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 사실 그게 연기 콘텐츠여서, 내가 눈물을 흘려야 하는 역할을 맡아서 울 수 밖에 없었던 거야. (웃음) 하지만 그렇다기엔 재현아 너 진짜 엉엉 울던데🤗 자꾸 변명하는 거 귀여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