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4025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7
이 글은 3년 전 (2023/1/28) 게시물이에요
 

 

 

연생때 댄서했을때랑 블랙맘바때랑만 비교해도 엄청  

늘었는데 지금이랑 블랙맘바때랑만 비교해도 진짜 늘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동작 최대한 크게 쎄게 하면서도 스텝 디테일 

표정까지도 잘해서 춤 추는거 너무 좋음....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많이 늘었고 저런 파워풀한? 춤 잘 맞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진짜 엄청 느낌..... 연생때에 비하면 거의 사람이 달라졌고 데뷔초에 비해서도 진심 늘었어 개잘춤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계속 발전하는 유지민 아름답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매 활동마다 느는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미나...너무 잘해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독일이라고 우리한테
12:19 l 조회 3
홍명보 째려보는 조규성
12:18 l 조회 31
나 오늘 생일인데
12:18 l 조회 7
얘들아 지금 요르단 vs 아르헨티나 미침1
12:18 l 조회 14
원빈 이사진 어디서 뜬거야???
12:18 l 조회 14
연출25년차 나영석 vs 연출0년차 막내피디 누가 이길까?ㅋㅋ
12:18 l 조회 16
박문성도 글코 다 나와서 얘기하는데..
12:18 l 조회 24
서인국 원래 저렇게 잘생겼나?1
12:17 l 조회 10
OnAir 메시 들어오나봄
12:17 l 조회 13
정보/소식 일본 축구 선수 다니구치 쇼고 부인 배우 이즈미 리카3
12:17 l 조회 65
학폭,일진 연예인들 내가 안좋아하는 이유..1
12:17 l 조회 24
? : 흥민아 너 나랑 일 하나 같이하자
12:17 l 조회 52
12년만에 조별리그 탈락이란 말 너무 웃겨
12:17 l 조회 26
일본이 우리조였으면 진짜 개쉽게 16강까진 갔을듯1
12:17 l 조회 13
요즘 gs25에 맛난 거 추천해줄 수 있으까3
12:17 l 조회 13
그래도 대한민국에서 제일 어려운거 해냄1
12:17 l 조회 40
아모르겟다 축협 인맥축구 다 처망해라 메시나온다
12:16 l 조회 9
OnAir 와 요르단 골넣었다
12:16 l 조회 11
원빈 아이홀 개좋네3
12:16 l 조회 16 l 추천 1
OnAir 메시 나온다니까 해설진 신난 거 같은데?
12:1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