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152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8
이 글은 3년 전 (2023/1/16) 게시물이에요
걸어다니는 대기업
대표 사진
익인1
킹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떴어????뭐야? 나도살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022 일본 오리콘 순위 떴는데 방탄 매출이 대박이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휴...샀던거구나ㅜ다행이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단 뭔지도 모르고 산다고 하냐고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단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슈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본앨범내고 콘서트투어했으면 매출배로나왔겠다ㄷㄷ최근에 일본활동 거의 없었지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국도 적은 횟수의 투어로 매출액높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 앨범도 안냈고 공연도 안한지 4년째고 방송 출연도 안한지 오래됨... 콘서트는 제대하면 일본에서 진짜 해줘야한다 거기 아미들 ㄹㅇ 순정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전세계 다해야 하지만 일본투어도해주라 일본팬들 혐한우익바글바글한 야후에서 싸워주는 거 여러번 봐서 고마움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년이나 됐다고??그럼 다너마 터지고도 일본활동안한거야?소속사는 뭐지??일본활동하면 엔화휩쓸거같던데 머글한테까지 반응오는거 쉽지않은데 왜 활동을 안시켰지ㄷ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코로나때문에 투어같은 거 못했고 특집방송 같은데서 다마 불러준 적은 있어 근데 일본팬들이 젤 간절히 원하는 건 콘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코로나때문에 코로나를 순간 잊었다...아 특집방송 그래도 아깝다 콘서트돌았으면 돔투어도 몇번가능할기세던데 아 물론 일본은 오랫동안 좋아해서 나중에 가도 가능할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7에게
19년에 일본도 스타디움에서 했는데 코시국 아니었으면 일본도 당연히 전세계투어에 있었지 3년 넘게 콘이 없고 일본 안가니까 일본팬들이많이 간절해하는 거고 도쿄돔이나 스타디움에서 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0에게
아 대박터진건 아는데 자세한건 잘몰라서 스타디움 한건 알고 있어 너무 알못발언이었네 스타디움도 돌면 돔투어는 당연히 그때도 가능했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7에게
아니야 팬인 나도 다 아는 게 아닌데 당연하지 관심가져줘서 고마워 나야말로 괜히 말이 길었나 싶어서 미안행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0에게
ㄴㄴ!사실 방탄은 항상 호감이라서 궁금한건 많았는데 누구한테 물어보기가 그래서ㅠㅠㅋㅋㅋㅋ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ㅋㅋㅋㅋㅋ대단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울애들 일앨 내줬으면.. 일본특유 감성곡둑ㄹ 좋은데 ㅠ 아님 번안곡 낸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기싸움 ㄹㅈㄷ
10:09 l 조회 1
32강 경기 가격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0:09 l 조회 1
OnAir 🇰🇷 : 남아 공?
10:09 l 조회 1
OnAir 엥 음바타 엄청 유명한 선수 아니야????
10:09 l 조회 1
OnAir 강인이 월드컵골 한번 넣자 ㄹㅇ
10:09 l 조회 1
저번부터 궁금했어. 지금 우리나라 응원단이 부르는 저 노래 뭐야?
10:09 l 조회 1
탈퇴멤 꼴보기싫어 근데 알고리즘에 떠서 토할것같음..
10:09 l 조회 1
OnAir 오늘 심판성향 어떻대????
10:09 l 조회 1
근데 진짜 연보라 유니폼보다 빨간색 유니폼이 어울리는듯
10:09 l 조회 1
OnAir 강인이 오늘 한 골 넣겠다
10:09 l 조회 5
OnAir 이강인 쪽으로 패스 많이 하면 조켔다 ㄹㅇ
10:09 l 조회 5
치지직 원래 네이버멤버십 해야 볼 수 있어?
10:08 l 조회 7
OnAir 우리 초반기세있을때 무조건 넣고가자
10:08 l 조회 7
아니 이거는... 아이돌 축구자컨에서 본 실수인데
10:08 l 조회 31
OnAir 이강인선수 뭐로 항의한거야?2
10:08 l 조회 67
OnAir 아 근데 패스 미쳤다
10:08 l 조회 23
오늘 스디파 녹화2
10:08 l 조회 8
이강인 왤케 귀엽냐1
10:08 l 조회 7
OnAir 들어 간 줄 알았네
10:08 l 조회 10
OnAir 아까비 !!
10:08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