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955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세븐틴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이 글은 3년 전 (2023/1/27) 게시물이에요
너무 멋있어 꼭 갔으면 좋겠어서 심장뜀
대표 사진
익인1
강인이는 진짜 몰라ㅋㅋㅋㅋㅋㅋ 이러다가 언급 안 된 곳 갈수도 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가든 잘하겠지만..저런 잘하는 팀에서 오퍼왔다니까 너무너무너무 기특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조건임 여름에.. 20M이나 지불한다잖아
셀캡때문에 마요르카에서도 강인이 여름에 팔아야 하고
그리고 강인이가 라리가에서 성공하고 싶다고 언급한 적도 있었어
저번에 아틀렌티코 경기하는거 스토리 올리기도 했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혹시 셀캡은 머야?ㅠㅠㅠㅠㅠㅠ 마요르카가 오퍼 거절만 안했어도 겨울에 갔으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애초에 꼬마도 겨울에 이적 원했는데 마요가 강경하게 거절해서 여름으로 넘긴거래
셀러리캡은 구단 전체 선수들 연봉 총액에 상한을 두는 제도같은건데 이거때문에 보통 바이아웃 안 질러도 선수 파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타이밍 놓친게아니길ㅠㅠㅠㅠㅠ강인이 최고다 마요르카는 진짜 싫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라리가 내 이적 원해서 꼬마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겨울은 글렀고 여름엔 갈 듯!! 강인이는 라리가에서 계속 뛰고싶어 하는ㄴ거 같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꼬마가 뭐야? 라리가 몇위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위래!!! 엄청 대단한 팀인가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틀레티코 말하는거야? 여기를 꼬마라고 불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바!!! 나도 라리가는 잘 몰라서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강인이가 그 구단가서 잘한다고 쳤을때 라리가에 더 높은구단으로 이적하기가 쉽나? 잘 안보내주려고 할까봐 또.. 그것도 생각해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거기가 이미 빅클럽인것같던데? 탑쓰리 팀이래!!!!! 피엘로 치면 한......맨유 아스날정도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축구선수들 레알같은데 가고싶어하니까.. 아니면 바르셀로나나.. 물론 난 거기 좋다고 생각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솔직히 나영석 예능 재밌게본거 신서유기 밖에 없어......
19:17 l 조회 1
소신발언 나 예능으로 상식공부함ㅋㅋㅋㅋㅋ
19:16 l 조회 7
진짜 개웃기다
19:16 l 조회 6
지금 말나오는 민경이가 내가 아는 그 ㅎㅇ 말하는거임?1
19:16 l 조회 18
근데 홍석천 코르티스 데뷔전에 인스스에 올리지 않았어?ㅋㅋㅋ1
19:16 l 조회 7
정보/소식 "선관위 직원 경찰복 입혀 빼냈다" 허위사실 유포 유튜버 검거
19:16 l 조회 3
일본이 아무리 긁어봤자 긇히지도 한국인들
19:16 l 조회 12
ㅇㄴ 내 유투브 구독창 연속으로 세븐틴이야 ㅋㅋㅋ1
19:16 l 조회 10
어제 댓글 신고했는데 언제 완료되나??
19:16 l 조회 5
소세지 꽂아져있는거 구워먹으면 더 맛있겠지?
19:15 l 조회 5
? : 뭐? 이번 월드컵에 관심없다고?2
19:15 l 조회 50
그 유명한 정국 막국수 계절이 지금이야?4
19:14 l 조회 15
그제부터 사람 한명 가지고 원색적인 조롱 심하다
19:14 l 조회 27
모르는 척 흐린 눈 하려고 해도 내부 정병 너무 티나내8
19:14 l 조회 46
ㅈㅎㅇ 누가봐도 예능멤아닌데ㅋㅋㅋ누가봐도 타돌 버스탄주제에7
19:14 l 조회 91
트위터는 진심 학벌 열등감 있는 사람들 진짜 많은 것 같음
19:13 l 조회 14
정국 후배들에게 절대 말은 못 걸지만2
19:13 l 조회 51
강인이 오늘 사진 뜬거 봐도봐도 맘이 안좋네
19:13 l 조회 12
혼혈에다 빽 없으니까 제물로 삼는거임?
19:13 l 조회 17
근데 설영우 쉴드는 아닌데 본인도 답답할 거 같긴 함
19:1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