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150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6시간 전 &TEAM 인피니트 보이넥스트도어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5
이 글은 3년 전 (2023/1/16) 게시물이에요
비싼거 물어보면 어그로 끌릴것 같아서
대표 사진
익인1
이건 안 끌릴 것 같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ㅋㅋㅋㅋ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굳이..? 저렴한데 어그로가 왜 끌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ㅎ… 직접 찾아서 비교분석해 보면 될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탄아님? 무료콘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머임 웃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해보니 ㄹㅇ임 무료콘 한 돌 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게맞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맞말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맞네맞네
심지어 방방콘도 해줬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료콘이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게릴라콘서트가 젤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0망원 이하인 곳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타팬이 콘서트 가격 다 기록해두는 것도 아니고 제일 싼 돌 누구냐고 하면 어떻게 알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 본진 콘서트 가격은 알거 아냐ㅜㅜㅋㅋㅋㅋ아니면 그냥 넘어가는 거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우리 판은 아니니 넘어갈개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도 아닌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차라리 언급 되고 싶다..
티켓값 개비쌈 진짜ㅡ.,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13인데 이것도 비싸다 생각했었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린 팬콘도 13만원이더라 콘서트 이것보다 적으면 싼거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2-13? 이면 저렴한 편임 요새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반석 말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3이 싼거라고? 그것도 딴데가 13 해서 올린걸텐데 이제 또 올릴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라뗀 8.8 9.9였단다.. 무료콘이 젤 싸겠지 이런걸 뭘 물어보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방탄 부산콘이 제일 쌌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는 그냥 재능 기부로 한거 아냐? 방탄 다른 콘은 비싸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장난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방탄~~~~~ 우리 무료콘했어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여기서 방탄드립치는 탄들인지 누군지 진짜 눈치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 뭐가 눈치없늠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방탄팬 아닌데 ㅠ 논문좌같아서 댓글 흐름 바꿀라한건데 삭제해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너가 제일 눈치없어...혹시나 어그로 끌릴수도 있는글에 드립으로 유쾌하게 넘어가려고 쓴거같은데 왜그랫?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봤는데 팬이든 아니든 재밌는 드립치는건 괜찮나봐? 대단하네 댓글에도 어그로걱정하는 애들많은데 그렇~게 어그로 걱정하던 너네가 맞나싶네ㅇㅇ내로남불오진다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도 무료콘했었엉 ㅇㅅㅇ 누군지는 말 안해줄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렴한 콘이 있어야 다른 가수들도 영향 받을텐데 그런거 없고 앞으로 계속 오를 일만 있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무료콘이 젤 싸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보통 13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렴한 콘이 잌ㅅ을수가 없음 이제... 물가가 오르는데 콘서트값도 오를 수 밖에.. 특히 아이돌 콘은 돈이 몇십배로 들기 때문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리나라 콘서트 비용이 싼거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 다른나라 콘서트 비용보면 놀랄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4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본진이 말해준거로 추측해보면 12~13만원이어도 티켓 당 순수익 2~3만원도 안되는듯
다 md나 다른 부가적인걸로 돈버는거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콘서트로는 별로 이득을 못보는구나 난 왜 콘서트 돌면 많이 번다고 생각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해투는 티켓값이 훨씬 비싸서 다르고
md, 디비디, 영화관 상영 등등 부차적인걸로 돈 버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렴한게 더 어그로 끌리지 진짜 무식하네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티켓값 8~9만원이었을 때 최저시급 지금의 반토막 아니었음? 해외는 사첵에 플로어면 40만원은 기본이라 우리나라도 더 오를 일만 남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싸면 싼데로 인기 없어서 작은 공연장이냐고 하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브라질 경기ㅋㅋㅋㅋ
7:25 l 조회 2
@빌리프랩 희승 아이돌 스타일링만 했으면 좋겠다3
7:14 l 조회 101
드디어 오늘이네
7:13 l 조회 61
미디어 이 사람 진짜 미쳤어 음색 돌았어 들어봐봐1
7:12 l 조회 22
랒페스 숑석 포타 하나만 찾아줘 제발
7:11 l 조회 12
와 리센느 뭐임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가 강나미에 올라오는데
7:11 l 조회 48
정보/소식 이펙스 백승, tvN '최애의 사원' 합류…아이돌 태오로 연기 변신
7:10 l 조회 32
리쿠 너어어어무 귀여워
7:09 l 조회 11
스카나 종합재수반에서 공부할때 이어폰 오픈형 쓰는거 에바임??
7:05 l 조회 18
치킨집들 축구하는날에 일찍여는거 뭔가 귀여움2
7:02 l 조회 41
정보/소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Devil by the Window', 스포티파이 억대 스트리밍 곡 추가2
7:00 l 조회 14
슴 그룹은 세대별로 음악적 스타일이 비슷한듯3
6:59 l 조회 62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4
6:57 l 조회 60
OnAir 네이마르 귀걸이 뭐임..?
6:43 l 조회 37
그냥 연성하고 싶어서 그림 배우고싶은데5
6:38 l 조회 34
드림 형들 요즘 지성이랑 일화보면 그냥 육아임
6:36 l 조회 39
다들 보통 몇시에 자??2
6:25 l 조회 53
정보/소식 HYNN 박혜원 대한민국 vs 남아공 사전공연 초청가수
6:23 l 조회 92
최애 비활땐 헤어 의상 비주얼 폼 좋아서 유입도 많은데4
6:14 l 조회 145
뭔가 이번에 특히 전,후반 시작 극초에 터지는 골이 많은 거 같은데1
6:03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