고 나서도 인기돌 되려면 ... 어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성공한 아이돌들만 방송에 나오니까 그렇게 보인다고 생각함ㅠ 실제로는 너무 힘든 일같아서 엄청난 재능 있는 거 아니라면 절대 도전못할 영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리스크 큰 비정규직은 현실에도 많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어린데 사회생활하고 악플 견디는거 대단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1조 받는 조건으로 바퀴벌레 튀긴거 먹으라면 먹을수있어?422 06.24 16:4911278 1
연예 이거 김무열 팬이 쓴 글이래 대박임 ㅋㅋㅋㅋㅋ258 06.24 13:0925487 2
연예혹시 다들 네이버에 검색해..?233 06.24 15:3711180 1
세븐틴/장터본인표출 컨페티 나눔 104 06.24 13:531203 0
드영배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121 06.24 20:543005 0
스카나 종합재수반에서 공부할때 이어폰 오픈형 쓰는거 에바임??
7:05 l 조회 3
치킨집들 축구하는날에 일찍여는거 뭔가 귀여움
7:02 l 조회 10
정보/소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Devil by the Window', 스포티파이 억대 스트리밍 곡 추가
7:00 l 조회 4
슴 그룹은 세대별로 음악적 스타일이 비슷한듯1
6:59 l 조회 23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4
6:57 l 조회 26
OnAir 네이마르 귀걸이 뭐임..?
6:43 l 조회 29
그냥 연성하고 싶어서 그림 배우고싶은데3
6:38 l 조회 26
드림 형들 요즘 지성이랑 일화보면 그냥 육아임
6:36 l 조회 32
다들 보통 몇시에 자??2
6:25 l 조회 42
정보/소식 HYNN 박혜원 대한민국 vs 남아공 사전공연 초청가수
6:23 l 조회 79
마플 최애 비활땐 헤어 의상 비주얼 폼 좋아서 유입도 많은데4
6:14 l 조회 118
뭔가 이번에 특히 전,후반 시작 극초에 터지는 골이 많은 거 같은데1
6:03 l 조회 37
남아공 작정하고 나올 거 같은데 무서움2
6:02 l 조회 142
밤샜네1
5:57 l 조회 36
OnAir 스위스 승!! 우리나라 남아공 이겨서 올라가면 캐나다다 32강3
5:56 l 조회 173
마플 근데 일본가서 그 지뢰계들 찍으면서 가루랑 비교한 씬
5:55 l 조회 49
OnAir 스위스 골키퍼 선방쇼 미쳤다 ㅋㅋㅋㅋㅋ
5:55 l 조회 12
덩치차이 레전드 2
5:44 l 조회 113
마플 버블 안와서 탈빠가 가능함? 13
5:39 l 조회 140
OnAir 아씨 캐나다 골 넣었어 이거 비기면 무조건 한국 스위스 만나5
5:36 l 조회 1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