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에 넣고 한번도 안 열고 한번도 안 꺼내봄 심지어 난 탑로더? 어쩌고 뭐 어디 끼우지도 않고 델꼬 다니지도 않음 뭐 예절샷..? 안함 그냥 다 팔까ㅋㅋㅋ 모으는건 좋은데 수집병이야 걍