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153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1
이 글은 3년 전 (2023/1/16) 게시물이에요
1일차 잡고 2일차 잡는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용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병 안쓰고 잡았다는 사람들은 나눠서 하는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자서 창 여러개루ㅇㅇ 예전에는 되던 창이 전으로 돌리면 또 예매 가능해서 그렇게 하기도 했었고 요즘은 창 여러대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일 삽가능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기기 두 대로 혼자 잡아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씨방 갈 때두 친구 불러서 컴 두대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접되면 난 걍 혼자서 폰이랑 pc로 잡음 어차피 대기번호 뚫어야 들어가는거니까 처음에 양손 동시터치만 잘하면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양 여러개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선예매/일예로 잡기도 하고 용병쓰기도하고 창 여러개 띄워놓고 로딩 되는동안 두개 하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항상 창 하나만 띄워놓고 했었는데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용병 아니면 하나 잘 뚫리면 빠르게 잡을 수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창 여러개 켜서 빠른거 두개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기기, 창 하나로 예매했엉 하루 잡고 뒤로가기 눌러서 또 잡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용병 쓰던지 아니면 창 두개or하나는 컴 하나는 폰으로 잡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창 두개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막콘 잡고 후다닥 첫콘으로 넘어가기 창은 대충 여러 개 띄우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폰 두 개랑 노트북 하나로 잡는 편임 그것도 불안하면 친구 용병 찬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는 서버가 잘 터져서 엄버하면서 차례대로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우리도 스피전이 아니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 ㅁㅈ 서버 전이면 가능가능 스피드는 혼자서 거의 불가능일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4 서버전이라 혼자서 차례차례 잡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용병 아니면 기기 두개로 잡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 돌은 표가 남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서버 잘뚫리면 차례대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혼자서 하는데 창 여러개 띄우고 그 중 뚫린 창 하나로 하루씩 예매한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일 잡고 2일 / 선예하고 일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용병+대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양일을 잡는 내 자신이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친구/ 나 또한 창 두개 젤먼저 뜨는거 막콘 ! 그 다음 뜨는거 ~ 그리고 일예 취소표까지 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용병 아니면 양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면 취켓팅으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폰 패드 노트북에 다 띄워서 어차피 로딩되는 시간 있으니까 번갈아가면서 하면됨 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메가커피는 금액권이라 차액지불시 다른음료 교환가능해요 라이즈 투표하고 쿠폰 받아가세요🧡
19:07 l 조회 1
큰방은 주어상관없이 투표플일때 젤보기조음
19:07 l 조회 1
와 어제는 1만으로 들어가서 2층 잡았는데 오늘 7만임
19:07 l 조회 1
라이즈 파이팅 투표완🤭🫰
19:07 l 조회 1 l 추천 2
나 지금 천인데 플로어 있을까
19:07 l 조회 3
메시 네이마르 음바페가 같은 팀이였던 적도 있었음
19:07 l 조회 3
축구 꼬라지 진짜 전국민 감스트화 만듦
19:07 l 조회 3
마데 라이즈 투표완💙🧡
19:07 l 조회 3 l 추천 2
원도어 라이브 투표완 🩵🧡
19:07 l 조회 4 l 추천 2
위플립 라이즈 투표했어요🧡❤️🛹1
19:07 l 조회 10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료💙🧡2
19:06 l 조회 7 l 추천 2
생각할수록 지금 멤버가 아까워 죽겠음
19:06 l 조회 62
🚨라이즈 엠넷투표 이벤트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4
19:06 l 조회 150 l 추천 7
위즈니 라이즈 투표했어요🧡💚5
19:06 l 조회 17 l 추천 3
14000인데 플로어 잡을 수 있을까...3
19:06 l 조회 27
OnAir 에버들아 이제 희승 엠카무대한다 삐삐
19:06 l 조회 2
오랜만에 까르보불닭 먹었는데
19:06 l 조회 6
쿠플 대기열을 위한 대기타임이 왤케 길어??3
19:06 l 조회 27
엽떡은 로제가 최고인것 같다…2
19:05 l 조회 11
라이즈 투표 선착 이벤 지금도 참여 가능🧡4
19:05 l 조회 47 l 추천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