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4036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0
이 글은 3년 전 (2023/1/29) 게시물이에요
정말 대강이여도 돼 동생 보내주고 싶어서ㅜㅜ 선예매 하는 방법 본인확인 이런거 저번 콘서트를 토대로라도 알려줄 수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이제 막 월드투어 하나 다 끝났는데... 대강이랄 것도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본문은 걍 시기몰라도 찾아보면 나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잇… 찾아볼게 투어가 이제 끝난지 몰랐으ㅜㅜ 고마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도 모를걸 이제 앙콘 끝나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언제하는지는 모르고... 🥺 에이스 가입하면 선예매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스는 혹시 뭐 다른 어플으 해야하니.. 내가 너무 늦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슴스토어에서 공식 팬클럽 사면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이건 동생 아이디로 해야겠지?! 고마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아무래도 동생 아이디가 젤 좋지?! 솔직히 지금 당장은 콘서트할 것 같진 않아서 대충 직전에 가입하면될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웅웅 고마워! 동생꺼로 예사 가입까지 해둬야겠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런 그러면 올해 할지도 모르는거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은 뭐 없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직 언제할거라는 예측은 안되고 ㅠㅠ 선예매는 에이스 대상으로 하는거라 선예매전에 에이스 가입하면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동안은 없을수도.. 진짜 최근에 끝나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이스 지금도 구매 가능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슴스에서 구매해서 광클이랑 예사랑 연동시키면 된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웅 좋은정보! 왕 고마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제 막 투어 끝나서 아예 몰라 선예매는 에이스라는 팬클럽 광야클럽 어플에서 상시가입하고 사전공지 선예약 날짜 풀리면 그 날짜에 팬클럽 회원만 할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ㅡ러면 에이스만 해두면 정보같은거 볼 수 있는거지?? 알려줘서 고마워 내가 찾아볼게 다들 모두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콘서트때문에 가입할거면 공지 뜨고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윗댓들 말......... 에이스 선예매할거면 선예매 직전에 해!!! 상시가입이라 1년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 위버스 멤버십 같은던가!!! 고마워!!!!! 에이스 회원가입 되어있나 물어봐야겠구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우결 컨텐츠적 측면에서 되게 좋지 않았음?1
3:19 l 조회 7
장원영 몸으로 살고싶다2
3:19 l 조회 9
주결경 아이오아이 갑자기 보면서 따라추는디 기분묘하다
3:18 l 조회 14
개밤티세요
3:17 l 조회 25
멤버들은 늙어가는데 팬덤은 영원히 잼크크인 거 어떡하면 좋지8
3:14 l 조회 49
갑자기 눈 양쪽 초점이 안 맞춰지는데 왜 이러지?4
3:13 l 조회 43
미세스그린애플 노래 너무 좋다
3:13 l 조회 13
마플타는 애들은 취직 좀 했으면 좋겠다4
3:12 l 조회 26
투어스 장난 아니네2
3:11 l 조회 67
난 진심 커뮤에 팬 없는 게 축복같다3
3:10 l 조회 44
울 판 마플러들은 순덕 땜에 사람들 탈덕했다 함
3:08 l 조회 31
계정들 왜자꾸 플텍 거는거지?? 3
3:07 l 조회 53
승헌쓰때문에 점핑 무한반복재생....
3:07 l 조회 11
메가커피 팥빙젤라또 먹을때 안에 든 견과류? 그거 뭔지 아는사람... 4
3:06 l 조회 46
투어스 지훈 되게 안정형인가
3:06 l 조회 44
나만 그런가 헤메코 구려도 걍 가만히잇음
3:05 l 조회 24
신유도훈 진짜 개좋네..................1
3:04 l 조회 31 l 추천 1
분명 개인직캠으로 보면 전본진보다 전반적으로 춤잘추고 춤구멍이 없는데7
3:04 l 조회 54
난...ㅅㅈㅎ 32강 진출 안햇으면 좋겟음
3:03 l 조회 34
윤경호 딸 얘기 진짜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2
3:00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